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Obi(wan)tuary 19.02.11 23:20 (*.38.185.168)
Views 149 Votes 2 Comment 8

가장 추천할 수 있는 사이트 하나 알려준다

 

일단 트루한 유저가 진짜 많음 짧은 거리순으로 취향이 솔직해서 서로 대충 성향 파악정도는 미리 가능함 요즘 유행하는 곳인데 내가봐도 만나서 트루 앨범 얘기하기는 여기가 가장 좋다ㅋㅋㅋ 질문 거는 유저들 전부 올드스쿨 메탈 좆같다고 여기저기 쪽 지만 날려도 바로 답장온다 ㅋㅋ 새벽에도 많고 찾기 귀찮으면 평소에도 폴스충들 찾고 있기 때문에 기다리면 쪽지도 먼저 오는게 제일 장점임 가장 추천함!!

 

( 주 소: 바 로 가 기.  (P C 가 능.))

 

따로 설치를 안 해도 되고 3초면 가,입할수있다 목적이 나랑 비슷한애들이 많아서 쉬웠다 30대초반도 있기는 하지만 거의 대부분이 20대고 한눈에 봐도 트루한 유저가 ㅈㄴ 많다는 걸 알수있음

 

 

 

 

다운로드.jpeg

  • 아치에너미 19.02.11 23:22 (*.62.21.70)
    짤트루
  • ㅇㅇ 19.02.11 23:22 (*.166.129.37)
    좆노잼이쟈노 ㅡㅡ
  • Obi(wan)tuary 19.02.11 23:23 (*.38.185.168)
    아 님 미러링 몰라여? ㅡㅡ
  • ㅇㅇ 19.02.11 23:35 (*.34.137.224)
    얜 맨날 뭐래는거냐 좆나재미없어ㅡㅡ
  • ㅇㅇ 19.02.12 00:27 (*.162.29.229)
    너는 뭐 정상적이거나 재밌는 애라도 되는 줄 알아서 이런 말 하냐;
  • ㅇㅇ 19.02.12 00:40 (*.34.137.224)
    얜또 뭐래는거냐 재미없는걸 재미없다고 말한것뿐인데 무슨 문제가 있다는거냐
  • ㅇㅇ 19.02.12 00:51 (*.162.29.229)
    이런 글에 정색빨고 지적질이나 하고 다니려는 꼬라지가 꼴사나운 걸?
  • ㅇㅇ 19.02.12 00:57 (*.34.137.224)
    너야말로 정색빨고 있는데? 난그냥 재미없어서 아무생각없이 재미없다고 걍 댓글단거 뿐인데 너가 지금 조또 과민반응이세요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467 11
Notice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7] Bera 19.01.10 627 3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975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1627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2129 11
66210 발렌타인 기념 곡 추천 [3] Obi(wan)tuary 19.02.13 43 1
66209 제발 혼자 있는 시간이 필요하다. [2] 버쥼짱짱맨 19.02.13 58 2
66208 메가데스가 데스메탈하는 밴드인 줄 알았었음. [5] 버줌 19.02.13 127 0
66207 정치글이나 정치성으로 이어질수있는 글은 걍 닥치고 삭제 [1] ㅌㅌ 19.02.13 71 3
66206 오늘따라 하늘이 예쁘네 [5] S K Y 19.02.13 80 0
66205 내일이 무슨 날인줄 아냐? [7] file 김칠덕 19.02.13 110 3
66204 서버이전이 원래 빡센일인가? [5] ㅇㅇ 19.02.13 88 0
66203 벵거볼에 대해 알아보자 [1] file Deepcold 19.02.13 66 1
66202 저가 코스프레 레전드.jpg [6] file 카류 19.02.13 165 2
66201 인터넷 하다 베라 예전 글 발견...... [7] Obi(wan)tuary 19.02.13 170 3
66200 40만 청원까지 보태서 음주운전 살인자 처벌시키면 [1] ㅇㅇ 19.02.13 48 0
66199 What a fuckin genius 광기의붉은파도 19.02.13 18 1
66198 슬레이어 3집 Reign in blood 감상평 [6] 버줌 19.02.13 159 0
66197 근데 조용필은 왜 빨리는 거에요 [5] Obi(wan)tuary 19.02.13 116 1
66196 이 수수께끼 같은 세상 [4] Bea 19.02.13 50 0
66195 5월에 아반타시아 보러가는 사람들 항공권 얼마에 끊었음들~? [8] Bera 19.02.13 76 0
66194 고닉 팠다 [6] 333 19.02.13 67 0
66193 밴드 몸값 개런티 모아놓은 사이트 같은거 따로 없나? [3] Bera 19.02.13 111 0
66192 엑서머 앨범들음. 그리고 스레시 메탈 입문 과정. [2] 버줌 19.02.13 85 0
66191 반일오타쿠가 뭐임? [4] ㅋㅋ 19.02.13 93 0
66190 체스터 베닝턴 아들내미가 아버지 대신 녹음한다고 함(린킨파크 아님) [3] 양싸 19.02.13 118 4
66189 공연장에서 친목끼고싶으면 이거입고가면된다 [1] file 보지클리뺀찌로으깨기 19.02.13 150 5
66188 빨간색체크무늬가 펑크의상징이된이유가뭐냐 [2] 보지클리뺀찌로으깨기 19.02.13 88 0
66187 메탈음악에대해서 [4] ㅇㅇ 19.02.13 117 0
66186 혹시 갤러분들 중에 초등학생인 사람 있나? [1] 버줌 19.02.13 111 0
List
Prev 1 ... 67 68 69 70 71 72 73 74 75 76 ... 2720 Next
/ 2720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