Skip to content
ㅇㅇ 19.06.19 16:44 (*.115.148.148)
Views 165 Votes 1 Comment 2
한명은 그래도 앨범 두장이나 냈으니 떨궈졌다고 하기엔 좀 그런가... 아무튼 곡은 무려 앙그라의 spread of fire... 근데 리퍼 오웬스랑 랄프가 앙그라 커버곡 부를 짬은 아닌데 ㄷㄷㄷ
  • 19.06.19 16:54 (*.62.190.187)
    ㅋㅋㅋㅋ 주다스에서 떨궈진 보컬들이 부르는 메이든에서 떨궈진 보컬의 곡이라생각하니 재밌네
  • ㅗㅗ 19.06.19 18:21 (*.56.16.241)
    ㅋㅋㅋㅋㅋ 그러게. 랄프는 파워메탈 짬밥이 카이 한센급인데,
    리퍼도 주다스, 잉베이등 경력이 화려하고. 재미있네.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9] Bera 19.11.15 1837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4] file Bera 19.02.04 2344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2715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3654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4] file Bera 18.11.06 5369 11
69002 I'm not a slave to a god Sevouo 19.06.22 48 1
69001 물들어올때 킴취 19.06.22 42 0
69000 (해외)헬페스트 마노워 [3] ㅇㅇ 19.06.22 167 0
68999 무슨 등심돈까스가 1.8만원이여 ㄷㄷㄷ [14] file 카류 19.06.22 318 3
68998 부산락페도 이제 찐따들은 오지말라는거 [6] ㅇㅇ 19.06.21 314 0
68997 오랜만에 The Sentinel 들었는데 ㅈㄴ 좋네;; [4] Obi(wan)tuary 19.06.21 270 2
68996 I LOVE NORWAY [3] 체코경전차 19.06.21 169 1
68995 나빠쪄 file 19.06.21 39 0
68994 내일부터는.. >_< 19.06.21 25 0
68993 지금이 대외적으로나 대내적으로나 한국 최전성기니까 열심히 주모 불러둬라 [3] file 기정 19.06.21 229 6
68992 Don't worry... Starscars 19.06.21 24 0
68991 RALPH WALDO EMERSON DX 19.06.21 25 0
68990 안지랄하고 b 19.06.21 28 0
68989 지랄하고 d 19.06.21 26 0
68988 연예인 ㅇㅇ 19.06.21 28 0
68987 미쳤다 [13] 김칠덕 19.06.21 274 4
68986 공연장에서 보컬 할 때 혹시 마이크나 스피커 빨도 있나여 [2] Obi(wan)tuary 19.06.21 151 0
68985 한국 락메탈 최고의 후크송 [1] ㅇㅇ 19.06.21 191 5
68984 일단 목부터 좀 가다듬고 큼큼... ; 19.06.21 51 2
68983 그런데 짜잔!!!!!!!!!!!!!!!!!!!!!! [14] file 기븐ㅋㅋㅋㅋㅋㅋ 19.06.21 507 0
68982 데스메탈 애니 또 나왔네 [1] file ㅇㅇ 19.06.21 194 0
68981 락페 헤드라이너 자격이 있는 아이돌은 한명뿐이다 [2] ㅇㅇ 19.06.21 230 2
68980 Nightrage 정말 보고 싶네요 [3] amaranth 19.06.20 165 0
68979 필 보즈만은 ㄹㅇ 갓보컬이다 [12] Obi(wan)tuary 19.06.20 164 0
68978 부락말고 부 합시다 부 ㅇㅇ 19.06.20 41 0
List
Prev 1 ... 211 212 213 214 215 216 217 218 219 220 ... 2976 Next
/ 2976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