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2008 19.04.16 01:26 (*.62.10.79)
Views 170 Votes 6 Comment 6

 

물론 전에 일하던 정신병원에서는 2년정도 일했었지만

여기도 벌써 1년된거 보니까 시간 금방간다.

일하면서 내가 돌아버릴거 같은 순간도 여럿 있었는데

걍 내가 듣고 싶은 음악 듣고 먹고 살려면 어쩔수 없지 하면서 버티다보니 1년 채웠네.

얼마나 더 할지는 모르겠는데 나름 재미도 있고 느끼는 바도 있고.

가끔 비교해보면 메갤이 더 정신병원 폐쇄병동 같이 느껴질 때가 종종 있었는데 요즘엔 진짜 환자에 비하면 이새끼들은 아무것도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 더 많이 들기도 함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9] Bera 19.11.15 1603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4] file Bera 19.02.04 2209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2583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3471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4] file Bera 18.11.06 5093 11
67908 시험기간에 심심해서 써보는 앨범 커버 아트에 대해 알아보자 [8] file 페이츠 19.04.21 421 15
67907 언냐 19.04.21 25 2
67906 저 언니처럼 되고 싶은데 ㅇㅇ 19.04.21 65 2
67905 Manowar - No 1 easye 19.04.21 36 3
67904 강형욱 아저씨 85년생이었냐? [3] ㅇㅇ 19.04.21 173 1
67903 슬램불탈 추천좀 [5] 유-동 19.04.21 96 0
67902 병신이어도 결혼 가능하다 [2] ㅇㅇ 19.04.21 121 3
67901 29에 1700있으면 [4] ㅇㅇ 19.04.21 134 2
67900 As I Lay Dying 신곡을 불러 보았다 [11] 어로간트정 19.04.20 172 11
67899 시험기간에 하는 메갤질이 재밌는데 [6] dalloyau 19.04.20 110 0
67898 엠퍼러 신보냈다고 알림왔는데 [5] ㅇㅇ 19.04.20 145 1
67897 취업잘되는 자격증 [2] 먹고살자 19.04.20 121 0
67896 Seven beers are flowing to the liv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9.04.20 52 1
67895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 구1걸 어쩌고 명1키만 쓰는 단어가 아니었네 [2] file ㅋㅋㅋ 19.04.20 142 6
67894 한국 메탈 특징 [1] ㅇㅇ 19.04.20 162 9
67893 즈언하아 통촉하여 주시옵 [1] ㅇㅇ 19.04.20 45 1
67892 日 무인양품, 한국 매출 1400억원 "디자인이 없는 것이 강점" [3] file ㅇㅇ 19.04.20 194 8
67891 메탈갤 ㄹㅇ 하류인생들 많나보네 [14] 팩폭러 19.04.20 312 6
67890 아라비안인샬라뽕메탈밴드 신곡 [1] Deepcold 19.04.20 92 2
67889 창녀말야 다른건 몰라1도 [2] ㅇㅇ 19.04.20 167 5
67888 17세 보컬 수준 ㅎㅌ 19.04.20 86 1
67887 미국 상원이랑 하원 차이가 뭐야 ㅇㅇ 19.04.20 36 2
67886 ♨ ~~ 80's LA Metal Match ~~ W.A.S.P. vs Lizzy Borden ~~ ♨ [6] file Glam_Metal 19.04.20 187 8
67885 잔나비 주저하는 연인들에 goodbye to romance 솔로 쳐봄 [6] 패드릭 19.04.20 189 5
67884 수화로 듣는 메탈 공연 염소킹 19.04.20 64 6
List
Prev 1 ... 240 241 242 243 244 245 246 247 248 249 ... 2961 Next
/ 2961

주간 개념글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