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Bera 19.05.11 16:26 (*.62.172.10)
Views 215 Votes 1 Comment 6

네~ 스틸하트입니다! 짝짝짝

  • Bera 19.05.11 16:26 (*.62.172.10)
    이대로 현실화각
  • ㅇㅇ 19.05.11 17:54 (*.200.23.165)
    YB 더블 헤드라이너
  • 콜리아스 19.05.11 18:21 (*.33.164.132)
    유료 전환 했으면 그 시절 라인업 나오면 하는 바람이 있지 물론 그럴리가ㅋ
  • 19.05.12 03:38 (*.115.148.148)
    유료로 하면 더 불가능해
  • 익명 19.05.11 18:53 (*.46.223.72)
    넬 한표
  • 카류 19.05.13 06:15 (*.224.64.6)
    크리스탈레이크 한표 던져본다
    8월 중순에 하던거 7월말로 옮겼으니 일본밴드 불러서 '국제' 뽕채울듯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1060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465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2234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3217 11
68383 블랙메탈 추천 해주세요ㅜㅜ [7] 냥냥 19.05.15 133 0
68382 벗고 자는게 은근히 좋다,,, ㅇㅇ 19.05.15 67 0
68381 Turilli/Lione Rhapsody - Phoenix Rising [5] Loadist 19.05.15 68 2
68380 다론 말라키안 "세르지 탄키안이 SOAD 작업 못하게 하는 중" [2] 양싸 19.05.15 133 1
68379 노래 자신 있으면 유튜브 팝송 커버해서 돈 벌어라 [5] file 커버하자 19.05.15 166 0
68378 마잘알 있어용? ㅇㅇ 19.05.15 26 0
68377 메탈겔에 글이 적은건 ㅇㅇ 19.05.15 28 1
68376 내가 메갤을 들어오는 이유 지금이대로 19.05.15 55 0
68375 형들 나 이 사이트 가입하고 싶은데 왜 이런 메시지 뜨는 거야? [4] jobchoman 19.05.15 100 0
68374 이 누나 샤우팅 왜케 찰짐 [1] jobchoman 19.05.15 121 0
68373 올드곡들 좋다구리다 따지는게 좆병신인 이유 [2] ㅇㅇㅇ 19.05.15 109 6
68372 요새 유튜버하려고 준비중이다ㅋㅋㅋㅋㅋ [27] 디스트럭션 19.05.15 371 2
68371 보이스3 보다가 놀랐다 Obi(wan)tuary 19.05.15 43 0
68370 6080년 사이에 틀딱메탈 하던 할배새끼들 ㅈㄴ웃긴점 [2] ㅇㅇ 19.05.15 133 2
68369 근데 듣기 좆같은 올드함이랑 좋은 올드함이랑 무슨 차이임?? [11] ㅇㅇ 19.05.15 164 0
68368 난 애초에 부락이..동두천 처럼 컨셉잡고 했으면 하는데.. [2] PPL 19.05.15 109 1
68367 나폴레옹 가문·합스부르크 왕가, 209년만에 재결합 ㅇㅇ 19.05.15 47 0
68366 예매 하는 법 좀 알려줄 갤러 구합니닷 [5] Obi(wan)tuary 19.05.15 90 0
68365 크립탑시 보러가야지.. 당민 19.05.15 65 1
68364 주다스한테 힐러리 클린턴 묻히는 눈치없는 댓글이 주다스 공식유튜브에 있네 [1] ㅇㅇ 19.05.15 96 0
68363 메탈밴드 할려면 공부해야 한다 [5] ㅇㅇ 19.05.15 195 0
68362 무대위에서 보여주지 못하는 메탈은 망할수 밖에없다 [3] ㅇㅇ 19.05.15 107 0
68361 흔한 70대 중반 할배의 신곡 Deepcold 19.05.15 76 0
68360 암만 생각해도 현재의 내가 가장 보고싶은 메탈밴드 넘버 원은... [1] Bera 19.05.15 171 4
68359 어제 웬일이냐ㅋㅋ 한 페이지를 다 채웠어! [6] Bera 19.05.15 135 1
List
Prev 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 2831 Next
/ 2831

주간 개념글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