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염소킹 19.04.22 00:53 (*.111.18.160)
Views 107 Votes 0 Comment 6

 

 

스래쉬는 대충 찾아도 갓 밴드들이 우수수 쏟아져 나오는데

 

헤비메탈은 존나 들어야 들을만한거 간신히 하나 나온다.

 

블랙처럼 상업성이 좆망했으면 모르겠는데 성공한 밴드도 존나 많음 ㅠ

 

새로 나온 헤비메탈만 올리는 사람 유튜브 구독하면서 틈틈이 듣는데도 불알을 자극할만한 띵작은 안올라옴

 

흑흑 헤비메탈도 스래쉬처럼 띵작이 폭발하는 장르였으면 좋겠다

  • ㅇㅇ 19.04.22 03:31 (*.250.15.143)
    헤비메탈보다 스래쉬에서만 귀에걸리는 밴드들이 자주 보이는건 니가 걍 스래쉬란 장르를 특히 더 존나 좋아해서 그런거임 난 스래쉬 도통 뭐가 좋은지 모르겟음 개인차이지뭐
  • 염소킹 19.04.22 09:45 (*.111.18.160)
    애정이나 뭐나 헤비메탈에 많이 쏟는거 같은데 그만큼은 안나오는 느낌이야...
  • 버줌 19.04.22 07:40 (*.185.72.65)
    그게 다 취향차이지.
  • 김칠덕 19.04.22 07:53 (*.246.69.196)
    Heaven 같은 밴드는 좀 더 많이 알려졌어야...
    https://youtu.be/pLH4LB2PNyI
  • 염소킹 19.04.22 09:51 (*.111.18.160)
    무난하개 괜춘하군 굳
  • 건치미소 19.04.22 20:51 (*.36.140.149)
    유러피안 파워 들으실?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799 11
Notice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8] Bera 19.01.10 901 3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232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1957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2745 11
68068 여친 없는거 장애랑 경제사정만 빼면 거의 내면의 문제가 맞다 [11] ㅇㅇ 19.04.29 177 1
68067 여자친구가 안생기는 이유를 알아보자.why file ㅇㅇ 19.04.29 76 2
68066 Mp3플레이어 잘알 있으면 도움좀ㅜ [6] 도와조요 19.04.29 76 0
68065 창업하기 힘드네.. [5] file 계두식 19.04.29 123 0
68064 박완규 부활 복귀 [2] ㅇㅇ 19.04.29 151 0
68063 솔직히 여친은 있어본적 자체가 없어서 있든말든 별 생각도 안드는데 [13] 기븐 19.04.29 212 9
68062 엌ㅋㅋ 유니버셜 뮤직 코리아에서 당민님 유튜브 영상 인용해서 쓰네 ㅋㅋㅋ [2] Bera 19.04.29 138 0
68061 형님들 국내 메탈곡인데 10년째 제목을 못찾고 있습니다ㅠㅠ 도와주십쇼 [3] file 꿈조차지킬수없는 19.04.29 141 0
68060 크립탑시 내한 언제였지? [5] Bera 19.04.29 124 0
68059 폭서 아재들도 어찌보면 참 대단하다 [3] ㅇㅇ 19.04.29 159 0
68058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해보니 개웃기네진짜 [10] 기븐 19.04.29 221 2
68057 이거 나만 이제 봤나;; [6] file 디스트럭션 19.04.29 180 1
68056 로이 칸 컨셉션 컴백 첫 공연 [1] 코윈 19.04.29 47 0
68055 애니 오프닝 전주 부분 글램락 풍 나지 않냐? easye 19.04.29 37 1
68054 “제노사이버”라는 애니 아는사람? 볼만하네 [4] file ㅗㅗ 19.04.29 112 1
68053 메탈듣지말고 이런거나 해라 ㅇㅇ 19.04.29 50 0
68052 시이발 요 며칠 편두통 때문에 돌아버리겠다 [2] 염소킹 19.04.29 35 0
68051 전화도 할 수 없는 밤이 오면? [9] 코윈 19.04.29 130 5
68050 아무 생각없이 모솔로 살고 있다..32살 [4] PPL 19.04.28 151 0
68049 수련회때 입고나갈건데 뭐가이쁨 [13] file 유-동 19.04.28 193 0
68048 이 진으로 말할꺼같으면 [4] file 너란멸치볶음용멸치 19.04.28 93 1
68047 벌써 5월이다 dalloyau 19.04.28 34 0
68046 이러다 20대때 못해볼듯 [1] 유비쿼터스부교감신경과양자역학 19.04.28 93 0
68045 트-루한 블랙이다 [2] 페이츠 19.04.28 79 0
68044 별하나 보기힘든 메마른 대도시 밤하늘에 홀로 영롱히 빛나는 별이 있다면 [1] file ㅋㅋ 19.04.28 67 0
List
Prev 1 ... 55 56 57 58 59 60 61 62 63 64 ... 2782 Next
/ 2782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