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19.05.14 19:28 (*.115.148.148)
Views 88 Votes 2 Comment 3

때는 바야흐로 내가 재수생때... 하염없이 청계천과 종로 빽판을 찾아댕기던 시절....

고때 한 메탈빠에서 마스터 오브 퍼펫츠를 들었는데...

ㅆ ㅣ ㅂ ㅏ ㅇ ㅑ!!!! 이게 바로 트래쉬메탈이란 거구나!! 하고 깨달았다.

뉴키즈 온더 블럭과 마이클 볼튼 따위를 듣던 내게 큰 충격이였지...

그리고 그후에 듣게 된 바로크 메탈의 거장 잉베이 말름스틴!!!

불꽃기타 연주 지지지지지징!!!!!!!!! ㅆ ㅣ ㅂ ㅏ ㅇ ㅑ!!!불알 힘줄이 땡겨지는 듯한 충격이었다.

뭐? 뭐??? 아재 발가락 냄새 난다고???

고얀 퉤!!!!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595 11
Notice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8] Bera 19.01.10 742 3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081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1755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2351 11
68407 근데 듣기 좆같은 올드함이랑 좋은 올드함이랑 무슨 차이임?? [11] ㅇㅇ 19.05.15 139 0
68406 난 애초에 부락이..동두천 처럼 컨셉잡고 했으면 하는데.. [2] PPL 19.05.15 88 1
68405 나폴레옹 가문·합스부르크 왕가, 209년만에 재결합 ㅇㅇ 19.05.15 37 0
68404 예매 하는 법 좀 알려줄 갤러 구합니닷 [5] Obi(wan)tuary 19.05.15 81 0
68403 크립탑시 보러가야지.. 당민 19.05.15 52 1
68402 주다스한테 힐러리 클린턴 묻히는 눈치없는 댓글이 주다스 공식유튜브에 있네 [1] ㅇㅇ 19.05.15 79 0
68401 메탈밴드 할려면 공부해야 한다 [5] ㅇㅇ 19.05.15 169 0
68400 무대위에서 보여주지 못하는 메탈은 망할수 밖에없다 [3] ㅇㅇ 19.05.15 94 0
68399 흔한 70대 중반 할배의 신곡 Deepcold 19.05.15 70 0
68398 암만 생각해도 현재의 내가 가장 보고싶은 메탈밴드 넘버 원은... [1] Bera 19.05.15 139 4
68397 어제 웬일이냐ㅋㅋ 한 페이지를 다 채웠어! [5] Bera 19.05.15 98 1
68396 크립탑시를 갈까? [3] 페이츠 19.05.14 98 0
68395 30년 뒤 한국, 중산층 붕괴···"일자리 찾아 동남아행" [3] ㅇㅇ 19.05.14 116 6
68394 맞다 톰 요크 내한오는거 들었냐~ file Bera 19.05.14 52 0
68393 크립탑시 내한 피셜 떴다!!! [8] file Bera 19.05.14 227 5
68392 부락 또 다른 헤드라이너 라인업 들었다. [19] Bera 19.05.14 389 1
68391 난 여자들 치마보다 바지가 더 꼴린다ㄱ 19.05.14 61 0
68390 핫팬츠 입은 단발머리 여대생의 ㅇㅇ 19.05.14 58 2
68389 한국은 여자들이 음잘알이 많은거 같음 [4] 걸스락 19.05.14 129 4
68388 마! 내가 니 고조 할애비뻘이다 임마!! [3] 대부님 19.05.14 34 0
68387 오옷? 오오오오옷?!!! 요리왕 19.05.14 9 0
68386 베라, 달로와요, Sli 님들아. 왜 메갤정모 아직까지 소식이 없음? [2] 모쏠탈출 19.05.14 98 1
68385 쌍무 오스트랄로피테쿠쓰~ 정청 19.05.14 14 0
68384 개새끼... 엠지 19.05.14 19 0
» 메탈리카 겁나 좋지 않냐?? [3] ㅇㅇ 19.05.14 88 2
List
Prev 1 2 3 4 5 6 7 8 9 10 ... 2742 Next
/ 2742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