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19.06.13 21:40 (*.62.8.105)
Views 390 Votes 0 Comment 9

1560429132277.jpg

올해 처음으로 개최하는 록 페스티벌

  • ㅇㅇ 19.06.13 21:50 (*.159.32.22)
    YB, 크라잉넛, 노브레인, 갤럭시 익스프레스, 로맨틱 펀치, 국가스텐, 피아, 김경호
  • ㅇㅇ 19.06.13 22:00 (*.115.148.148) FilesAttachment (1)

    99920D445A352C1F23.png

  • ㅇㅇ 19.06.13 23:03 (*.166.129.37)
    와 상상만해도 혜자 라인업이쟈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alloyau 19.06.13 23:08 (*.208.227.28)
  • 헬로카봇 19.06.14 11:43 (*.249.162.200)
    예매 10,000원 / 현매 15,000원
    이 정도면....ㅋㅋ
  • ㅇㅇ 19.06.13 21:51 (*.185.83.225)
    작년 홍천에서 일할때 딱 광복절쯤에 기온이 30 후반은 됐었는데 올해도 더우면 저기 ㄹㅇ 좆될듯
  • ㅇㅇ 19.06.13 22:06 (*.187.245.139)
    머꼬 이건
  • ㅇㅇ 19.06.14 08:03 (*.80.193.74)
    헤드라이너 : 감자캐기
  • 콜리아스 19.06.17 01:20 (*.16.237.11)
    저런 거 처음 여는거면 홍보력 높이려고 헤드 거물급으로 데려오나? 내 뇌피셜인가?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9] Bera 19.11.15 1845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4] file Bera 19.02.04 2347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2721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3663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4] file Bera 18.11.06 5381 11
68918 그 메갤콘중에 국카스텐 yb 크라잉넛 부활 김경호 라인업 락페 있었잖아 [5] ㅇㅇ 19.06.18 204 9
68917 부락 실드치던 놈들 어디갔냐? ㅇㅇ 19.06.18 42 1
68916 락페에 메탈밴드 올거란 기대를 안한다 [3] Kas1 19.06.18 162 7
68915 윽 이게 락페 라인업? 역겨워 [3] file 카류 19.06.18 258 3
68914 부락에 조그맣게 메탈부스 있던거 그거도 없어짐? [1] ㅇㅇ 19.06.18 117 2
68913 너가 행복했으면 좋겠어 ^.- 19.06.18 19 1
68912 요즘은 시티팝이 괜찮던데 [1] easye 19.06.18 86 2
68911 부락3차 나왓다!! [20] file ㅇㅇ 19.06.18 510 2
68910 짧은 인생 file ㅇㅜㅇㅈ 노뷰너 19.06.18 34 2
68909 뭐냐 이거? [1] file ㅇㅇ 19.06.18 117 1
68908 데이브 머스테인 후두암이래 시발 [5] file 세르펜테 19.06.18 483 23
68907 메탈의 미래가 밝다 [5] file 콜리아스 19.06.18 277 5
68906 한곡 추천한다 [1] Bera 19.06.18 100 1
68905 어제 너네 약 먹었어???` [1] Bera 19.06.18 130 2
68904 러블리너스 가입 완료 ㅇㅇ 19.06.18 30 1
68903 데이브 머스테인 암 걸림 [5] ㅇㅇ 19.06.18 257 1
68902 근데 스크리밍은 무조건 노이즈가 껴야 잘하는건가여 [1] Obi(wan)tuary 19.06.17 88 2
68901 인싸 아싸는 이미 유전자에서 한 90퍼 결정되는거 아니냐 [1] ㅇㅇ 19.06.17 102 3
68900 Beyond Creation 새 곡 나왔네 [1] ㅇㅇ 19.06.17 55 4
68899 폴스눌러라~! [2] ㄴㅂ 19.06.17 92 15
68898 아무리 다양한 음악을 들어도 찐은 찐임 + 요즘 듣는 것들 [4] file ㅎㅌ 19.06.17 204 3
68897 갤러들아 ㅇㅇ 19.06.17 32 1
68896 여기 러블리너스 있냐 [3] ㅇㅇ 19.06.17 94 2
68895 국내에서는 노트10 5G만 판매함 [1] 익명 19.06.17 72 1
68894 오늘 교수님 만나서 얘기하는데 [4] 페이츠 19.06.17 164 1
List
Prev 1 ... 215 216 217 218 219 220 221 222 223 224 ... 2976 Next
/ 2976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