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Bera 19.02.15 17:11 (*.118.120.109)
Views 91 Votes 0 Comment 3

 

11초부터 잘 달려주는거랑

2분 56초부터 밀레 + 3분 47초 한지 파트 넘 조타 ㅋㅋㅋㅋ

 

 

여튼 요거 피쳐링 개지림...

 

블가 '한지'랑 크리에이터 '밀레'ㅋㅋㅋㅋ

그리고 내가 너무나도 사랑해 못지않는 '요른 란데'에 '로니 앗킨스'까지... 캬~

 

 

내가 좋아하는 보컬들 다 모여있는데, 밀레 너 왜 여기있냐 ㅋㅋㅋ

진심 밀레가 낄거라곤 상상도 못 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토비 + 앗킨스 조합

 

 

 

 

아직 앨범 통으론 못 들어보고 곡으로만 몇개 들어본건데

지난 앨범보단 훨~~씬 나은듯;

 

좀따 통으로 들어봐야겠따

  • 2008 19.02.15 20:31 (*.79.92.45)
    밀레는 예전에 에드가이 헬파이어 클럽 앨범에 있는 미스테리아 보너스트랙 피쳐링도 해줬었으니까 나름 인연은 있지
  • asdf 19.02.16 22:53 (*.33.184.114)
    아반타지아 공홈인가에서도 토비랑 밀레랑 찍은 사진 볼 수 있고, 에드가이 기타치는 옌스도 티니투스 상투스 앨범 이후 뭔 인터뷰에서 밀레 특별히 언급한적있고 그러는거보면 리스펙 섞인 친구로 잘지내는듯
  • Bera 19.02.16 23:37 (*.118.120.109)
    크 역시 인맥왕 토비아스... 씹인싸 ㅇㅈ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1065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467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2236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3221 11
66485 그래서 성과가 뭔데? ㅎㄴㅇ 19.02.21 50 0
66484 다운로드재팬 최종라인업 나옴 [10] file 00 19.02.21 198 1
66483 아치애너미 내한 때 사진을 찾음 [6] file 론다트 19.02.21 177 8
66482 요즘 미국에서 가장 유명해진 김치 [3] file Deepcold 19.02.21 228 5
66481 스페인 1일차 후기 [3] file 쓟왌띲씳 19.02.21 87 4
66480 한국이 가장 잘 커버했다는 커버곡 [3] easye 19.02.21 224 1
66479 메킹 이글스 실제로 만나본 사람 있기는 하냐? [6] ㅇㅇ 19.02.21 194 1
66478 지니보니까 크로스페이스인가 일본 메탈밴드 내한 한다는데 유명한 밴드임? [5] file easye 19.02.21 155 1
66477 액트 오브 킬링봤다 페이츠 19.02.21 51 0
66476 이거 어찌 생각하냐? [11] file 유로니무스 19.02.20 274 2
66475 오랜만에 음악글 싼다 [2] 판나코타 19.02.20 104 0
66474 헐 텍사스에서 학회하는거 혼자가게 생겼네 [4] ㅇㅇ 19.02.20 136 1
66473 양철이의 큰 업적이 하나 있긴 하지 [3] 조까라도스 19.02.20 365 20
66472 리듬 스펠링 어렵지 않냐 [5] ㅇㅇ 19.02.20 113 0
66471 숲은 옛날에도 존재했다. [3] ㅅㅇㅋㅍ 19.02.20 99 0
66470 Gypsy를 테마로 한 메탈, 하드록 곡들 [8] 언제쥬금 19.02.20 112 4
66469 너네 김도수보고 자꾸 몽골리안 데스메탈이네 뭐네 하면서 모욕적인말하는데 너무그러지 마라 [12] 건치미소 19.02.20 351 8
66468 블랙코리아 신곡 To hell with the devil metalgod 19.02.20 92 3
66467 네오블 아시아 투어 중국 취소 [3] file ㅇㅇ 19.02.20 157 0
66466 black earth 새앨범 file ㅇㅇ 19.02.20 74 3
66465 나도 올리는 주다스 커버 [1] 염소킹 19.02.20 106 1
66464 The sentinel 레전드 커버 ㄷㄷ(중복일듯) .avi [9] ㅇㅇ 19.02.20 179 2
66463 일렉기타 오픈톡방...메갤러 등장...jpg [3] file 폴스 19.02.20 184 1
66462 영화나 드라마중에 분위기가 좀 이상하거나 뒤틀려있거나 소름끼치고 미스테리한 그런 공포물 좀 추천해주라 [19] Bera 19.02.20 229 0
66461 우리는 밥배달에 대해 너무 몰랐습니다. 정말 위대합니다 선생! [1] file ㅋㅋ 19.02.20 164 6
List
Prev 1 ... 168 169 170 171 172 173 174 175 176 177 ... 2832 Next
/ 2832

주간 개념글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