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19.04.12 22:19 (*.73.1.246)
Views 275 Votes 2 Comment 7
갑자기 궁금해진 건데 메탈하면서 일반 직장생활이 가능함?
머리길르고 문신있고 해도 누가 고용해주나
  • ㅇㅇㅇ 19.04.12 22:23 (*.185.83.225)
    대기업 공기업 공무원 이런건 당ㅇ녀히 못하고 나이 먹어서도 거의 파트타임 일하는거나 마찬가지지
  • quintuplet2000 19.04.12 23:38 (*.205.95.151)
    밥배달
  • 19.04.12 23:53 (*.209.184.118)
    머리 안기르고 하기.
  • 염소킹 19.04.12 23:59 (*.36.146.73)
    코리안 메탈러들은 다 건전하게 다니자너
  • ㅈㄸ 19.04.13 00:01 (*.38.133.93)
    머리 안기르고 문신 안해도 메탈 하는데 1도 지장 없다
  • 킷캣 19.04.13 02:28 (*.222.212.183)
    한국에서 메탈하는 애덜 극과극 케이스가 많은듯
    대기업 엘리트랑 편돌이 노가다
  • Kotoriismygirl 19.04.13 07:48 (*.33.178.211)
    밥배달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799 11
Notice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8] Bera 19.01.10 901 3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232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1957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2745 11
67868 여기 8개 이상 해당이면 자살 Go [13] ㅇㅇ 19.04.18 318 15
67867 건담 오프닝 작업한거 방영했더라 [7] DT 19.04.18 102 5
67866 날씨조타 빨간루비 19.04.18 7 0
67865 헬조센 영화 레퍼토리는 발전이 없네 [5] ㅌㅇ 19.04.18 122 0
67864 Singapore-based black metal band forced to cancel Easter Sunday show 정보돌이 19.04.18 24 0
67863 독일 군가 - Panzerlied easye 19.04.18 21 0
67862 슈베르트 - 마왕 [1] easye 19.04.18 24 0
67861 예전엔 일본 20년전 한국이라는 소리 별 생각없었는데 [1] 19.04.18 137 2
67860 불만있냐? file ㅇㅇ 19.04.17 48 2
67859 오늘은 기타 안침 어헣헣 페이츠 19.04.17 29 0
67858 야 오늘도 한페이지 다 채워보자. 글 두개만 더 써봐랏! [2] Bera 19.04.17 66 1
67857 Arch / Matheos - Straight And Narrow [1] 2008 19.04.17 28 2
67856 프로디지 스맥마이비썁 [1] ㅇㅇ 19.04.17 44 0
67855 늦은감이 있지만 2019년 목표가 생겼다 [4] 붐붐 19.04.17 128 1
67854 the crescent 1집은 어디서 들어볼수있음? 건치미소 19.04.17 41 0
67853 마크롱 게사펠슈타인 마크아몬드랑 Tainted love 19.04.17 24 0
67852 마크롱이 한국에 죄지은건 없는것 같은데 [1] ㅇㅇ 19.04.17 80 0
67851 릴나즈엑스 올드타운로드 이거 나인인치네일스가 작곡 참여했던데 ㅇㅇ 19.04.17 22 0
67850 나이먹을수록 새로운 음악 안찾는건 당연하지 19.04.17 63 1
67849 화폐개혁을 왜 해야되냐? 0이 너무 많아서? ㅇㅇ 19.04.17 52 0
67848 "트루"한 이어폰 샀다 [4] file ㅇㅇ 19.04.17 195 8
67847 얘들아 서울에서 [3] ㅇㅇ 19.04.17 80 1
67846 남자는 30 넘어가면 새로운 음악 안 듣는다던데 ㄹㅇ임? [13] file ㅇㅇ 19.04.17 257 1
67845 야! 내 닉네임이 왜 갑자기 금지단어냐? ㅋㅋㅋㅋㅋㅋ [7] 조까라1도스 19.04.17 131 4
67844 그러게 한국 음악이 세계를 제패했는데 왜 정작 한국은 밴드음악의 불모지 인거냐? [3] 3 19.04.17 136 1
List
Prev 1 ... 63 64 65 66 67 68 69 70 71 72 ... 2782 Next
/ 2782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