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KENNYMCCORMICK 19.03.18 03:00 (*.205.95.151)
Views 128 Votes 0 Comment 11

나 인디 음악 관련 위키 만들건데 어떤거 같냐

요즘 힙합 커뮤중심으로 나무위키 삭제 정책이 좆같다는 이야기가 많이 나오고 있거든

그래서 메탈이나 힙합, 인디씬에서 유명하지만 나무위키 등재기준은 안되는 사람들 위주로 게시하는 위키 제작해 볼라는데 어떠냐.

수요좀 있을거 같아? 

  • 언제쥬금 19.03.18 03:30 (*.128.209.56)
    돈과 시간이 남아돌면 하든지
  • ㅈㄸ 19.03.18 04:13 (*.111.11.231)
    일단 만들고 여기 홍보해보셈. 그냥 워키보단, 위키 문서 아래에 한쥴 코멘트 달수 있게 하면 좋을듯.
  • quintuplet2000 19.03.18 10:51 (*.38.18.174)
    아이디어 고마워
  • 염소킹 19.03.18 07:07 (*.111.15.144)
    나무위키 삭제 정책이 뭐여?
    그냥 지들 맘대로 누가 올린 밴드 지운다는거임?
  • quintuplet2000 19.03.18 10:51 (*.38.18.174)
    신문이나 뉴스에 3곳이상 나와야해
    아니면 네이버검색했을때 나오던가
  • 염소킹 19.03.18 11:13 (*.111.15.144)
    뭐여 그건 ㅋㅋㅋㅋ
    개 듣보같은 정보는 잘 올라오던데 그런걸로 자르네 ㅋㅋ
  • KENNYMCCORMICK 19.03.19 00:36 (*.205.95.151)
    씹덕글은 뒤1져도 안짜르는데 다른건 엄근진임
  • 버줌 19.03.18 07:29 (*.185.72.65)
    전문적으로 만들면 좋겠네.
  • KENNYMCCORMICK 19.03.19 00:36 (*.205.95.151)
    잘해봐야지...
  • ㅇㅇ 19.03.18 14:19 (*.165.49.87)
    돈도 안될뿐더러 업데이트나 이런문제 어떻게 해결하게...
  • KENNYMCCORMICK 19.03.19 00:35 (*.205.95.151)
    당연히 돈벌라고 만드는것은 아니지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708 11
Notice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8] Bera 19.01.10 822 3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158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1864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2562 11
67356 세인트 앵거급 폴스반 추천좀 [3] Kotoriismygirl 19.03.21 151 1
67355 야 다운로드 제팬 온사람있냐???? [3] 너란멸치볶음용멸치 19.03.21 121 1
67354 디스이즈 허... 와우 ㅇd 19.03.21 40 0
67353 또 크트 통피 죄다 틀어막아놨네 [4] 19.03.21 118 0
67352 화이트좀비랑 롭좀비 [1] ㅇㅇ 19.03.21 65 0
67351 포제스드 앨범 뭐 또 만드나보네? ㅇㅇ 19.03.21 30 0
67350 이거 사고나면 아주 큰일 아님? ㅇㅇ 19.03.21 55 0
67349 세계 문화컨텐츠 순위 [11] file ㅇㅇ 19.03.21 192 1
67348 넷플릭스에 오리지널 시리즈 아닌 작품 새 시즌 언제 올라왐? ㅇㅇ 19.03.21 27 0
67347 일본이 진정성 있는 사과를 안하는데 반일감정이 수그라들수가 없지 [1] ㅇㅇ 19.03.21 83 0
67346 한국유흥산업에 메탈은 적이다 [2] ㅇㅇ 19.03.21 118 0
67345 삼성전자 덕분에 120만원으로 14만원 벌었다 [3] 지금이대로 19.03.21 149 0
67344 난 고딩때 mp3듣고 있으면 친구들이 뭐듣냐하고 같이 들었었는데 지금이대로 19.03.21 67 3
67343 지금 좆탈이나 들을때가 아니다 [3] file 체코경전차 19.03.21 151 1
67342 테스트미트! ㅇㅇ 19.03.21 20 0
67341 버줌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 1 [4] file 체코경전차 19.03.21 200 0
67340 남에게 메탈들려줬다고 스토리 [2] ㅇㅇ 19.03.21 116 1
67339 Sabaton 존나 좋다 file PARANOID 19.03.21 56 0
67338 개학하니 갤 화력이 옛날 그 자체군 [1] 염소킹 19.03.21 79 0
67337 왜 자꾸 남들한테 메탈 들려주려고하냐 [6] 판나코타 19.03.20 239 6
67336 문과새끼들은 자살이 답 [1] file ㅇㅇ 19.03.20 119 6
67335 애널 컨트 가사 읽어주는 남자 Kotori is my girl 19.03.20 75 5
67334 100세 맞은 나카소네 "삼라만상에 관심 가지세요" [1] 19.03.20 86 0
67333 요른 란데도 보컬 트레이닝 받은 적이 있음?? 유류휴휴 19.03.20 44 0
67332 이 리스트에 왜 케이팝이 없을꼬 [1] ㅇㅇ 19.03.20 62 1
List
Prev 1 ...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 2760 Next
/ 2760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