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19.03.20 00:05 (*.228.81.154)
Views 296 Votes 10 Comment 10

승리 “도박·성매매 알선 안했다, 카톡 허세였을 뿐”

 

시사저널과 전화통화로 억울함 호소 “바보같은 친구들끼리 허세, 부풀려져”빅뱅 전 멤버 승리(본명 이승현‧29)가 성매매 알선 및 해외 원정 도박 의혹과 관련해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카카오톡 대화에서 바보 같은 친구들끼리 허풍 떨고 허세 부린 것인데 그게 부풀려졌다고 했다.

 

 

 

시사저널은 19일 승리가 전화통화에서 이 같이 주장했다고 보도했다.

 

승리는 시사저널과의 전화통화에서 “지금 모든 사건은 카카오톡 대화 내용들로부터 시작된 거”라면서 “‘경찰총장’이라고 쓴 것처럼 우린 아무 것도 모르고 바보들끼리, 친구들끼리 허풍 떨고 허세 부린 것인데 탈세, 경찰 유착이란 여론으로 만들어 진 것”이라고 말했다.

 

승리는 자신의 말을 아무도 믿지 않는 상황이라며 두렵다고 호소했다.

 

승리는 “지금은 진실을 얘기해도 아무도 믿지 않는 상황”이라면서 “수사기관조차 카카오톡 내용들이 다 사실이고 증거라고 생각한다. 제가 연예인이라는 이유만으로 정말 냉정하게 ‘내가 했던 일들이 맞다, 안 맞다’ 판단되지 않을까봐 두렵다”고 덧붙였다. 그는 끝으로 “국민들게 죄송해서 억울함을 호소하거나 반론할 수 없는 위치에 있지 않느냐”면서 “마지막으로 한마디만 하면 해외 원정 도박과 성매매 알선은 없었다”고 강조했다.

 

승리는 또 성매매 알선 및 해외 원정도박 의혹과 관련, 카카오톡 대화를 주고받은 김모 대표에 대해 “그냥 사기꾼”이라고 주장했다고 한다. 승리측 변호사는 시사저널 기자에게 “김 대표는 니켈사업을 위해 인도네시아 왕을 만나러 간다면서 자신의 아내나 여자친구인 것처럼 동행할 미모의 여성을 소개해달라고 부탁한 것”이라면서 “실제로 김 대표는 여자 없이 승리와 둘이서만 인도네시아에 갔다”고 말했다고 한다.

 

승리는 또 원정도박 의혹에 대해서는 “당시 내가 돈 땄다고 하거나 돈 사진 보낸 건 다 허풍과 거짓, 자랑질하려고 있지도 않은 사실을 얘기한 것”이라면서 “호텔에 확인해보면 나온다”고 했다. 승리측 변호사는 승리가 김 대표에게 저자세를 취한 이유에 대해 “김 대표측에 투자한 20억원을 돌려받기 위해 2년 가까이 끌려다닌 것”이라고 설명했다

.

.

.

.

레알 존나 승하다 추리야

  • 염소킹 19.03.20 00:07 (*.111.15.144)
    충격! 범죄행위를 허세라고 구라치는 새끼가 있다~~?
  • 아치에너미 19.03.20 00:08 (*.98.61.199)
    영상은 어떻게 해명함?ㅋㅋ
  • ㅇㅇㅇ 19.03.20 00:10 (*.228.81.154)
    지금 광수대가 152명 붙었는데 말도 안되는 소리 ㅋㅋㅋ 하도 황당한 소리라 별로 보도한 언론도 없음.
  • 이명박 19.03.20 00:14 (*.62.179.171)
    여러분 이게 다 거짓말인거 아시죠? 여러분!! 언제부터 한방에 간다 한방에 간다 그러더니 그 한방이 어디갔습니까? 여기 있네요 ...
  • 루트비어 19.03.20 16:14 (*.220.203.169)
    허풍입니다! 허풍!
  • ㅇㅇ 19.03.20 00:17 (*.33.181.228)
    지금은 진실을 얘기해도 아무도 믿지 않는 상황”이라면서 “수사기관조차 카카오톡 내용들이 다 사실이고 증거라고 생각한다. 제가 연예인이라는 이유만으로 정말 냉정하게 ‘내가 했던 일들이 맞다, 안 맞다’ 판단되지 않을까봐 두렵다”고 덧붙였다. 그는 끝으로 “국민들게 죄송해서 억울함을 호소하거나 반론할 수 없는 위치에 있지 않느냐”면서 “마지막으로 한마디만 하면 해외 원정 도박과 성매매 알선은 없었다”고 강조했다.



