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jobchoman 19.05.15 16:55 (*.33.85.63)
Views 92 Votes 0 Comment 4

Forbidden

You don't have permission to access /index.php on this server.

Additionally, a 403 Forbidden error was encountered while trying to use an ErrorDocument to handle the request.

 

영자형한테 물어봐야 대나

  • jobchoman 19.05.15 16:55 (*.33.85.63)
    구글 로그인으로 가입할라 한건데
  • SLi 19.05.15 17:18 (*.194.153.106)
    뭐가됬든 오류니까 일반가입으로 진행해보셈 나중에 연동도 됬던거같은데
  • 잡초맨 19.05.15 18:58 (*.33.85.63)
    가입 됐다요 ㅋㅋㅋ
  • SLi 19.05.15 19:59 (*.194.128.140)
    ㅊㅊ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594 11
Notice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8] Bera 19.01.10 742 3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081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1755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2350 11
68432 메탈갤 카톡 채팅방에서 잡담하는 심리 [3] ㅇㅇ 19.05.16 114 0
68431 아 곡 찾기 너무 힘들다 [25] 페이츠 19.05.16 164 1
68430 주다스 요즘 셋리스트에 Out in the Cold 있네 [3] ㅇㅇ 19.05.16 70 0
68429 크립탑시 단독 10만원 vs 부락 전체 10만원 [3] ㅇㅇ 19.05.16 156 0
68428 노래 배울라면 어디가 좋슴? [12] 당민 19.05.16 124 0
68427 헤비메탈의 제왕 잭슨! [7] file 당민 19.05.16 180 0
68426 메탈은 화려한 무대가 어울리지 않는다 [7] ㅇㅇ 19.05.16 129 0
68425 메탈 페스티벌 수십년후의 모습 [2] ㅇㅇ 19.05.16 150 0
68424 U2내한관련 [3] file ㅇㅅㅇ 19.05.16 173 1
68423 바투쉬카 새곡 떴네 [4] update 디스트럭션 19.05.16 59 1
68422 이사람 인상 엄청 강렬하지 않냐 [9] file Alego 19.05.15 227 5
68421 블랙메탈 추천 해주세요ㅜㅜ [7] 냥냥 19.05.15 110 0
68420 벗고 자는게 은근히 좋다,,, ㅇㅇ 19.05.15 59 0
68419 Turilli/Lione Rhapsody - Phoenix Rising [5] Loadist 19.05.15 51 2
68418 다론 말라키안 "세르지 탄키안이 SOAD 작업 못하게 하는 중" [2] 양싸 19.05.15 112 1
68417 노래 자신 있으면 유튜브 팝송 커버해서 돈 벌어라 [5] file 커버하자 19.05.15 153 0
68416 마잘알 있어용? ㅇㅇ 19.05.15 21 0
68415 메탈겔에 글이 적은건 ㅇㅇ 19.05.15 25 1
68414 내가 메갤을 들어오는 이유 지금이대로 19.05.15 48 0
» 형들 나 이 사이트 가입하고 싶은데 왜 이런 메시지 뜨는 거야? [4] jobchoman 19.05.15 92 0
68412 이 누나 샤우팅 왜케 찰짐 [1] jobchoman 19.05.15 104 0
68411 올드곡들 좋다구리다 따지는게 좆병신인 이유 [2] ㅇㅇㅇ 19.05.15 94 6
68410 요새 유튜버하려고 준비중이다ㅋㅋㅋㅋㅋ [27] 디스트럭션 19.05.15 315 2
68409 보이스3 보다가 놀랐다 Obi(wan)tuary 19.05.15 38 0
68408 6080년 사이에 틀딱메탈 하던 할배새끼들 ㅈㄴ웃긴점 [2] ㅇㅇ 19.05.15 114 2
List
Prev 1 2 3 4 5 6 7 8 9 10 ... 2742 Next
/ 2742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