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dalloyau 19.06.07 10:48 (*.208.227.28)
Views 309 Votes 1 Comment 13
‘YB 빠순’ 아줌마들 제정신인가

갑자기 시비거는 놈 있길래 내용 추가
  • ㅇㅇㅇ 19.06.07 12:14 (*.115.148.148)
    ????? 오피셜도 없는데 데 뭔소리냐?? 설마 밑에 내글 보고 풀발기한거???
  • dalloyau 19.06.07 12:15 (*.111.15.154)
    페북 댓글에 아줌마들 좌표 찍은거보고 말한건데 뭔
  • ㅇㅇ 19.06.07 12:16 (*.115.148.148)
    병신... 그따위로 글쓰면 부락이 섭외요청 했다는 걸로 보이지 어휘력 시발 ㅋㅋㅋㅋ
  • dalloyau 19.06.07 12:16 (*.111.15.154)
    내용에 ‘아줌마들 제정신인가’ 라고 썼는데 왜 난데없이 시비?
  • ㅇㅇ 19.06.07 12:18 (*.115.148.148)
    '부락ㅋㅋㅋ섭외요청을 해도 YB 이지랄ㅋㅋㅋㅋ' 난독증 있음 병신아? 제목만 보면 부락에서 섭외요청 한걸로 보이고, 또 페북 댓글에 아줌마들이 섭외요청 한걸 싹 삭제하고 빈곤하게 글을 써놓고 부들거리노?
  • dalloyau 19.06.07 12:19 (*.111.15.154)
    풀발기는 누가 풀발기하누;
  • ㅇㅇ 19.06.07 12:19 (*.115.148.148)
    이제 와서 또 글은 왜 수정하냐 ㅋㅋㅋㅋㅋㅋ 시발 코미디 하냐 ㅋㅋㅋㅋㅋㅋ
  • dalloyau 19.06.07 12:20 (*.111.15.154)
    분신술 쓰지도 않는데 분신술 쓴다지 않나

    니같이 멍청한 놈이 시비걸면 귀찮아서 수정한것임
  • ㅇㅇ 19.06.07 12:17 (*.162.29.229)
    ?? 나는 당연히 페북 생각했는데? 어휘력이 아니고 니 피해망상이 시발 아니냐 ㅋ
  • ㅇㅇ 19.06.07 12:18 (*.115.148.148)
    으따 분신술 오져부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야 티 다난다 부운영자야
  • ㅇㅇ 19.06.07 12:21 (*.162.29.229)
    와 나 메갤 부운영자 된 거야? 기분 져아
  • dalloyau 19.06.07 12:21 (*.111.15.154)
    글고 나 그만둔지 오래됐음;ㅋㅋㅋㅋㅋ
  • ㅇㅇ 19.06.07 12:40 (*.80.193.74)
    요청할수도 잇지 너무 그러지 말어 ㅋ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807 11
Notice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8] Bera 19.01.10 908 3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242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1964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2754 11
68847 메탈은 예술이다!!! [6] ㅇㅇ 19.06.13 121 1
68846 나 지금 학교앞 카페에서 기붕이랑 덥덥덥 봤음 [1] 화이트데이 19.06.13 145 14
68845 차기 운영자는 체코 경전차가 했으면 좋겠따!!!! [13] 19.06.13 206 2
68844 yg는 대체 정체가 뭐냐 ㅋㅋㅋㅋ [4] ㅇㅇ 19.06.13 215 12
68843 버줌빨고 어그로끄는 것도 슬슬 질리긴 한 [9] file 체코경전차 19.06.13 352 21
68842 근데 이몰레이션은 반응이 좀 약하네 [3] 페이츠 19.06.13 147 1
68841 유투 어마어마하게 풀렸누 [4] dalloyau 19.06.13 127 0
68840 메갤 글 리젠이 적은이유 [1] file 카류 19.06.13 99 4
68839 Othean 내한 [1] 뇌손상 19.06.12 202 1
68838 이몰레이션 내한 [10] file ㅎㅅ 19.06.12 290 11
68837 U2 내한 예매 [6] PARANOID 19.06.12 170 0
68836 메탈갤에 메탈글 쓰면 트루 안준다. [1] ㅇㅇ 19.06.12 43 0
68835 메탈 관련 글이나 사진을 19.06.12 20 1
68834 메갤이 망한다고? 개소리좀 작작해라!! file 19.06.12 49 0
68833 요즘 메탈음반들 [8] ㅇㅇ 19.06.12 156 0
68832 이제 뻘글싸도 폴스찍는 인간도 없네 [2] ㅇㄹㄹ 19.06.12 77 0
68831 개새끼들이 진짜 보자보자 하니 file ㅗㅓㅓ 19.06.12 82 0
68830 너였다면 어떨것 같애? file 19.06.12 34 0
68829 아 1절만 해라 좀. 인간들이 적당히라는걸 몰라 짜증나게시리 [5] file Deepcold 19.06.12 182 3
68828 으으리이!! file 19.06.12 17 0
68827 으리!!!!!! file 19.06.12 16 0
68826 피치포크 다크쓰론 리뷰 [8] 19.06.12 201 0
68825 슬레이어 기타리스트 근황 [1] 헬로카봇 19.06.12 209 0
68824 Rage Against The Machine 'Bulls On Parade 커버버전 [4] ㅇㅇ 19.06.12 84 2
68823 마 느그 서장 남천동 살재? ; 19.06.12 28 1
List
Prev 1 ...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 2783 Next
/ 2783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