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판나코타 19.03.23 01:44 (*.161.175.61)
Views 231 Votes 0 Comment 2

Screenshot_2019-03-22-12-13-22.png

 

 

 

아이돌이 보러가주고.....

  • SLi 19.03.23 02:08 (*.32.42.165)
    와! BTS!
  • Bera 19.03.23 13:35 (*.118.120.109)
    Broken by The Scream 그 메탈아이돌 멤버인가보넴 ㅋㅋ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811 11
Notice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8] Bera 19.01.10 912 3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247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1974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2770 11
67516 여긴 이미 포락갤에 쳐발림 [11] ㅇㅇ 19.03.31 200 3
67515 뉴욕커? ㅇㅇ 19.03.31 20 0
67514 선 본 사람한테 메탈 들려줬 [11] ㅗㅗ 19.03.31 218 1
67513 프랑스 헬페스트 가본 갤러들에게 질문있음 [3] 버줌딸따먹고만다 19.03.31 113 1
67512 달리는 앳블랙 추천 좀 [2] 아치에너미 19.03.31 62 0
67511 궁금한게 있는데 [1] 19.03.31 47 0
67510 역마살이나 도화살 처럼 평범하게 살 팔자는 아닌걸 일컫는 말이 있냐? [3] 19.03.31 87 0
67509 근데 세계적으로 구글이랑 우리나라중에 누가 더 쎔? [6] ㅇㅇ 19.03.31 117 2
67508 왜 배우자에게 빡빡하게 구는지 이해가 안감.. [8] 디스트럭션 19.03.31 218 11
67507 아무것도하기싫다 [1] 매일하는생각 19.03.31 30 0
67506 아오 수능 국어영역 너무 어렵다 [6] ㅇㅇ 19.03.31 85 0
67505 워홀로 가서 동거 vs 유학비자로 동거 [5] file Fanisk 19.03.31 104 0
67504 전역1년남았다 [3] 코엌 19.03.31 52 0
67503 북한 성폭행 예방 포스터 [1] file ㅇㅇ 19.03.31 150 1
67502 2000년대초반 유로댄스곡들 다시유행했으면좋겠다 [2] file 암굿뽀 19.03.31 109 0
67501 혹시 결혼 생각중이거나 준비중인 갤러 있냐? [10] ellefson 19.03.31 217 14
67500 이갤도그렇고 락커뮤전체 뻘글도 잘안올라오는이유 [12] 암굿뽀 19.03.30 297 7
67499 메탈 들으면서 생겼던 의문 [5] 아치에너미 19.03.30 150 2
67498 Vltimas [1] 이샨 19.03.30 51 1
67497 네오포크 좋다 [6] file Fanisk 19.03.30 105 0
67496 가요 싫엉 [3] 페이츠 19.03.30 77 1
67495 정말 춥다 [3] file Deepcold 19.03.30 113 1
67494 요즘은 단문성 무의미 똥뻘글도 잘 안올라오네 대기근 19.03.30 48 2
67493 자꾸 갤을 아재개그로 더럽히노 [2] file 언제쥬금 19.03.30 76 0
67492 물은 물인데 뭔가 부자연스럽고 깨름칙한 물은? [6] file ssx 19.03.30 168 2
List
Prev 1 ...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 2785 Next
/ 2785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