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19.05.20 09:08

림프비즈킷 듣는데

ㅇㅇ 19.05.20 09:08 (*.70.47.110)
Views 158 Votes 0 Comment 6

Faith 로 시작해서 1집 수록곡 듣다가 갑자기 레디투고 나오니 어우 ...

  • ㅇㅇ 19.05.20 09:17 (*.185.83.225)
    3집까지 하고 끝냈으면 지금 그나마 재평가라도 좀 해줬을덧
  • ddd 19.05.20 09:24 (*.34.137.224)
    1집은 그래도 순수햇었음 나름 명반임ㅋ
  • 론다트 19.05.20 12:05 (*.149.227.13)
    그래도 4집 라이브가 가장 신났던거 같음ㅋㅋ 그래서 4집 좋아함
  • 당민 19.05.20 13:14 (*.85.100.171)
    3집까진 정말 좋았는데 ㅎㅎ
  • 휘루 19.05.20 22:41 (*.102.0.169)
    골든 코브라는 좋잖아. 오피셜 비디오도 좋고
  • 헬로카봇 19.05.21 08:43 (*.249.162.30)
    앨범은 롤링 나올때까지 좋았고
    지금 심심할때 들어도 좋아...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차기 부운영자 차출에 관하여... '부운영자 모집' -> (8월 14일까지 모집합니다) [22] Bera 19.08.06 381 0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919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342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2093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2988 11
68547 체르노빌 안보냐 [3] file 이샨 19.05.26 123 1
68546 엥?! 어택어택?! 거기 완전 [2] file Obi(wan)tuary 19.05.26 110 0
68545 빵빵레후 [1] file ddd 19.05.26 69 1
68544 칼파 첨 들었는데 재밌넹 Obi(wan)tuary 19.05.26 58 2
68543 요즘 비둘기들은 말이야 황금삼족오 19.05.26 17 0
68542 와 블라스페미에 흑인 멤버가 있었네? [16] ddd 19.05.26 179 0
68541 저는 죽은 자들의 목소리를 들어요. [6] file 재수생 19.05.26 130 8
68540 최고의 보컬 [3] 페이츠 19.05.26 130 3
68539 생각난김에 하는 exodus 선호도 조사 [4] 염소킹 19.05.26 120 2
68538 다크쿼터러 1집 음질 [8] 체코경전차 19.05.26 127 1
68537 프리즘홀 크기 어느 정도에요 [5] Obi(wan)tuary 19.05.25 154 0
68536 일본이 변비약 잘만드냐? ㅇㅇ 19.05.25 26 0
68535 아아 미안해 마좋 19.05.25 23 0
68534 한 10년 가면 린킨파크같은밴드가 헤비밴드취급받을듯 [4] 락때는말이야 19.05.25 194 1
68533 다깎지 file ㄲ????ㅆ 19.05.25 42 0
68532 히로시마에 메탈 공연하는 클럽 소개 부탁.. [2] 1234 19.05.25 87 0
68531 루리드랑 메탈리카 말고 콜라보 실망한거 뭐있음? [5] ㅇㅇ 19.05.25 128 0
68530 Sweet - The Ballroom Blitz easye 19.05.25 14 0
68529 밴드하고 싶은데 [3] ㅇㅇ 19.05.25 99 0
68528 살점신 신곡 나온거 듣고가 [1] . 19.05.25 60 0
68527 뭔가 존나 오글거리는 밴드 있냐 [15] ㅇㅇ 19.05.25 291 0
68526 잔나비같은 팝밴드가 학교폭력을 행하고 카운트, 데드같은 블랙메탈러가 쳐맞고 다니는 오묘한 세상 [13] 체코경전차 19.05.25 609 15
68525 선형대수학 [2] ㄴㅇ 19.05.24 96 1
68524 후....... 금요일인데 ㅇㅇ 19.05.24 17 0
68523 𒆍𒀭𒊏𒆠𒆍𒀭𒊏𒆠𒆍𒀭𒊏𒆠𒆍𒀭𒊏𒆠𒆍𒀭𒊏𒆠 ???????????????????????????? 19.05.24 65 0
List
Prev 1 ... 62 63 64 65 66 67 68 69 70 71 ... 2808 Next
/ 2808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