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19.06.11 12:47 (*.251.44.228)
Views 185 Votes 0 Comment 10

한 12~14년도에 나온 불탈인데

앨범 커버가 전체적으로 보라색이고 위에서 거대한 벌레괴물이 내려오는거임.

이 정도 밖에 기억 안나는데 혹시 아는 사람 있음?

  • Deepcold 19.06.11 12:58 (*.248.2.87)
    Hour of Penance - Sedition ?
  • ㅇㅇ 19.06.11 13:02 (*.251.44.228)
    ㄴㄴ 유명한밴드는 아님.
    그리고 파란색이 아니라 짙은 보라색이고
    뱀이 아니라 꼭 길다란 전복 같았음
  • 6969 19.06.11 13:03 (*.119.248.77)
    이거 말하는 듯
    https://www.metal-archives.com/albums/Euphoric_Defilement/Ascending_to_the_Worms/352921
  • ㅇㅇ 19.06.11 13:10 (*.251.44.228)
    오 맞다 ㄱㅅㄱㅅ
  • ㄹㄹㄹ 19.06.11 13:10 (*.250.15.143)
    와 시발 이거 맞는듯 너 누구냐 이딴걸 어떻게저글만 보고 알수있는거냐?ㅋㅋㅋㅋㅋ
  • ㅇㅇ 19.06.11 13:44 (*.35.22.54)
    왓씨 말고도 숨은 불탈 고수들이 항상 있는 것 같음 ㅋㅋ
  • 킷캣 19.06.11 13:51 (*.222.212.183)
    구글에 brutal death metal 치고 이미지로 가서 보라색 그림만 모아보면 나오네 구글 최고
  • ㅇㅇ 19.06.11 14:02 (*.35.22.54)
    방금 해봤는데 그 특정 앨범을 모른 상태에서 찾으려고 하면 워낙 잡다하게 뜨는 것들이 많아서 바로 알기는 힘들 것 같은데
  • RenderedHelpless_albumart_2016.jpg

     

    난 이건 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

  • ㅇㅇ 19.06.14 14:29 (*.46.225.30)
    2222 ㅋㅋ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704 11
Notice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8] Bera 19.01.10 819 3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157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1861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2555 11
68858 메갤이 망한다고? 개소리좀 작작해라!! file 19.06.12 48 0
68857 요즘 메탈음반들 [8] ㅇㅇ 19.06.12 149 0
68856 이제 뻘글싸도 폴스찍는 인간도 없네 [2] ㅇㄹㄹ 19.06.12 75 0
68855 개새끼들이 진짜 보자보자 하니 file ㅗㅓㅓ 19.06.12 77 0
68854 너였다면 어떨것 같애? file 19.06.12 33 0
68853 아 1절만 해라 좀. 인간들이 적당히라는걸 몰라 짜증나게시리 [5] file Deepcold 19.06.12 173 3
68852 으으리이!! file 19.06.12 16 0
68851 으리!!!!!! file 19.06.12 14 0
68850 피치포크 다크쓰론 리뷰 [8] 19.06.12 194 0
68849 슬레이어 기타리스트 근황 [1] 헬로카봇 19.06.12 198 0
68848 아스달 연대기 꼭 봐라 [3] file ㅇㅇ 19.06.12 151 6
68847 Rage Against The Machine 'Bulls On Parade 커버버전 [4] ㅇㅇ 19.06.12 84 2
68846 마 느그 서장 남천동 살재? ; 19.06.12 28 1
68845 Abigor 1집 [3] 페이츠 19.06.11 93 2
68844 ㅋㅋㅋㅋ경전차 결국 메킹에서 제재당했네 [6] ddd 19.06.11 285 0
68843 이와중에 메갤러 등판 [3] file ㅇㅇ 19.06.11 185 0
68842 부락에서 사실상 1일은 해외 헤드라이너 유치 포기 선언했네 ㅋㅋㅋ [2] ㅇㅇ 19.06.11 206 2
68841 모비드 엔젤 1집 [2] 페이츠 19.06.11 110 1
» 이 앨범 뭔지 아는 사람? [10] ㅇㅇ 19.06.11 185 0
68839 요즘 메탈갤 재미가없네.. [7] ddd 19.06.11 256 3
68838 어쿠스틱 치는 사람 있음? 이런 주법 어디서 배우냐 ㅇㅇ 19.06.11 37 0
68837 Turilli / Lione RHAPSODY - D.N.A. [Demon and Angel] Loadist 19.06.10 25 0
68836 edm띵곡 쓟왌띲씳 19.06.10 29 0
68835 직장에서 치이고 스트레스 받다 보니 메갤에 잘 안오게 됨 [6] 너넨 자살 안하고 싶냐 19.06.10 199 4
68834 노르웨이산 [1] file ㅇㅇ 19.06.10 61 0
List
Prev 1 2 3 4 5 6 7 8 9 10 ... 2759 Next
/ 2759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