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햐 씨발 너무 구림... 이게 심포닉 메탈도 아니고 심블랙도 아니고 그냥 메탈이라기 보단....

 

리프도 안들리고 드럼도 약하고 기타 솔로는 있긴 있나...? 처음 들었어도 그런 생각부터 나더라.

 

그러므로 처음으로 블랙 메탈 앨범살때 딤무 복길이는... 가망성도 없고 난 심블랙도 좋아하고 에너지가 끝없이 넘치는게 좋으므로 크레이들 오브 필쓰꺼 신작으로 나오면 사야지....

 

-----------

 

메탈 아카이브에선 점수가 높은데 그게 아무래도 실험적인 사운드라고 여겨서 그런거 같은데 ㅁ탈ㅋ덤에선 여기 용어대로 말하면 폴스대 점수를 미친듯이 매기더라. 그래서 메탈스톰것도 봤는데 엉? 평균점수대네...?

 

솔직히 딤무 복길이 앨범 풀버젼으로 듣다가 너무 구려서 듣다가 관뒀는데 솔직히 괴작앨범의 좆망곡인 toooooooooooo extreme 보다 더 구린거 같음.

  • SLi 19.06.17 11:47 (*.223.49.129)
    diabolical masquerade ㄱ
  • 블알못 19.06.17 12:13 (*.162.29.229)
    딤무 정도면 이름에 블랙 들어가는 메탈 중에서도 기타 아주 잘 들리게 믹싱한 편 아냐...?
  • choaser 19.06.17 12:41 (*.55.108.3)
    그렇지 근데 최신 앨범은 아무래도 다른 소리에 파묻힌거 같아서 안 들려.....
  • 론다트 19.06.17 15:39 (*.149.227.13)
    cradle of filth - vampire ep 가 입문으론 짱인거같다
  • Choaser 19.06.17 17:53 (*.36.148.240)
    앨범체라면 나름 동감하는데 크레이들 오브 필쓰 입문곡으로는 님페타민 5분짜리가 가장 듣기 좋다고 봄.
  • 론다트 19.06.17 17:58 (*.149.227.13)
    님페타민 풀버젼의 진가를 아는 사람이있다니 ㄷㄷ 그거 진짜 개짱아님!? 그거 발매하자마자 주구장창듣고 질질쌋는데..난 그 앨범도 좋음 그당시에 욕도 많이 먹었던 기억인데 진짜 잘만든 앨범같음
  • Choaser 19.06.17 20:29 (*.45.150.125)
    뭐 입문곡으론 뮤직비디오용으로 녹음한 5분짜리를 얘기하는거였지만 님페타민 9분짜리 풀버젼은 노골적인 다크로맨스 가사, 질주감, 보컬의 화음, 초고음 스크리밍, 쫀득하고 퇴폐적으로 보는 리프가 합쳐져서 개조흠. 그러고 보면 나도 막귀는 아니여서 참 다행이야.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9] Bera 19.11.15 1350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4] file Bera 19.02.04 2102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2432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3282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4] file Bera 18.11.06 4788 11
68941 김경호 방송 데뷔시 선배 락커로부터 대기실서 다른 연예인과 얘기하지 말라 [2] 록쿠록쿠 19.06.19 213 4
68940 슬립낫 별게 다나오네 ㅋㅋㅋ [10] file 카류 19.06.19 268 2
68939 역시 인간은 망각의 동물인가보다.. [4] file 디스트럭션 19.06.19 143 1
68938 부락은 진짜 사기당하고 감성팔이 징징글만 안썼어도 [2] 19.06.19 215 15
68937 스래시 오래 들을수록 존나 진국인 앨범이 [7] file ㅇㅇ 19.06.19 166 1
68936 아싸쉑들만 부락 헤드 바뀐거보고 징징 ㅋㅋㅋㅋㅋㅋ [13] ㅇㅇ 19.06.19 380 1
68935 음방하는거 차라리 디코로 하는게 낫지않냐 [7] SLi 19.06.19 141 1
68934 라인업이 씁슬하니 여우나 보고가라 [9] file 카류 19.06.19 196 7
68933 슬립낫은 역시 2집이 채고닷 [8] Obi(wan)tuary 19.06.18 143 3
68932 버민님 제발 [8] 아치에너미 19.06.18 193 7
68931 야 부락 예매취소 수수료 없는게 내일까진데 오늘 헤드 올린게 트루임??? [7] file ㅇㅇ 19.06.18 205 3
68930 CONCERTO MOON - CHANGE MY HEART [2] Loadist 19.06.18 46 1
68929 고교급식왕인가 백종원 나오는 프로보는디 [2] 페이츠 19.06.18 85 4
68928 메갤에 옛날에 프록메탈 발전사 정리글 [1] ㅇㅇ 19.06.18 106 1
68927 부락 헤드라이너 god인게 더 좋은데? [2] 체코경전차 19.06.18 270 2
68926 속보)god 부산 락 페스티벌 팬들에게 사과문 발표 [1] file ㅇㅇ 19.06.18 387 7
68925 다들 예상한 일 아니였나? [8] ㅇㅇ 19.06.18 217 1
68924 여기나 가자 [2] file Kas1 19.06.18 119 5
68923 근데 문제는 저렇게 하면 표 존나 팔릴거라는거임. [2] ㅇㅇ 19.06.18 153 2
68922 전주 뮤직페스티벌이 오히려 락페스티벌에 가깝네 [1] file ffff 19.06.18 186 12
68921 차라리 고전아이돌이 나올려면 이분들이 좋았을텐데 file 19.06.18 89 2
68920 그 메갤콘중에 국카스텐 yb 크라잉넛 부활 김경호 라인업 락페 있었잖아 [5] ㅇㅇ 19.06.18 201 9
68919 부락 실드치던 놈들 어디갔냐? ㅇㅇ 19.06.18 42 1
68918 락페에 메탈밴드 올거란 기대를 안한다 [3] Kas1 19.06.18 159 7
68917 윽 이게 락페 라인업? 역겨워 [3] file 카류 19.06.18 254 3
List
Prev 1 ... 176 177 178 179 180 181 182 183 184 185 ... 2938 Next
/ 2938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