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건치미소 19.04.17 20:07 (*.197.96.98)
Views 41 Votes 0 Comment 0

ㅅㅂ 유튜브에도 몇몇곡 빠져서 없고

멜론에도없고

네이버에도없고

심지어 씨디는 희귀본이라 살수도 없음

한국 최고의 멜데스라며

좀들어보고싶은데

어디서 들을수 있으려나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810 11
Notice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8] Bera 19.01.10 911 3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247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1969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2767 11
67959 떡뽀끼 한뚝배기 하실래예 디모트 할리 19.04.22 33 0
67958 개인적인 망상... [5] PPL 19.04.22 116 1
67957 와 ㄹㅇ 덥네 [9] SLi 19.04.22 116 0
67956 컨셉 잡고 살다보면.. [1] PPL 19.04.22 50 0
67955 아오씨발 [4] ㅇㅇ 19.04.22 65 0
67954 첨부용량 상한선이 너무 낮아진듯 [1] ㅇㅇ 19.04.22 35 0
67953 고래싸움에 새우 배터진다 [13] file 카류 19.04.22 194 1
67952 갓ㅡ탈 [1] file ㅇㅇ 19.04.22 52 2
67951 갠적으로 알앤비는 올드스쿨보단 뉴스쿨이 조타 [2] Bera 19.04.22 66 0
67950 메탈을 듣다보면 [6] 버줌 19.04.22 128 0
67949 이상하게 미국메탈은 귀에 안들어옴 [11] 건치미소 19.04.22 168 1
67948 벌써 시험 일주일 남음. [2] 버줌 19.04.22 40 0
67947 아침에 목욕할 때마다 hvis lyset tar oss 들음. [1] 버줌 19.04.22 64 0
67946 컨셉이란게 무섭다. [8] Bera 19.04.22 239 4
67945 너무 불공평한거 같다 [6] 염소킹 19.04.22 107 0
67944 무엇보다 음악을 많이 들어보는게 [2] 버줌 19.04.22 97 0
67943 밑에 글 보고 지배력 게시판 보는데 [1] ㅇㅇ 19.04.22 58 0
67942 오늘 동생한테 버줌dunkelheit 들려줬었는데 버줌 19.04.22 85 0
67941 와 시바 날씨 개덥네 [3] 염소킹 19.04.21 62 0
67940 여기가 야동갤러리라고 해서 왔습니다 야동을 찾고싶습니다 [9] ㅇㅇ 19.04.21 204 1
67939 시험기간인데 공부에 집중이 안된다. [2] 버줌 19.04.21 40 0
67938 벡터 보컬은 왜 호불호가 갈리지 [9] 아치에너미 19.04.21 118 1
67937 안녕하세요 [8] 19.04.21 81 1
67936 학교에서 있었던 일인데 [11] 버줌 19.04.21 169 0
67935 근데 여기 지배력 기준 너무 높지 않냐 [5] 페이츠 19.04.21 127 4
List
Prev 1 ... 62 63 64 65 66 67 68 69 70 71 ... 2785 Next
/ 2785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