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19.04.14 18:43 (*.159.32.22)
Views 70 Votes 0 Comment 2

https://youtu.be/6t7gdUuG8fs

 

기본적으로 베어그릴스 시리즈에 내가 직접 선택을 하는건데

ㄹㅇ 난 문명의 이기없이 자연에 나가면 하루만에 뒤질거같다ㅋㅋ

내가 잘못 골라서 베어그릴스 개고생하는거 보면 개미안함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462 11
Notice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7] Bera 19.01.10 621 3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973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1625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2120 11
67824 정신병원 일한지 벌써 1년됐다 [6] 2008 19.04.16 137 6
67823 흑 요즘 너무 피곤하다 [2] Bera 19.04.16 77 1
67822 제일좋아하는 걸그룹노래 ㅇㅇ 19.04.15 22 0
67821 1시간 내내 메가데스만 쳤다 [12] 페이츠 19.04.15 161 1
67820 탄 핵 file 버닝 19.04.15 47 0
67819 왕겜 시작햇다 [3] 패드릭 19.04.15 60 0
67818 버줌이 알려주는 예쁜 여자 꼬시는법 [13] 체코경전차 19.04.15 196 7
67817 아재개그 ㅇㅇ 19.04.15 9 0
67816 코 존나 막힐때 꿀팁 진짜 100%효과 보장 [1] ㅇㅇ 19.04.15 79 1
67815 거짓된 폴스로 가득찬 세상.. 19.04.15 47 0
67814 너나잘하셍 19.04.15 31 0
67813 메가데스 4집도 ㅈㄴ 좋긴한데 [10] 페이츠 19.04.15 147 2
67812 제일 좋아하는 걸그룹 노래 [1] ㅇㅇ 19.04.15 52 0
67811 디씨에서도 이승만 겁나 싫어하네 [31] 19.04.15 239 0
67810 유럽 저작권법 강화되서 외국사이트 기사나 기타 게시물 링크하거나 퍼올때 조심해야할듯 [1] ㅇㅇ 19.04.15 81 0
67809 다운헬이 부릅니다 [1] file ㅇㅇ 19.04.15 101 3
67808 왜 다들 화가 나 있어 [4] 언제쥬금 19.04.15 93 3
67807 일베충 트루충 특징 [1] file ㅇㅇㅇ 19.04.15 85 4
67806 중력절만 쓰란법은 없자낭 [1] ㅇㅇ 19.04.15 55 2
67805 Racism 밴드 빠는놈들은 뇌가 있는 놈들인가? [13] ddd 19.04.15 234 9
67804 john mayall & the bluesbreakers - mists of time - stories [1] easye 19.04.15 25 1
67803 지금 메갤에서 운지절 거리며 분탕치는 새끼들은 [3] PARANOID 19.04.15 157 2
67802 이것이 한국의 헤비메탈이다!! [3] ㅇㅇ 19.04.14 152 1
67801 옵스큐라 스네어는 왜이리 찰지냐 ㅇㅇ 19.04.14 26 1
67800 택배 16개월차다 [4] ㅇㅇ 19.04.14 140 3
List
Prev 1 2 3 4 5 6 7 8 9 10 ... 2718 Next
/ 2718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