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건치미소 19.04.10 20:21 (*.56.106.60)
Views 128 Votes 6 Comment 7

점수는 그럭저럭 나옴 국어 1은 놓치겠지만

 

근데시발 오늘 한명이 안왔음

 

'얘 왜 안오지' 싶었는데

 

종례를 존나 늦게하는거임

 

근데 어제 사고로 죽었단다

 

시발 소설에서만 보던일이 나한테 일어났음

 

새학기시작한지 얼마안된데다가 걔가 워낙 수줍어서 말도 잘 못하긴 했지만 친구의 친구라 그래도 좀 말도 조금씩하는 사이었음

 

근데 시발 내일부터 못온다니까 실감이 안난다

 

내친구가 걔랑 유난히 친해서 따로 선생님이 남겨놓고 이야기 하는데(난 다른친구 하나랑 기다려주고)

 

그새끼 울음참고 괜찮은척 하느라 억지로 웃는거 보니까 시발 가슴찢어지더라

 

궁상맞게 여기다쓰고 앉아있지만 페북도안하고 다른커뮤니티도 안하는지라 좀 이해해주라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

(2001~2019)R.I.P

  • 이샨 19.04.10 20:40 (*.238.47.122)
    힘내라
  • SLi 19.04.10 20:51 (*.70.56.194)
    힘쇼
  • 19.04.10 22:39 (*.228.81.154)
    교통사곤가 보네 ㅠ
  • 염소킹 19.04.10 22:42 (*.45.68.78)
    글쓴이나 그 친구나 힘내...
  • ㅈㄸ 19.04.11 00:35 (*.36.141.9)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글쓴이도 힘내라!
  • ㅇㅇ 19.04.11 00:37 (*.162.29.229)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아이고 어린 나이에... ㅜㅜ..
  • 콜리아스 19.04.11 20:59 (*.16.237.9)
    어이구 세상에 뭔일이래... R.I.P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469 11
Notice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7] Bera 19.01.10 627 3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976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1629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2136 11
67750 노무현과 바보들 메인 예고편 [5] file ㅇㅇ 19.04.11 196 10
67749 진지하게 하나만 물어보자 [10] 김칠덕 19.04.11 184 0
67748 노무현 무현 19.04.11 30 2
67747 안녕하살법!! [1] ㅇㅇ 19.04.11 43 0
67746 형들 나 오나홀 처음 써봤다 !! [3] kidultv1 19.04.11 168 1
67745 여자도 군대가야한다 [10] file ㅇㅇ 19.04.11 141 2
67744 숨겨진 뮤지션을 발굴, 최고의 조합과 음악으로 만들어질 슈퍼 밴드를 결성하는 프로그램 [11] ㅇㅇ 19.04.11 204 1
67743 곧 부엉절이 돌아온다 [1] 19.04.11 110 6
67742 도는 도는 도깨비 레는 노란 민들레 [1] easye 19.04.11 50 1
67741 머스테인 아죠시 근황 [4] 페이츠 19.04.11 187 1
67740 ㅈㄸ가하는 밴드 vs 슈하가 하는 밴드 [12] 롸하 19.04.11 208 0
67739 메가 데스 1,2,4집 들으면 끝인 밴드라 생각했는데 [11] 염소킹 19.04.10 215 0
67738 헬보이 보고 왔다 [7] 페이츠 19.04.10 116 0
67737 ㅎㅇ [2] file Ni1e 19.04.10 66 1
» 오늘 모의고사 봤잖음 [7] 건치미소 19.04.10 128 6
67735 달걀, 닭, 생선, 육류, 우유, 유제품 먹지 말아야겠다 [7] ㅇㅇ 19.04.10 149 4
67734 배고프고..힘들고.. [5] Kas1 19.04.10 47 1
67733 안녕하살법!!! ㅇㅇ 19.04.10 30 1
67732 숭기당권 토는 진짜 역대급인데 [3] 오랜만에상기시켜줘서고맙다 19.04.10 106 0
67731 아놔 영어권 음악 사이트 한군데서 헬조센 아이피 통으로 막아놨네 ㅇㅇ 19.04.10 70 6
67730 안녕하살법이 뭐야 도대체 [3] 1 19.04.10 153 0
67729 마릴린 먼로처럼 우아한 ㅇㅇ 19.04.10 16 1
67728 안녕하살법!! [3] ㅇㅇ 19.04.10 84 0
67727 걸스캔두 [4] file Deepcold 19.04.10 146 2
67726 걸스캔두 ㅇㅇ 19.04.10 32 0
List
Prev 1 ... 6 7 8 9 10 11 12 13 14 15 ... 2720 Next
/ 2720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