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익명 19.02.21 13:03 (*.148.226.241)
Views 102 Votes 3 Comment 1

글쓴이가

 

screencapture-www1-president-go-kr-petitions-147067-2019-02-21-13_03_09.png메탈에 대한 애정이

 

청와대까지 알리다니

 

당신은 누구신가

  • ㅇㅇ 19.02.21 13:17 (*.80.193.74)
    이거 배철수음악캠프에서도 언급 잠깐 햇엇는데 ㅋ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9] Bera 19.11.15 1641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4] file Bera 19.02.04 2232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2604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3504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4] file Bera 18.11.06 5146 11
66666 1일1메탈 2 [2] easye 19.02.26 64 1
66665 패스트 블랙이란게 뭐냐? [6] ddd 19.02.26 186 0
66664 클래시컬중에 메탈삘 나는 것들은 뭐뭐 있음? [4] ㅇㅇ 19.02.26 109 0
66663 서정적 파워메탈 [3] 염소킹 19.02.26 108 1
66662 오늘 동네 도서관 다녀왔는데 [4] ㅇㅇ 19.02.26 148 3
66661 Mad capsule market's - Midisurf [3] 승자 19.02.26 68 2
66660 혹시 콜라보커버같은거에 관심있는 게이 있누 ㅇㅇ 19.02.26 53 0
66659 강아지 공장에서 태어나 식분증에 걸린 개들을 보며 비참한 슬픔과 고통을 느낀다. [5] 기븐 19.02.26 200 8
66658 씨이발 네오블 못간다 [2] ㅇㅇ 19.02.26 103 0
66657 필수요소로 알아보는 메탈의 하위장르 [12] 건치미소 19.02.26 351 15
66656 Reverorum Ib Malacht - Im ra distare summun soveris seris vas innoble [2] sanctus 19.02.26 46 0
66655 빅뱅은 돈과 인기만 높으면 도덕은 상관없다는 2010년대 천민배금주의 아이콘이지 [3] file ㅂㅊㅌㅁ 19.02.26 219 10
66654 MALEVOLENCE LIVE IN SEOUL!! [1] file GORE CORTEX ARTWORK 19.02.26 137 9
66653 와 승리 미쳤네 ㄷㄷㄷㄷ [6] ㅇㅇ 19.02.26 306 3
66652 제발 남자새끼들은 [8] ㅇㅇ 19.02.26 203 2
66651 서양에선 안경쓰면 찐취급 당해서 강박적으로 콘택트렌즈 끼고 다니냐 [4] ㅇㅇ 19.02.26 203 0
66650 타코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 같다. 근데 한국에 치폴레 잘 하는 곳 있나? [2] Bera 19.02.26 118 0
66649 블랙이 블랙인건 알겠는데 왜 데스는 데스임 [13] 체코경전차 19.02.26 249 1
66648 스티브 바이 크로스 로드 공연 easye 19.02.26 33 0
66647 6세기 가톨릭 미사곡 - Da Pacem, Domine 해석 [3] sanctus 19.02.26 104 1
66646 메이햄 영화 떳네.. [1] 유로니무스 19.02.26 100 1
66645 프렛리스 베이스 소리 나만 좆같나 [6] 유-동 19.02.26 121 0
66644 여기 베이스잘알들 있나여 [4] Obi(wan)tuary 19.02.26 132 0
66643 예전 플래쉬 게임에 나오던 노래인데 아는 사람 있냐 easye 19.02.26 34 0
66642 일본의 오지는 라인업 공연들 [6] file exelitz 19.02.26 188 1
List
Prev 1 ... 293 294 295 296 297 298 299 300 301 302 ... 2964 Next
/ 2964

주간 개념글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