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페이츠 19.03.15 13:10 (*.70.26.165)
조회 196 추천 3 댓글 9

아니 다른건 걍 "엌 헬이 또 헬했다" 이 정도 생각이었었는데 이건 진짜 아닌거같다;;

 

내 생각에 이거 진짜면 아동성폭행보다 더 악질이라고 본다. 남미 카르텔이나 유럽 마피아들이랑 다를게 뭐냐 진짜.

  • ㅇㅇ 19.03.15 13:50 (*.229.199.104)
    몇주간 워낙 판타지스럽게 터지다보니 이젠 그것도 완전 허황된 루머는 아닌것 같아보임
  • Bera 19.03.15 14:50 (*.118.120.109)
    버닝썬 초딩은 또 뭐야?
    초딩이 입장했다고?
  • ㅇㅇ 19.03.15 14:59 (*.229.199.104)
    확실한건 아닌데 초딩을 콜걸로 부려먹었다는 루머가 돌고 있다
  • Bera 19.03.15 15:11 (*.118.120.109)
    ㅋㅋㅋㅋㄲㅋ 아니 그래도 초딩을 콜걸로 어케 부르지 말도안돼;...
  • ㅇㅇ 19.03.15 16:06 (*.229.199.104)
    나도 진짜 어이없는데 요 몇주동안 터진 사실들이 워낙 판타지라 저것도 솔깃하긴함
  • 카류 19.03.16 09:53 (*.185.148.155)
    요즘 터진일들이 평소같으면 소설가 소설쓰네 관종인가 했을텐데
    워낙 상식을 뛰어 넘으니 설마? 하게됨
    연습생 초등학생도 있을거고 가출청소년중에 초등학생도 있을거고
  • ㅇㅇ 19.03.15 16:59 (*.175.194.203)
    그 이야기 출처가 3류 소설작가임 그런 가쉽거리 주제로 소설쓰는 그런 작가 ㅡㅡ
  • 페이츠 19.03.15 17:47 (*.70.26.165)
    아 진짜임?? 그럼 다행이네....
  • ㅇㅇ 19.03.16 03:00 (*.169.149.254)
    콜걸 픽업하는 기사로 일하면서 조사한걸 토대로 소설을 썼다는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353 11
공지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7] Bera 19.01.10 516 3
공지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872 0
공지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1508 7
공지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1912 11
67209 Dream theater drum auditions 승자 19.03.15 18 1
67208 Megadeth - wake up dead(drum only) [1] 승자 19.03.15 38 1
67207 아는 형 랩소디 알려주니 개좋아하네 [6] 페이츠 19.03.15 97 0
67206 인간 승리가 하느님 앞에 섰습니다. [4] file 체코경전차 19.03.15 149 13
67205 오늘 수업하다가 쌤이 자유의여신상 관련 다큐 틀어주는데 [4] 유-동 19.03.15 66 2
67204 Devin Townsend - Evermore 매드백 19.03.15 21 0
67203 블랙메탈 밴드 하나 만들었다 [4] file 체코경전차 19.03.15 154 7
67202 너무괴롭다 |고통\ 19.03.15 25 0
67201 한국 음악방송과 미국방송 차이점 분석해봄 [5] ㅇㅇ 19.03.15 115 3
67200 세상 좆같아도 좆같은 인간으로 남지는 말자 [4] file Fanisk 19.03.15 115 0
67199 그래 너 잘났드앙~! [1] ㅋㅋ 19.03.15 59 2
67198 한국인들 싸움났을때 특징 [2] file ㅇㅇ 19.03.15 147 2
67197 음향기기 좋아하는 사람에게 선물 할 만한거 [12] 오섬 19.03.15 137 0
67196 뭔 이딴 [1] ㅇㅇ 19.03.15 41 7
67195 스래쉬나 듣자 [4] SLi 19.03.15 55 1
» 버닝썬 초딩은 개씹에바 아니냐 [9] 페이츠 19.03.15 196 3
67193 아직 한국에선 얼굴 내놓고 이런 말 할 수 있다 [8] file ㅇㅇ 19.03.15 257 11
67192 요새 피부로 느껴지는 기괴한 한국의 문화 [11] ㅇㅇ 19.03.15 186 7
67191 베라 [1] ㅇㅇ 19.03.15 46 2
67190 스래쉬나 듣자 얘들아 [2] 언제쥬금 19.03.15 59 1
67189 옆집 여편네들 떠드는 소리에 뿜었다 [13] 김칠덕 19.03.15 206 6
67188 남자들 여리여리하게 보이는거 유행은 오래전에 고인물 됐고 [2] ㅇㅇ 19.03.15 95 1
67187 반페미 욕하거나 방관자인 놈들은 다 매국노같은 놈들이지 [8] ㅇㅇ 19.03.15 160 5
67186 냥이를 위해 집을 개조한 집사들 [2] Deepcold 19.03.15 49 2
67185 나만 그러는걸 수도 있는데 메갤하면서 겪는 현상이 있음 [1] 언제쥬금 19.03.15 91 0
목록
Prev 1 ... 3 4 5 6 7 8 9 10 11 12 ... 2696 Next
/ 2696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