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PL 19.03.22 19:15 (*.111.24.170)
Views 190 Votes 2 Comment 10

문제는 내가 어떤 신발인지를 몰라...

내 마인드가 심플하지 않아서 그런지는 몰겠는데 연애하기도

귀찮고 어렵고 내 길도 제대로 가고 있는거 갔지도 않다

  • ddd 19.03.22 19:38 (*.34.137.224)
    짚신도 짝이있다는말 다 개소리임 없을사람은 어떻게해도 없음ㅋㅋㅋ
  • 아치에너미 19.03.22 20:02 (*.62.11.208)
    희망 좀 줘라 ㅋㅋ
  • ㅋㅋㅋ 19.03.23 01:18 (*.111.2.17)
    이새끼 진짜 존나 악마새끼네ㅋㅋ
  • [스톰]KaiKwon 19.03.22 20:06 (*.150.250.130)
    짝은 언제 어떻게 나타날지 몰라요 힘내십쇼
  • 김두한 19.03.22 21:55 (*.228.81.154)
    개소리 집어쳐! 무슨 님을 만난다는 거야?!
  • ㅇㅇ 19.03.22 22:41 (*.166.129.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볼 줄이야
  • [스톰]KaiKwon 19.03.23 21:10 (*.150.250.130)
    개소리라뇨 만날 수 있어요
  • Kotoriismygirl 19.03.22 20:37 (*.62.179.7)
    맨발의 청춘
  • ㅇㅇ 19.03.22 22:46 (*.166.129.37)
    난 비단신들 볼때마다 부끄러워서... 억지로 짚신 신고 다닐바엔 맨발로 다닐려고 ㅜ
  • 김칠덕 19.03.23 11:56 (*.32.184.157)
    짚신이 짚신을 찾아야 하는데, 비단구두랑 유리구두 이런거만 처다보니...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811 11
Notice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8] Bera 19.01.10 912 3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247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1975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2770 11
67491 요즘 애들은 알랑가 모르겠네 [2] ㅇㅇ 19.03.30 121 0
67490 공부하기 싫다. [2] 버줌 19.03.30 73 1
67489 그라인드 코어나 블랙메탈 틀어주는 술집 아는 사람? [7] file Fanisk 19.03.30 175 0
67488 멈블 랩 존나 싫다 [2] file Fanisk 19.03.30 68 1
67487 워킹데드 거버너 너무 일찍 퇴장시킨것 같다 [3] file ㅋㅋ 19.03.30 62 0
67486 눈치 보는거 싫다 [5] file Fanisk 19.03.30 100 0
67485 노세 노세 젊어서 노세 [1] ㅇㅇ 19.03.30 35 0
67484 본죽 알바가 제일 극한알바인 이유 [2] file ㅇㅇ 19.03.30 194 4
67483 왜 난 쓰레기로 태어났냐 [2] ㅇㅇ 19.03.30 77 3
67482 디엠오티 신보 주문했다 [7] ㅇㅇ 19.03.30 162 2
67481 전자음악얘기나와서 come to daddy [1] 승자 19.03.30 50 0
67480 올해는 내한오는 밴드 읎나? [5] 페이츠 19.03.30 183 1
67479 꼰머새1끼들아 잘들어라 ㅇㅇ 19.03.30 59 4
67478 이게 차세대 프록메탈 아이고난 19.03.29 43 1
67477 블랙메탈 존나 들으니까 귀에 이명생긴듯 [5] 체코경전차 19.03.29 142 4
67476 머틀리크루 영화 the dirt [2] 승자 19.03.29 96 2
67475 전자음악에 흥미가 있어서 그런데 앨범추전좀 해줘!!! [5] 쓟왌띲씳 19.03.29 64 0
67474 밥 두번먹으려다 이름이랑 군번 적혔는데 [12] 체코경전차 19.03.29 255 0
67473 한국인들이좋아하는 기승전결 노래구조 [4] 암굿뽀 19.03.29 169 2
67472 머신헤드 근황 (ღ˘⌣˘ღ) 19.03.29 96 3
67471 캡틴마블 두번 본 후기 [3] dd 19.03.29 92 1
67470 몽골리언 포크 메탈 밴드 'THE HU' [1] 칭기즈 칸 19.03.29 69 0
67469 나는 비주얼계가 좋다 [3] ㅇㅇ 19.03.29 113 4
67468 근데 작사만 하는 것도 뮤지션으로 쳐줌? [5] ㅇㅇ 19.03.29 127 0
67467 내일 나오는 신보 [1] file Deepcold 19.03.29 80 1
List
Prev 1 ...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 2785 Next
/ 2785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