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DDD 19.05.12 09:39 (*.34.137.217)
Views 278 Votes 3 Comment 21

어디서 봣는데 사바톤도 욱일기 흔들면서 공연한다던데 그럼 얘들도 라우드니스랑 다를바 없는 새끼들아님? 근데 왜 얘네한테는 뭐라하는 사람들도 없고 인기는 하늘을 찌르던데 아이러니하구만

  • 헤비스모커 19.05.12 09:46 (*.250.15.143)
    ㅇㅇ 앨범자켓에 욱일기만 없을뿐이지 똑같은 놈들임 개인적으로 사바톤 듣는 흑우들 없었으면 하는데 우리나라에서도 꽤 듣는놈들 많아서 좆같음
  • ㅇㅇ 19.05.13 08:05 (*.70.50.199)
    유언비어 퍼뜨리네 이새끼
  • 헤비스모커 19.05.13 08:21 (*.250.15.143)
    유언비어 아닌데? 너나 사실인 일을 아니라고 말하지 마셈 시발아
  • ㅇㅇ 19.05.13 09:28 (*.7.59.232)
    너야말로 유언비어 아니면 니 아가리로만 씨부려놓고 팩트라고 믿길 바라지 말고 근거를 제시하라고 병신아

    영어로라ㅡ도 좋으니까 보여주기만 해 해석은 내가 알아서 할테니
  • 헤비스모커 19.05.13 11:28 (*.250.15.143) FilesAttachment (1)

    DZchec8VAAA0drO.jpg

     

    이게 뭐냐면 사바톤 일본 투어 포스터임 일본놈들한테 환심얻을려고 이런식으로 욱일기 자주 이용함 돈을 위해서 저런식으로 군국주의 찬양하는데 저게 친일파랑 다를게 뭐냐

     

     

