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19.03.25 13:49

예전에 홍대에서

ㅇㅇ 19.03.25 13:49 (*.165.232.147)
Views 194 Votes 0 Comment 5

 

저녁에 친구들이랑 술 한잔하고

길거리 거닐고 있었는데

 

한쪽에서 딱 봐도 부실해보이는 남자애들이

 

커피 드시고 가시라며 테잌아웃 잔에 담긴 아메리카노를 건네려하는거야

 

참고로 4개들이 상자에 담겨있었음

 

당연히 본체도 안하고 지나갔지만

 

얘네... 그 커피 안에 수면제 탔을까??

 

  • SLi 19.03.25 14:01 (*.98.192.161)
    아니
  • ㅇㅇ 19.03.25 14:02 (*.185.83.225)
    안 먹길 잘했다
  • 휘루 19.03.25 14:53 (*.111.27.63)
    먹는거 아무거나 주는 건 무조건 의심부터 하는게 좋음.
  • ㅇㅇ 19.03.25 18:35 (*.62.175.191)
    ㅇㅇㅇ 애들도 뭔가 앵벌이 같기도 하고... 물론 성인이었지막
  • easye 19.03.26 00:48 (*.199.225.247)
    귀신 헬리콥터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9] Bera 19.11.15 1845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4] file Bera 19.02.04 2348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2723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3663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4] file Bera 18.11.06 5386 11
67544 JOHN 5 AND THE CREATURES Unleashes Thrashy Shred In "Midnight Mass" ㅇㅇ 19.04.03 32 0
67543 흙수저 집 샀다 [17] file 킷캣 19.04.03 565 21
67542 3 doors down - champion in me easye 19.04.03 21 0
67541 알바하면서 학교다니기 힘들다... [13] KENNYMCCORMICK 19.04.03 153 2
67540 갈증에 특효 뭐있냐 [9] 지금이대로 19.04.02 137 0
67539 6분으로 간단하게 요약한 메-틀코어의 변천사 [3] Obi(wan)tuary 19.04.02 164 2
67538 드디어 깨달았는데 아이러니 하게도 헬스 때문에 돼지된듯 [12] ㅇㅇ 19.04.02 193 4
67537 근데 운동 걍 팔굽혀펴기만 해도 됨? [3] ㅇㅇ 19.04.02 127 0
67536 중학교때까진 여자애들한테 괴롭힘당했는데 [6] ㅇㅇ 19.04.02 246 0
67535 나는그저 아 무 것 도 하 기 싫 다 19.04.02 38 5
67534 한국메탈의제왕 메써드 [3] ㅇㅇ 19.04.02 233 1
67533 진짜 미국애들 자국 역사가 빈약해서 스타워즈를 건국신화에 준하게 인식하 냐? [6] ㅇㅇ 19.04.02 198 3
67532 미국 유학가고픈데 대충 2~3억 정도 필요할것 같네 [7] ㅇㅇ 19.04.02 176 0
67531 오랄세쿠스 [1] file sssx 19.04.02 117 2
67530 어우.. 케팝빌런 19.04.02 35 0
67529 트루 메탈과 폴스 메탈을 나누는 쉬운 방법 [9] ㅗㅗㅗ 19.04.02 393 10
67528 BREAKING: Joey Jordison Back in Slipknot as Percussionist! [2] ㅋㅋ 19.04.02 113 1
67527 Five Finger death punch 환상적인 포틀랜드 공연 ㅇㅇ 19.04.02 42 0
67526 다시 태어난다면... ㅇㅇ 19.04.02 30 1
67525 김성태 딸과 관련하여 [2] ㅇㅇ 19.04.02 199 5
67524 신생 메탈코어 밴드.... 진지한 마인드로 임할 드럼 베이스 찾습니다.... [10] asdasdasd 19.04.02 206 5
67523 강현수 - 쿠데타 [5] easye 19.04.02 195 2
67522 그런데 혹시 메탈갤에 메탈듣는사람 있음? ㅇㅇ 19.04.02 69 3
67521 귀여운 밴드 찾음 [3] file 건치미소 19.04.01 189 1
67520 wasp 존나 좋다 [6] 염소킹 19.04.01 179 6
List
Prev 1 ... 270 271 272 273 274 275 276 277 278 279 ... 2976 Next
/ 2976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