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Loadist 19.06.18 22:30 (*.152.166.93)
Views 45 Votes 1 Comment 2

 

보컬이랑 키보드 새로 뽑아서 기존 콘체르토 문의 히트곡들을 재녹음한 음반을 냈다고

  • dd 19.06.19 00:23 (*.125.181.146)
    이거 보니까 타임 콘체르토 생각나네
  • Bera 19.06.19 04:04 (*.118.120.109)
    앵 보컬 바꼈었구나...
    과거 보컬 참 좋았었는데 그립네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1158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566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2325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3376 11
68993 부락말고 부 합시다 부 ㅇㅇ 19.06.20 40 0
68992 이때 뚜우우우 하고 사이렌이 울리었다 박쥐가된천제 19.06.20 27 1
68991 메탈 듣다보면 자주 느끼는 건데 제일 큰 문제는 걍 사회같다 [16] Obi(wan)tuary 19.06.20 284 13
68990 12시까지 글 4개만 더 써라ㅋ.ㅋ [3] Bera 19.06.20 156 1
68989 유전자 차원에서 결정된 노르웨이인들의 선천적 우월성 [7] 체코경전차 19.06.20 304 4
68988 아 손가락 아파;; [1] 페이츠 19.06.20 47 2
68987 아 나도 걔처럼 _ 19.06.20 33 1
68986 그러니까 애초에 이 밴드 섭외했으면 아무 문제 없었잖아;;; [4] file ㅇㅇ 19.06.20 280 2
68985 밑에 어떤놈이 메탈듣는 새끼들 방구석 너드라고 한게 실감나네 븅신들 ㅋㅋㅋㅋㅋ [7] 팩폭기 19.06.20 249 7
68984 밑에 드림캐쳐 어쩌고 하는 글 혹시 이거 말하는거냐? [2] file ㅇㅇ 19.06.20 133 1
68983 Sometimes I feel so sad file ㅇㅇ 19.06.20 58 2
68982 내년에 부락에서 락 사라질듯 [3] ㅇㅇ 19.06.20 223 6
68981 메탈음악 씬이 좁아지는 문제점 중 하나가 사람들 취향이 너무 확고함 [10] ㅇㅇ 19.06.20 405 15
68980 국내 메탈코어 밴드 하나 추천해도 되겠냐??? [6] ㅇㅇ 19.06.20 195 5
68979 지금 모든 사태 만악의 근원 [5] file ㅇㅇ 19.06.20 301 15
68978 걍 시대가 변했음을 인정해야지 [2] ㅇㅇ 19.06.20 217 17
68977 아이돌 관련해서 제일 대가리 깨진 글은 그 드림캐쳐 관련 글이었는데 [3] ㅇㅇ 19.06.20 142 0
68976 전주 얼티밋 뮤직 페스티벌 너무 괜찮다... 해외밴드 내한만 몇 개여 ㄷㄷ (부락도 망했겠다 JUMF 2019 가야겠음) [7] file Bera 19.06.20 327 9
68975 부락 사태를 보며 적어보는 주저리 [34] file 판나코타 19.06.20 591 6
68974 혀 피어싱 할까? [2] Obi(wan)tuary 19.06.20 73 1
68973 개성공단의 반댓말이 왜 고양이실패단이냐 [1] ㅇㅇ 19.06.20 99 4
68972 아 글고 얼마전에 '그 이자카야' 다녀옴 [8] file 판나코타 19.06.20 360 16
68971 8월에 전주에서보자 친구들 file 판나코타 19.06.20 79 2
68970 너무 노안이라 고민이다 [3] ㅇㅇ 19.06.20 69 1
68969 Oh.. you little sneaky bastard.. Sosuene 19.06.19 29 2
List
Prev 1 ...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 2845 Next
/ 2845

주간 개념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