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염소킹 19.02.12 14:31 (*.102.0.175)
Views 249 Votes 8 Comment 9

Capture+_2019-02-12-14-26-36.png

 

코메디네

  • 333 19.02.12 14:39 (*.138.194.242)
    이야~ 이게 나라냐!
  • ㅇㅇ 19.02.12 14:43 (*.185.83.225)
    진보 맞냐?
  • ㅇㅇ 19.02.12 14:43 (*.35.22.25)
    솔직히 방통위는 정권에 상관없이 항상 저 지랄이긴 했음
    진짜 문제가 되는 것들은 외면하고 꼭 저런 쌩쇼에 목을 매니 정말로 열받음
  • Obi(wan)tuary 19.02.12 14:48 (*.38.185.168)

    역시 한민족이라고 북이나 남이나 감시당하는건 똑같네

  • ㅁㄴㅇㄹ 19.02.12 14:51 (*.226.208.131)
    성인 및 불법사이트들 단속? 시발 다 핑계고 궁극적으로 대한민국에서 온라인 활동 검열과 감시를 위한 시스템 구축이 주 목적이다. 그리고 이건 여야가 다 암묵적으로 동의하고 있으니 야당에서 들고 일어나지 않고 있고. 이 나라 씹정치인들한테 뭘 바러냐?
  • ㅇㅇ 19.02.12 14:55 (*.35.22.25)
    정말 불법어쩌고 핑계가 맞는게 정작 인터넷 검열이 심한 중국이나 러시아는
    우리나라랑 비교 할 수 없을 정도로 불법사이트 개설, 불법자료들 다운, 제작, 유포를 한다는 것
  • ㅇㅇ 19.02.12 14:54 (*.112.109.111)
    확실히 좌파가 우덜식 통제는 심하게 하는듯

    이런게 중국몽이려나 ㅋ
  • HELMET 19.02.12 16:26 (*.150.139.45)
    아니 왜 이렇게까지?? 존나 미친새끼들이네
  • ㅇㅇ 19.02.12 20:29 (*.36.131.80)
    대깨문은 돼지만 좆깨문은 안된당께 ㅋㅋㅋ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7] update Bera 19.11.15 228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1332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726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2487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3658 11
66323 20시간잠 [5] 체코경전차 19.02.16 102 0
66322 Avantasia 신곡 - Ghost in the Moon [2] 매드백 19.02.16 68 1
66321 [디아1]도살자의 과거 [2] ㅅㅇㅋㅍ 19.02.16 79 0
66320 메탈갤 ㅇㅇ 19.02.16 51 0
66319 카니펙스 [1] file 승자 19.02.16 62 2
66318 좋게 들은 프록락 한곡 Bera 19.02.16 65 2
66317 COME BACK SOON. [3] file Korean6black6legend6 19.02.16 161 11
66316 데빌맨 본사람잇냐? [4] 체리보이 19.02.16 109 1
66315 알리타 본 사람 [8] 19.02.16 106 1
66314 게임 게시판 아니지만 요즘 블리자드 느끼는게 [10] 염소킹 19.02.16 173 3
66313 아르메니안 젠트 [1] SLi 19.02.16 53 0
66312 저가코스프레 티셔츠의 상태가...?jpg [10] file 카류 19.02.16 245 8
66311 디아2 같은 어둡고 무거운 분위기의 그런 명작 게임 안나오려나 [17] Bera 19.02.16 200 1
66310 편의점 쌀국수 추천하길래 한번 먹어봤는데; [9] file Bera 19.02.16 169 1
66309 슬립낫에서 작곡 주로 누가함? [1] ㅇㅇ 19.02.16 116 0
66308 슬립낫이 뭔가 내긴 할 건가 봄 [3] 양싸 19.02.16 148 2
66307 유튜브에서 밴드들 공연영상 보는데 일본은 꼭 끼어있네 이건 부럽더라 easye 19.02.16 53 0
66306 드디어 공연날이 밝았습니다.. [10] file ㅎㅂ 19.02.16 251 11
66305 아반타시아 사실 당민리뷰 보다가 알게됐는데 [3] 유-동 19.02.16 174 0
66304 오늘의 1업 [1] amaranth 19.02.15 46 1
66303 난 그저 철창안의 쥐새끼 [2] file 승자 19.02.15 77 0
66302 You are not alone [1] I love you 19.02.15 62 0
66301 항상 띵작 보고나면 현타온다 페이츠 19.02.15 68 1
66300 오랫만에 들으니 좋네 file 유로니무스 19.02.15 50 0
66299 Hi [2] file 승자 19.02.15 54 1
List
Prev 1 ... 204 205 206 207 208 209 210 211 212 213 ... 2861 Next
/ 2861

주간 개념글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