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easye 19.02.23 10:30 (*.199.225.247)
Views 80 Votes 1 Comment 4

도켄 래트 포이즌 화이트 스네이크 화이트라이온

 

나이트 레인저 워랜트 신데렐라 등등

 

알고 있는 노래들 추천 좀 부탁

  • 김칠덕 19.02.23 11:03 (*.32.184.157)
    다큰 kiss of death
    Ratt : you're in love
    화이트스네크 don't break my heart again
    화이트라이온 lady of the valley
    LA guns one more rason, bitch's back
    Bangtango dancing on coal
    Faster pussycat Nonstop to nowhere
    Shotgun messiah Don't care 'bout nothing
    Danger Danger ... Bang bang
  • jobchoman 19.02.23 15:36 (*.33.85.156)
    와잇스네이크 is this love 좋은데, here i go again 도 좋구
  • 19.02.23 16:35 (*.49.108.90)
    Fire House-Overnight Sensation,Reach For The Sky
  • ㅇㅇ 19.02.23 21:44 (*.112.109.111)
    Crimson Glory - Azrael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613 11
Notice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8] Bera 19.01.10 754 3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093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1771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2370 11
66682 예전 플래쉬 게임에 나오던 노래인데 아는 사람 있냐 easye 19.02.26 32 0
66681 일본의 오지는 라인업 공연들 [6] file exelitz 19.02.26 169 1
66680 뭔가 이런 유형의 밴드는 없냐? [5] ㅇㅇ 19.02.26 122 0
66679 메탈갤 활성화를 위해서 1일 1메탈곡을 올리겠다 글램메탈만 ㅋㅋ [1] easye 19.02.25 60 1
66678 주다스 메킹 1위 뺏김 [14] file 체코경전차 19.02.25 314 4
66677 네오블 일본 셋리스트 [1] exelitz 19.02.25 86 2
66676 80년대 미나어러아나니미지지 19.02.25 30 0
66675 총몽(알리타)를 보고왔다 [2] 익명 19.02.25 107 0
66674 고구려 여전사 [3] file 페스츄리탈 19.02.25 124 0
66673 이런글은 왜올라오는거 [6] file 체코경전차 19.02.25 155 2
66672 트루메탈러가 된걸 후회한다 [7] 체코경전차 19.02.25 171 1
66671 폰에서 유투브 영상을 왜 못올리고 헤매냐 [4] 언제쥬금 19.02.25 46 1
66670 전설의 안타까운 모습 [3] file 염소킹 19.02.25 180 11
66669 얘야 ㅇㅇ 19.02.25 22 0
66668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국내 앨범 [4] ㅇㅇ 19.02.25 135 0
66667 폰에서 유튜브 영상 올릴 방법이 업네 [5] Kas1 19.02.25 57 0
66666 레이지 이 앨범 졸 좋구만 [5] ㅇㅇ 19.02.25 100 0
66665 포스트 기븐 새끼들 존나많네 씨발ㅋㅋㅋㅋㅋㅋㅋ [1] ㄱㅂ 19.02.25 101 0
66664 생물정보학 [2] 10294848 19.02.25 36 2
66663 눈팅만 하지 말고 글들 좀 써라 [4] easye 19.02.25 157 2
66662 메탈갤러리 무슨일 있었습니까? [7] ㅇㅇ 19.02.25 194 0
66661 피아 해체 한단다. [3] 헬로카봇 19.02.25 210 4
66660 헬헤임은 언제 포크밴드가 됐는가.... [1] 페이츠 19.02.25 43 0
66659 갑자기 드는 생각 2 [2] 콜리아스 19.02.25 60 0
66658 갑자기 드는 생각 [2] 콜리아스 19.02.25 71 0
List
Prev 1 ... 72 73 74 75 76 77 78 79 80 81 ... 2744 Next
/ 2744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