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19.05.09 23:28 (*.36.139.56)
Views 226 Votes 1 Comment 7

작년에 아다떼러 갔을 때는 ㄹㅇ 돈값 잘했다고 생각했는데

 

오늘 갔다오니까 걍 개좆도 없더라

 

ㄹㅇ 현탐 아니고 앞으로 섹2스없이 살아도 될듯

 

방구석에서 딸딸이나 쳐야지

  • 쭈왑쭈왑 19.05.09 23:41 (*.111.17.163)
    오나홀 사셈
  • ㅇㅇ 19.05.09 23:50 (*.36.139.56)
    오나홀은 이미 2개나 있음
  • 19.05.10 02:15 (*.115.148.148)
    자랑이다
  • PPL 19.05.10 02:23 (*.239.73.78)
    잘했다...재수없음..에이즈 걸리는 수도 있다
    재작년인가 부산 에이즈 사건도 있있는데..
  • ㅈㄸ 19.05.10 07:16 (*.36.151.150)
    그렇다면 답은 한강이다
  • ㅇㅇ 19.05.11 08:30 (*.7.54.26)
    애자새끼야 제발 자살좀
  • 뇌손상 19.05.12 07:06 (*.70.59.33)
    제발 컨셉이길 빈다ㅋ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594 11
Notice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8] Bera 19.01.10 742 3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081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1755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2350 11
68330 전여친에게 5년만에 연락왔는데 다단계겠지? [4] file ㅇㅇ 19.05.11 151 0
68329 부락 1차 라인업은~!!! 두구두구두구두구 [6] Bera 19.05.11 185 1
68328 ㅇㅇ 19.05.11 13 0
68327 폭서 덥덥덥 지잡대열등 ♪♬ 메갤 업더 대학등록금 ♩♬ [4] *_* 19.05.11 141 3
68326 이거 ㄹㅇ 이냐 [6] ㅇㅇ 19.05.11 160 0
68325 요새 데스메탈이 땡긴다 [3] ㅗㅗ 19.05.11 120 2
68324 ashbringer 새앨범중 한곡 공개 [1] 디스트럭션 19.05.11 53 2
68323 요새 존나 좋은 노래 [4] 페이츠 19.05.11 119 2
68322 미쿡놈들 취향은 참 모르겠군 [5] 염소킹 19.05.11 196 0
68321 나 혼자 산다 잔나비 보컬 나오는데 [5] easye 19.05.10 179 0
68320 bts 머드베인 콜라보 ㅇㅇ 19.05.10 47 0
68319 부락 유료로 바뀌면 조그맣게 메탈하는 부스 사라짐? [3] ㅇㅇ 19.05.10 133 0
68318 원투뜨리 새로운 시작이야 file ㅇㅇ 19.05.10 35 0
68317 토론토 vs 헬조선 [5] 19.05.10 83 0
68316 감기약 먹으면 뭔가 차분해지는 느낌 [1] 19.05.10 26 1
68315 서부극 고전 중에 꿈도 희망도 없고 뒷끝 더러운 작품 있냐? [3] ㅇㅇ 19.05.10 104 0
68314 축구의 천재 file ㅜㅗ 19.05.10 38 0
68313 부락 유료화 선언 [2] 익명 19.05.10 130 0
68312 부락 유료화 할 깜냥이나 되나 [17] 카류 19.05.10 192 3
68311 왓챠플레이 이용하는 사람? [1] ㅇㅇ 19.05.10 34 0
68310 부산락페도 이제 유료화하네 [6] ㄴㄴ 19.05.10 164 1
68309 개인적으로 기대 되는 앨범.. PPL 19.05.10 53 0
68308 블랙핑크 Kill This Love를 불러 보았다 어로간트정 19.05.10 55 0
68307 문득 90년대가 그리워진다 [2] file ㄱㄱ 19.05.10 122 0
68306 메탈교회 찔금 비스무리한 앨범 염소킹 19.05.10 41 0
List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13 ... 2742 Next
/ 2742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