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보지클리뺀찌로으깨기 19.02.12 16:12 (*.70.54.109)
Views 77 Votes 7 Comment 3

한민족팔이 그만했으면좋겠다 엄연히 분단된

서로다른 두나라이고 언어만같을뿐이지

이제 외국으로 분류해야한다

  • Obi(wan)tuary 19.02.12 16:46 (*.38.185.168)

    이건 트루

  • ㅇㅇ 19.02.12 18:24 (*.200.23.165)
    그러면 나중에 우리한테 유리할 수 있는 북한에 대한 지분이 없어지는거니까, 니가 그렇게 생각하는 건 좋은데 입에 올리지 않는게 좋아. 빡대가리 소리 들을 수 있거든
  • 보지클리뺀찌로으깨기 19.02.12 19:32 (*.70.54.109)
    지랄하네 남북연결되면 김정은 세습끊기고 북한지분 우리나라한테준대? 겉핥기식으로 선동만당하니까 니가 더빡대가리소리듣고 망신당하기좋겠는데? ㅋㅋ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467 11
Notice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7] Bera 19.01.10 627 3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975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1627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2129 11
66235 형들아 블랙싸바스는 뭐가 좋은거임? [6] ㅇㅇ 19.02.14 92 0
66234 신음소리말야 [4] ㅇㅇ 19.02.14 91 0
66233 올드스쿨 데스 떡밥이 나와서 말인데 [7] ㄹㄹ 19.02.14 94 4
66232 음악글이 너무 많아서 음식짤로 정화함 [6] file 염소킹 19.02.14 51 0
66231 아이언메이든은 앨범커버보고 존나 기대했었던 기억이난다 [4] 보지클리뺀찌로으깨기 19.02.14 96 0
66230 컴퓨터 견적낸 것 좀 봐주라 [26] file HELMET 19.02.13 93 0
66229 방금 골목식당 브금 아이언메이든 더 트루퍼네 ㅋㅋㅋ [4] 카류 19.02.13 99 2
66228 야짤 들고 왔다 너굴맨 오기 전에 빨리 봐라 [2] file Obi(wan)tuary 19.02.13 94 0
66227 남은 방학 동안 하루에 앨범 3개씩 듣기로 함. [9] 버줌 19.02.13 63 0
66226 요즘 제일 극혐인 놈들 file ㅇㅇ 19.02.13 73 5
66225 오늘 웬일이냐 ㄷㄷ 한 페이지에 음악글이 반이 넘었네 [6] file Bera 19.02.13 58 0
66224 가입인사 [4] 블랙메탈 19.02.13 35 0
66223 아까 트,루 찾던 분 보셈 [2] Obi(wan)tuary 19.02.13 46 0
66222 국산 트루 메탈 추천한다. [1] Kas1 19.02.13 75 0
66221 November rain 멜로디가 계속 생각나네 [6] 버줌 19.02.13 62 0
66220 일본의 그레이엄 보넷 [9] easye 19.02.13 65 0
66219 참된 브루탈 추천드립니다 형님들 [4] ㅇㅇ 19.02.13 50 1
66218 어떰 ㅇㅇ 19.02.13 16 0
66217 모비드 앤젤을 듣고 심신을 올곧게 하자 언제쥬금 19.02.13 24 0
66216 오늘의 1업 amaranth 19.02.13 12 0
66215 나도 베라년 트젠목소리듣고싶어 [6] 보지클리뺀찌로으깨기 19.02.13 104 1
66214 정체된 기분이다 ㄹㄹ 19.02.13 21 0
66213 올드스쿨데스 잘아는사람 있냐? [10] 유로니무스 19.02.13 108 0
66212 Aborted 신곡 [1] amaranth 19.02.13 30 1
66211 네오블 1집밖에 안 들어봤는데 갈까말까 [6] ㅇㅇ 19.02.13 75 0
List
Prev 1 ... 66 67 68 69 70 71 72 73 74 75 ... 2720 Next
/ 2720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