  • 헤비스모커 19.05.13 11:33 (*.250.15.143)
    <a class="_oembed" href="https://sabaton-jp.jimdo.com/report/loud-park-15/" target="_blank">https://sabaton-jp.jimdo.com/report/loud-park-15/ 그리고 이건 지네 사이트인지 팬사이트인지 대놓고 욱일기 걸어놨음 아주 일본애들한테 잘보이고 싶어서 환장한 놈들임 이정도면 증거 충분하다
  • ㅗㅗ 19.05.12 12:58 (*.56.44.144)
    Shiroyama 라는 노래 때문에 그런가보구만
    전쟁을 테마로 하는 그룹인데다가 일본이 큰 시장이니 그렇게 되었겠지. 우리나라는 뭐 아웃 오브 안중이겠고
  • ㅇㅇ 19.05.12 14:45 (*.70.52.36)
    40:1이랑 Uprising에 답이 있으니 듣고오도록
  • DDD 19.05.12 15:04 (*.34.137.217)
    ?군국주의 밴드가 아니라는 뜻임?? 별로 들어보고 싶진 않은데
  • ㅇㅇ 19.05.12 15:43 (*.246.68.40)
    허세부리듯이 좆같이 설명하지 말고 제대로 자세히 설명좀 해라
  • 19.05.12 16:29 (*.115.148.148)
    군국주의 밴드겠냐;; 유럽밴드들 욱일기 활용하는건 아주 일상적이다
  • ddd 19.05.12 16:34 (*.34.137.224)
    잘알지도 못하면서 욱일기 사용하는 그런 무지도 똑같은 놈들인거다 게다가 조사해보니까 사바톤 이 씹쌔끼들은 좆나 와패니즈 새끼들이더만 얘네들은 알면서도 쓰는거임
  • ㅇㅇ 19.05.12 17:11 (*.115.148.148)
    사바톤 노래중에 뉴클리어 어택이라고 히로시마랑 나가사키 폭격 찬양하는 노래 있는데 와패니즈? 쟤넨 그냥 전쟁 덕후야. 그리고 조사해봤다는데 출처좀 알려줘봐라.
  • ddd 19.05.12 17:32 (*.34.137.224)
    어디라고는 말못하고 누가 댓글로 일본에서 전범기 휘두르면서 극우 일본놈들 상대로 환심을 사는 밴드라고 그랬음 내가 보기에 라우드니스가 전형적인 쪽바리 새끼들이라면 사바톤 이놈들은 그 쪽발이들 후장빨아주는 친일파새끼들이라고 보면됨
  • ㅇㅇㅇ 19.05.12 17:49 (*.115.148.148)
    ㅋㅋㅋㅋㅋㅋㅋ
  • 19.05.13 00:12 (*.49.108.90)
    누가 덧글로한 얘기 듣고싶다해냐.친일파새끼들 맞네.이 얘길 듣고싶은 거잖아.그만해라.
  • ddd 19.05.13 00:34 (*.34.137.224)
    네 다음 사바톤 음악듣는 새끼 깔껀 까줘야 되는거다 좀 알고 음악 들읍시다
  • ㅇㅇ 19.05.13 08:07 (*.70.50.199)
    듣기싫음 너나 듣지마 빨갱이 새끼야 종1북좌파 아니면 전부다 친일파로 보이지?
  • ddd 19.05.13 13:03 (*.34.137.224)
    지랄한다 꼭 할말없으면 저딴식으로 정치 얘기 끌어드림 등신같은게
  • ㅇㅇ 19.05.13 13:08 (*.7.59.232)
    응 지가 먼저 정치적이었던건 곧죽어도 인정 못하쥬?
  • ddd 19.05.13 13:28 (*.34.137.217)
    염병하고 자빠졌다 내가 언제 정치적이었음 나치와 동급인 군국주의 비판하는게 정치적인거냐? 욱일기도 어서빨리 인식이 바뀌어서 하켄크로이츠 처럼 사라져야된다 서양놈들은 진짜 하켄크로이츠하면 치를 떨면서 유독 욱일기엔 관대함 웃긴거지 진짜 빨리 근절되야하는 상징이다 정말로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594 11
Notice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8] Bera 19.01.10 742 3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081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1755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2350 11
68355 부산국제락페 1차 [19] file ㅇㅇ 19.05.13 311 0
68354 이거 법적으로 문제가 있을까? [45] 김칠덕 19.05.13 418 3
68353 락은 한물 간적 없지 않았었나? [4] easye 19.05.12 210 7
68352 학교때려치고싶다 [3] ㅋㅋ 19.05.12 91 0
68351 메붕이들아 이 디시콘에 있는 앨범 뭔지 아냐 [1] file ㅇㅇ 19.05.12 121 0
68350 슬립낫 툴 마릴린 맨슨 다 신보나온다네 [1] ㅇㅇ 19.05.12 97 0
68349 락이 한물 갔어도 아싸음악까지는 아니지 않냐 [6] ㅇㅇ 19.05.12 180 0
68348 이것도 띵 [1] 19.05.12 22 1
68347 트렌트 레즈너랑 데스그립스 콜라보 한다냐? [1] ㅇㅇ 19.05.12 48 0
68346 Master of Puppets [2] file ㅇㅇ 19.05.12 139 0
68345 ㄱㅅ 19.05.12 18 1
68344 바이올렛 콜드에 대해 질문할려는데 잘 아는 애들있냐? [3] ddd 19.05.12 91 0
68343 음악이나 들어보자 [1] ㄱㅅ 19.05.12 41 1
68342 TOOL 신보 제목 file ~~ 19.05.12 75 0
68341 내 주말 file ㅇㅇ 19.05.12 42 4
68340 (펌) 록은 언제부터 인싸에서 아싸의 음악이 되었는가 [7] file ㅇㅇ 19.05.12 296 11
» 사바톤도 군국주의밴드임? [21] DDD 19.05.12 278 3
68338 글 써진다ㅋ [1] 뇌손상 19.05.12 44 1
68337 자위대랑 국군이랑 붙으면 누가 이기냐? [6] 19.05.12 105 0
68336 저기요 이띵?fan 나으으으리.. [2] ㄱㅣㅅㅊㅣ 19.05.12 61 0
68335 메킹에서는 왜 부락이 유료화되면 더 잘될거라고 생각하지??? [9] ddd 19.05.12 238 5
68334 추억의 장난감 [3] file ㅇㅇ 19.05.11 120 0
68333 인터넷 돌아다니다 보면 한가지 존나 신기한게 있는데 [5] file ㅇㅇ 19.05.11 204 3
68332 요즘 인강판 재밌네 [1] SLi 19.05.11 75 0
68331 딥 퍼플 드럼을 너무 얕봤다 [7] 콜리아스 19.05.11 166 1
List
Prev 1 ... 3 4 5 6 7 8 9 10 11 12 ... 2742 Next
/ 2742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