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디스트럭션 19.06.19 11:25 (*.64.140.114)
Views 141 Votes 1 Comment 4

62079043_2298993936813907_7868314506416357376_n.jpg

이거보자마자 몬트리올 가고싶단 생각이 든다 미친건가..작년에 절대 다신 오지말자 다짐했는데ㅋㅋ

아가고싶다가고싶어ㅜㅜ

  • ㅇㅇ 19.06.19 13:21 (*.80.193.74)
    무슨 일이엿음?
  • 디스트럭션 19.06.19 14:35 (*.64.140.114)
    걍 너무 추웠어서 ..너무너무 추웠던 기억밖에 안나서ㅋㅋㅋㅋㅋㅋ
  • ㅇㅇ 19.06.19 14:40 (*.80.193.74)
    따땃하게 입고 가아
  • ㅎㅅ 19.06.19 16:36 (*.36.142.67)

    저 놈들 5월에 아시아 돌았었지. 18일 베이징, 19일 상하이, 24일 도쿄, 25일 오사카... 딱 중간에 서울 있었으면 완벽한 일정이었을텐데ㅠㅠ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8] Bera 19.11.15 859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1835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2179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2973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4] file Bera 18.11.06 4282 11
68998 지랄하고 d 19.06.21 25 0
68997 연예인 ㅇㅇ 19.06.21 27 0
68996 미쳤다 [13] 김칠덕 19.06.21 267 4
68995 공연장에서 보컬 할 때 혹시 마이크나 스피커 빨도 있나여 [2] Obi(wan)tuary 19.06.21 143 0
68994 한국 락메탈 최고의 후크송 [1] ㅇㅇ 19.06.21 183 5
68993 일단 목부터 좀 가다듬고 큼큼... ; 19.06.21 50 2
68992 그런데 짜잔!!!!!!!!!!!!!!!!!!!!!! [14] file 기븐ㅋㅋㅋㅋㅋㅋ 19.06.21 480 0
68991 데스메탈 애니 또 나왔네 [1] file ㅇㅇ 19.06.21 184 0
68990 락페 헤드라이너 자격이 있는 아이돌은 한명뿐이다 [2] ㅇㅇ 19.06.21 225 2
68989 Nightrage 정말 보고 싶네요 [3] amaranth 19.06.20 164 0
68988 필 보즈만은 ㄹㅇ 갓보컬이다 [12] Obi(wan)tuary 19.06.20 148 0
68987 부락말고 부 합시다 부 ㅇㅇ 19.06.20 40 0
68986 이때 뚜우우우 하고 사이렌이 울리었다 박쥐가된천제 19.06.20 27 1
68985 메탈 듣다보면 자주 느끼는 건데 제일 큰 문제는 걍 사회같다 [16] Obi(wan)tuary 19.06.20 290 14
68984 12시까지 글 4개만 더 써라ㅋ.ㅋ [3] Bera 19.06.20 158 1
68983 유전자 차원에서 결정된 노르웨이인들의 선천적 우월성 [7] 체코경전차 19.06.20 324 4
68982 아 손가락 아파;; [1] 페이츠 19.06.20 49 2
68981 아 나도 걔처럼 _ 19.06.20 34 1
68980 그러니까 애초에 이 밴드 섭외했으면 아무 문제 없었잖아;;; [4] file ㅇㅇ 19.06.20 291 2
68979 밑에 어떤놈이 메탈듣는 새끼들 방구석 너드라고 한게 실감나네 븅신들 ㅋㅋㅋㅋㅋ [7] 팩폭기 19.06.20 252 7
68978 밑에 드림캐쳐 어쩌고 하는 글 혹시 이거 말하는거냐? [2] file ㅇㅇ 19.06.20 134 1
68977 Sometimes I feel so sad file ㅇㅇ 19.06.20 59 2
68976 내년에 부락에서 락 사라질듯 [3] ㅇㅇ 19.06.20 225 6
68975 메탈음악 씬이 좁아지는 문제점 중 하나가 사람들 취향이 너무 확고함 [12] ㅇㅇ 19.06.20 453 16
68974 국내 메탈코어 밴드 하나 추천해도 되겠냐??? [6] ㅇㅇ 19.06.20 207 5
List
Prev 1 ... 131 132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 2895 Next
/ 2895

주간 개념글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