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esp 19.04.14 18:00 (*.213.34.163)
Views 128 Votes 0 Comment 5

 

에디시런 퍼펙트하고 이미지 드래곤스 썬더는 아직도 아이튠즈 싱글차트 상위권에 있는데여 ?

 

유럽 남미만 봐도 콜롬비아 가수 샤키라가 유튜브 5억~10억 넘었는데 

 

마돈나 마이클 잭슨급 다음티어와 비교하기에도 아시아 제외하면 그 정도는 완전 아닌데

  • ㅇㅇ 19.04.14 18:02 (*.183.60.163)
    어떤 아조씨 사이트 들어가면 록음악 이제 노인네들만 들어서 케이팝이 넘었다던데 ㅋㅋ
  • ㅈㄸ 19.04.14 22:56 (*.36.139.116)
    https://youtu.be/60ItHLz5WEA

    23억
  • 김칠덕 19.04.15 07:05 (*.7.53.168)
    며칠전에 외국 어느 언론사에서 (포춘 이었나?) 현재 전세계 음악시장을 움직이는 탑 3 아티스트를 꼽았는데 그중 하나가 방탄이더라.
  • 카류 19.04.15 14:40 (*.185.148.155)
    bts 애드시런이랑 콜라보공연인가 뭐 같이 한다고 뉴스나오던데
    존나 유명하긴함
  • 19.04.15 20:09 (*.209.184.118)
    이매진 드래곤스임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800 11
Notice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8] Bera 19.01.10 903 3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232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1959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2745 11
67875 안녕하살법! [4] file 페이츠 19.04.18 111 4
67874 삭발이랑 탈모 어케 구분함? [4] 19.04.18 88 0
67873 이불 버리는게 은근히 귀찮네 [2] 언제쥬금 19.04.18 62 0
67872 개인적으로 추측하는 치매의 전조증상은.. PPL 19.04.18 50 1
67871 내 생에 가장 잘한 소비는.. [6] PPL 19.04.18 110 1
67870 TOTALLY [1] file D2 19.04.18 49 0
67869 호텔룸어텐던트 ㅇㅇ 19.04.18 19 0
67868 슬립낫 ㅋㅋ 19.04.18 43 1
67867 여기 8개 이상 해당이면 자살 Go [13] ㅇㅇ 19.04.18 319 15
67866 건담 오프닝 작업한거 방영했더라 [7] DT 19.04.18 102 5
67865 날씨조타 빨간루비 19.04.18 7 0
67864 헬조센 영화 레퍼토리는 발전이 없네 [5] ㅌㅇ 19.04.18 122 0
67863 Singapore-based black metal band forced to cancel Easter Sunday show 정보돌이 19.04.18 24 0
67862 독일 군가 - Panzerlied easye 19.04.18 21 0
67861 슈베르트 - 마왕 [1] easye 19.04.18 24 0
67860 예전엔 일본 20년전 한국이라는 소리 별 생각없었는데 [1] 19.04.18 137 2
67859 불만있냐? file ㅇㅇ 19.04.17 48 2
67858 오늘은 기타 안침 어헣헣 페이츠 19.04.17 29 0
67857 야 오늘도 한페이지 다 채워보자. 글 두개만 더 써봐랏! [2] Bera 19.04.17 66 1
67856 Arch / Matheos - Straight And Narrow [1] 2008 19.04.17 28 2
67855 프로디지 스맥마이비썁 [1] ㅇㅇ 19.04.17 44 0
67854 늦은감이 있지만 2019년 목표가 생겼다 [4] 붐붐 19.04.17 128 1
67853 the crescent 1집은 어디서 들어볼수있음? 건치미소 19.04.17 41 0
67852 마크롱 게사펠슈타인 마크아몬드랑 Tainted love 19.04.17 24 0
67851 마크롱이 한국에 죄지은건 없는것 같은데 [1] ㅇㅇ 19.04.17 80 0
List
Prev 1 ... 63 64 65 66 67 68 69 70 71 72 ... 2782 Next
/ 2782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