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아치에너미 19.04.21 23:01 (*.98.61.199)
Views 112 Votes 1 Comment 9

스래시 할머니 보컬들만 듣다가 들으면 ㄹㅇ 귀 정화인데

사이드 프로젝트로 블랙 밴드 좀 해 줬으면 좋겠다

  • 염소킹 19.04.22 00:11 (*.111.18.160)
    예전엔 들을땐 좀 그닥이었는데 요즘은 괜춘

    헤비/파워의 개쩌는 보컬이나 스래쉬 할머니 보컬에 길들여져 있어서 익스트림 계열 보컬 안 좋아함
  • 건치미소 19.04.22 08:30 (*.36.140.191)
    독특하니까 익스트림 보컬인데 그렇게 올려서부르는거 벡터밖에 없지않냐?
  • 아치에너미 19.04.22 11:48 (*.62.203.42)
    페스트 느와르가 그나마 비슷한 듯
  • 19.04.22 08:45 (*.62.169.185)
    불탈이나 블랙 보컬은 괜찮은데 얘네 보컬은 귀 아픔
  • ㅇㅇ 19.04.22 15:29 (*.250.15.143)
    개인적으로 과대평가 갑 밴드 3집앨범이 메킹 젠체랭킹 10위안에 든다는게 아직도 미스테리
  • 아치에너미 19.04.22 15:52 (*.62.163.122)
    왜 순위에 집착함? 내가 좋으면 되지
  • ㅇㅇ 19.04.22 16:05 (*.250.15.143)
    순위에 집착하는게 아니라 그정도로 높은 평가를 받는게 이해가 안가는것일뿐
  • 건치미소 19.04.22 20:11 (*.36.140.210)
    장르가장르라 의외일뿐 자격은 충분하다고 생각하는데
  • ㅇㅇ 19.04.22 22:08 (*.250.15.143)
    난 그렇게 생각안함 넌 그렇게 생각하셈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591 11
Notice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8] Bera 19.01.10 736 3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077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1748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2341 11
67989 자살블랙 추천좀 [3] 건치미소 19.04.22 74 1
67988 부활절 존나 웃기지 않냐 [3] ㅇㅇ 19.04.22 98 0
67987 내일부터 3일 오프인데 [2] 2008 19.04.22 57 0
67986 떡뽀끼 한뚝배기 하실래예 디모트 할리 19.04.22 31 0
67985 개인적인 망상... [5] PPL 19.04.22 115 1
67984 와 ㄹㅇ 덥네 [9] SLi 19.04.22 112 0
67983 컨셉 잡고 살다보면.. [1] PPL 19.04.22 48 0
67982 아오씨발 [4] ㅇㅇ 19.04.22 64 0
67981 첨부용량 상한선이 너무 낮아진듯 [1] ㅇㅇ 19.04.22 33 0
67980 고래싸움에 새우 배터진다 [13] file 카류 19.04.22 186 1
67979 갓ㅡ탈 [1] file ㅇㅇ 19.04.22 48 2
67978 갠적으로 알앤비는 올드스쿨보단 뉴스쿨이 조타 [2] Bera 19.04.22 51 0
67977 메탈을 듣다보면 [6] 버줌 19.04.22 126 0
67976 이상하게 미국메탈은 귀에 안들어옴 [11] 건치미소 19.04.22 161 1
67975 벌써 시험 일주일 남음. [2] 버줌 19.04.22 39 0
67974 아침에 목욕할 때마다 hvis lyset tar oss 들음. [1] 버줌 19.04.22 64 0
67973 컨셉이란게 무섭다. [7] Bera 19.04.22 218 4
67972 너무 불공평한거 같다 [6] 염소킹 19.04.22 104 0
67971 무엇보다 음악을 많이 들어보는게 [2] 버줌 19.04.22 91 0
67970 밑에 글 보고 지배력 게시판 보는데 [1] ㅇㅇ 19.04.22 55 0
67969 오늘 동생한테 버줌dunkelheit 들려줬었는데 버줌 19.04.22 80 0
67968 와 시바 날씨 개덥네 [3] 염소킹 19.04.21 58 0
67967 여기가 야동갤러리라고 해서 왔습니다 야동을 찾고싶습니다 [9] ㅇㅇ 19.04.21 160 1
67966 시험기간인데 공부에 집중이 안된다. [2] 버줌 19.04.21 38 0
» 벡터 보컬은 왜 호불호가 갈리지 [9] 아치에너미 19.04.21 112 1
List
Prev 1 ...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 2741 Next
/ 2741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