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19.04.18 16:18 (*.171.225.107)
Views 107 Votes 0 Comment 5

어떠케?

  • PPL 19.04.18 16:19 (*.36.145.96)
    모근과 머리카락, 두피 상태
  • ㅇㅇ 19.04.18 16:22 (*.112.109.111)
    두상이 이쁘면 삭발
  • 콜리아스 19.04.19 03:00 (*.16.237.9)
    걍 딱 봤을 때 불쌍함의 정도가 단기인지 장기인지 구별할 수 있으면 됨
  • 킷캣 19.04.19 05:01 (*.222.212.183)
    걍 삭발한 애들은 모근이 남아있잖아 까맣게
    탈모는 그거 없어서 그냥 피부색이고
  • ㅁㄴㅇ 19.11.09 09:27 (*.75.112.231)
    근데 이걸 구분못하는애가진짜있나??놀릴려고 모르는척하는거아님?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7] Bera 19.11.15 256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1352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745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2503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3675 11
67988 택배하고옴 ㅇㅇ 19.04.24 36 0
67987 야동좀 찾아주세여 [3] 야동맨 19.04.24 154 1
67986 쫓겨난 크리스 펜이 슬립낫에 대해 폭로한 게 일부 사실로 드러남 [6] 양싸 19.04.24 327 9
67985 만트라 (트렌트레즈너, 데이브그롤, 조쉬옴므) [3] ㅇㅇ 19.04.24 94 0
67984 엔드게임 보고 옴. 스포없음. [7] 언제쥬금 19.04.24 149 3
67983 노트르담 불난거 앨범커버로 진짜로 썼네 ㅋㅋㅋ [21] ㅇㅇ 19.04.24 424 3
67982 난 오늘 바이스 본다... Bera 19.04.24 55 0
67981 엔드게임 개쩐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 file ㅇㅇ 19.04.24 119 3
67980 엔드게임 본사람들아 이것만좀 알려주라.. [10] ㅇㅇ 19.04.24 131 0
67979 고대 한반도 배경으로 지방 영주들 [2] file ㅇㅇ 19.04.24 101 0
67978 엔드게임 보고 왔다 [9] 페이츠 19.04.24 146 0
67977 뫼틀리 크루 [6] file ㅇㅇ 19.04.24 242 17
67976 Plini [5] ㅇㅅㅇ 19.04.24 74 0
67975 몇만명이 같은 장소,같은 시간에 담배를 핀다면? [9] file 디프레션 19.04.24 225 5
67974 궁금하다 [3] ㅇㅇ 19.04.24 46 0
67973 이제 성인광고도 성의있게하네 [4] 카류 19.04.24 222 4
67972 HEAR INSANE 24/7 LIVESTREAM OF AI-GENERATED DEATH METAL 영원한고통 19.04.23 38 0
67971 20대 중반 여자 키가 170이면 [2] ㅇㅇ 19.04.23 196 0
67970 취미로 항공기 파일럿 하는사람 [19] file 카류 19.04.23 269 10
67969 메탈과 너드감성이 함께 살아 숨쉬는 어느 구단 [5] file Deepcold 19.04.23 246 10
67968 dalloyau 회원님 [6] ㅇㅇ 19.04.23 202 0
67967 프리스트에 비해서 메이든이 새 앨범 내는 주기가 현저하게 기네 [1] ㅇㅇ 19.04.23 101 0
67966 시험 한시간 반 남았다 dalloyau 19.04.23 28 0
67965 오드타운로드 나인인치네일스가 작곡했더라 ㅇㅇ 19.04.23 36 0
67964 보아 노래 쭉 정주행했는데 [2] 언제쥬금 19.04.23 104 0
List
Prev 1 ... 138 139 140 141 142 143 144 145 146 147 ... 2862 Next
/ 2862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