    뭔 소리하는지 횡설수설 좆도 모르겠다고 생각드는 순간... 이 화법은 업더의 그것....?!!!
  • ㅇㅇ 19.03.20 00:21 (*.185.83.225)
    혓바닥이 왜케 길어?
  • 카류 19.03.20 00:35 (*.185.148.155)
    저래 글 써주다니 변호사들 돈 못받겠네 ㅋㅋㅋㅋ
  • dafe5b7da299d67baa42d14185c69ee56cdd56e4f968c3083ad9b60077bb446348d6df35e1df3a9cfc0896660805807ed7ac2a55751c065ab14535ff939.jpg

  • 김칠덕 19.03.20 11:29 (*.32.184.157)
    유튭에 떠서 봤는데...
    2년전 승리 좆될줄 예언.
    https://youtu.be/VqRGlVK3wTg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469 11
Notice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7] Bera 19.01.10 627 3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976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1629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2136 11
67375 근데 밴드음악은 작곡 순서가 어째되는거임? [7] ㅇㅇ 19.03.22 208 0
67374 사일렌서 보컬은 뭔가 [3] Kotoriismygirl 19.03.22 113 1
67373 이세상에선 [1] ㅇㅇ 19.03.22 45 0
67372 대순진리회말야 [10] ㅇㅇ 19.03.22 173 1
67371 음악 리뷰 잘쓰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하냐? [13] ㅇㅇ 19.03.22 211 1
67370 디스터브드 슬립낫 괜찮다고하는애한테 노래 추천하면 어떻게 되냐 [8] KENNYMCCORMICK 19.03.22 150 0
67369 고전영화 이야기 나와서 말인데 60년대 하녀 봐라 [4] ㅇㅇ 19.03.22 149 1
67368 남자라면 매노워 들어라 easye 19.03.22 59 1
67367 구로사와 아키라가 그렇개 위대하냐? [14] ㅇㅇ 19.03.22 254 0
67366 태연 얘는 진짜 노래사운드 이쁜거 잘뽑네 [2] 암굿뽀 19.03.21 153 1
67365 다운로드 [1] 헬로카봇 19.03.21 77 1
67364 블라인드가디언하고 해머폴 [1] ㅇㅇ 19.03.21 59 0
67363 세인트 앵거급 폴스반 추천좀 [3] Kotoriismygirl 19.03.21 141 1
67362 야 다운로드 제팬 온사람있냐???? [3] 너란멸치볶음용멸치 19.03.21 119 1
67361 디스이즈 허... 와우 ㅇd 19.03.21 35 0
67360 또 크트 통피 죄다 틀어막아놨네 [4] 19.03.21 113 0
67359 화이트좀비랑 롭좀비 [1] ㅇㅇ 19.03.21 62 0
67358 포제스드 앨범 뭐 또 만드나보네? ㅇㅇ 19.03.21 25 0
67357 이거 사고나면 아주 큰일 아님? ㅇㅇ 19.03.21 54 0
67356 세계 문화컨텐츠 순위 [11] file ㅇㅇ 19.03.21 192 1
67355 넷플릭스에 오리지널 시리즈 아닌 작품 새 시즌 언제 올라왐? ㅇㅇ 19.03.21 24 0
67354 일본이 진정성 있는 사과를 안하는데 반일감정이 수그라들수가 없지 [1] ㅇㅇ 19.03.21 81 0
67353 한국유흥산업에 메탈은 적이다 [2] ㅇㅇ 19.03.21 113 0
67352 삼성전자 덕분에 120만원으로 14만원 벌었다 [3] 지금이대로 19.03.21 147 0
67351 난 고딩때 mp3듣고 있으면 친구들이 뭐듣냐하고 같이 들었었는데 지금이대로 19.03.21 65 3
List
Prev 1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2720 Next
/ 2720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