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ㄱㅅ 19.05.13 20:23 (*.36.144.234)
Views 128 Votes 0 Comment 12

ㄱㄱ

  • exelitz 19.05.13 20:24 (*.42.62.127)
  • ㄱㅅ 19.05.13 20:25 (*.36.144.234)
    괜찮다
  • exelitz 19.05.13 20:26 (*.42.62.127)
    괜찮고 나발이고 좀 꺼져
  • 19.05.13 20:28 (*.36.144.234)
    니 사이트 세요?
  • exelitz 19.05.13 20:30 (*.132.15.178)
    너는 니사이트라 아무도 안궁금한 니 정신병내용 여기다 도배하냐 십새꺄?
  • exelitz 19.05.13 20:31 (*.132.15.178)
    글고 사이트 주인한테도 차단당해놓고 몇달마다 계속 기어와서 똑같은짓 계속하는거면서 뭔 니사이트드립 ㅋㅋ
  • ㄱㅅ 19.05.13 20:34 (*.36.144.234)
    좀 때려주던가 ㅂ.ㅅ아
  • Obi(wan)tuary 19.05.13 22:00 (*.38.185.168)
  • SLi 19.05.13 21:53 (*.193.217.74)
    진짜 정신병원좀 가봐라
  • Obi(wan)tuary 19.05.13 21:53 (*.38.185.168)
    어디서 많이 봤는데 이런 글
  • ㅇㅇ 19.05.14 03:22 (*.162.29.229)
    시발 갑자기 생각들었는데 도대체 이런 새끼랑 싸우고 있는 갤러는 누굴까 메갤에 우리가 모르는 베트맨이나 자경단원이라1도 있는 건가
  • 김칠덕 19.05.14 11:20 (*.32.184.157)
    https://youtu.be/3NTG3B5nz8w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799 11
Notice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8] Bera 19.01.10 901 3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232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1957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2745 11
68443 모솔은 이유가 있다 [8] ㅇㅇ 19.05.19 151 1
68442 비도 오니까 메탈이나 들어 [1] 익명 19.05.18 57 1
68441 베스와 file ㅇㅇ 19.05.18 32 2
68440 뭔가 들을수록 안질리는 멜파메 밴드는 앙그라인것 같다. [3] ㅇㅇ 19.05.18 95 1
68439 람슈 신보 나왓드아아앙 쑤와리질럿|~~~ [15] file ㅇㅇ 19.05.18 250 0
68438 제이플라만 봐도 악기연주 잘하는 것 보다 노래 잘하는게 돈 더 잘버는 듯 [5] 노래존버 19.05.18 142 1
68437 반주는 블랙메탈인데 보컬은 클린위주인 밴드 있냐 [6] ㅇㅇ 19.05.18 160 0
68436 알러지 비염에 젤 좋은거 [2] ㅇㅇ 19.05.18 64 2
68435 메탈 처음들었을때는 블랙메탈이 연주 제일 잘하는 건줄 알았다. [10] 19.05.18 215 1
68434 존 윅 그 자체가 되버린 키아누 리브스 [1] ㅇㅇ 19.05.18 100 2
68433 역시 교회 열심히 다니는 여자랑은 안되는것인가 [17] ㅗㅗ 19.05.18 251 0
68432 대인관계에선 좆같은 대우받아도 화내면 손해인것 같다 [8] ㅇㅇ 19.05.18 154 0
68431 내 인생 최고의 밴드 [1] 론다트 19.05.18 83 1
68430 너희들은 사상적으로 맞지않는 지인/친구랑 어떻게 지내냐 [22] 킷캣 19.05.18 219 3
68429 요즘 펜타토닉 스케일로 되도않는 블루스 릭 창작해볼라고 몇개 튕겨보는데 [6] 당민 19.05.18 97 0
68428 나도 스무살때로 돌아가고 싶다 [9] TT 19.05.18 109 0
68427 버줌보면 북유럽이 대단하긴 함 여러의미로 [7] ㅇㅇ 19.05.18 176 4
68426 자신의 죽음에 대한 버줌의 견해 [11] 체코경전차 19.05.18 268 2
68425 오늘 이거 공연 오는사람 있나 [3] file 유-동 19.05.18 162 2
68424 메갤 고닉파고싶은데 [4] ㅇㅇ 19.05.18 57 0
68423 자 지가 보 지를 만나면 [1] ㅇㅇ 19.05.17 97 2
68422 실내에서 여자랑 할만한 액티비티 추천좀 [7] ㅇㅇ 19.05.17 180 0
68421 버줌스러운 앨범 추천좀 [6] 체코경전차 19.05.17 130 0
68420 스쿼트랑 데드리프트 내 몸무게 넘겨서 들기 시작햇는데 ㅇㅇ 19.05.17 59 0
68419 1분 1초도 멈추지 않는 이노베이션 이노베이션 19.05.17 30 0
List
Prev 1 ...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 2782 Next
/ 2782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