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페이츠 19.02.11 13:34 (*.7.56.99)
Views 113 Votes 2 Comment 8

음악이면 음을 신경쓰면서 생각하게 만들어야지.

 

멜로디 대충 서정적이게 때우고 가사만 문학 작품 마냥 써놓으면 노래 들으면서 읽는 시지 음악이냐.

 

가사없이 보컬 음의 높낮이만 표현된 노래는 없으려나.

  • ㅇㅇ 19.02.11 13:48 (*.126.216.161)
    클래식 중엔 라흐마니노프의 보칼리제가 있음
  • 양싸 19.02.11 13:56 (*.142.145.70)

     

    뭐 요런 거?

  • 페이츠 19.02.11 14:07 (*.7.56.99)

    https://youtu.be/gkTb9GP9lVI

  • 이샨 19.02.11 14:08 (*.38.17.111)
    고스트배쓰?
  • ㅇㅇ 19.02.11 14:37 (*.162.29.202)
    가사만 신경 쓰는 노래가 세상이 있긴 할까...? 어떤 음악이든 의도한 바를 전달하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함. 가사든 악기든 믹서링이든 모두 그를 위한 수단 한가지씩일뿐이고, 특정 몇가지가 부각되는 듯한 음악이 있더라도 그조차 나머지 요소들까지 신경 썼기에 만들어진 분위기일 가능성이 높다고 본다.
    가령 누군가 곡을 만들며 생각하기에, 이건 가사 전달이 핵심이다 싶은 노래가 있다면 가사 전달이 돋보이게 악기 어레인지먼트를 어찌하고, 텐션음 자연스럽게 부각시키려 락메탈에서는 별로 쓰지도 않을 재즈 진행도 녹여보고 등등 이런쪽으로도 분명 신경을 쓰고 있을 거란 말이지... 이런 것도 들을 때 충분히 신경 쓰일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함.
    난 가사 신경 써서 곡이 더 별로다 싶었던 경우가 없는 것 같기도 하고 ㅇㅇ..
  • 콜리아스 19.02.11 18:37 (*.28.49.177)
    가사 전혀 신경 안 쓴 걸 원한다고? Vitas의 Dedication
  • 페이츠 19.02.11 18:38 (*.7.56.99)
    7th element가 짱 아닌교
  • 콜리아스 19.02.11 18:38 (*.28.49.177)
    뭘 좀 아네ㅋ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943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359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2115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3035 11
66275 케이팝 = 패러다임의 전환 [2] ㅇㅇ 19.02.15 74 0
66274 가끔 음방 들가보면 ㄹㅇ 첨 듣는 밴드들 틀던데 [5] 콜리아스 19.02.15 136 0
66273 유투브에서 음악 게시물 클릭하면 해당국가 볼수없게 설정 이거 종종 걸리는데 [1] ㅇㅇ 19.02.15 67 1
66272 '보지클리뺀찌로으깨기' 회원 차단함 [12] Bera 19.02.15 555 28
66271 이쉑 대체 왜 폭서감? ㅋㅋㅋㅋㅋㅋㅋㅋ [1] file ㅇㅇ 19.02.15 164 2
66270 난 그로울링하고 그런건 참 별로더라 [2] easye 19.02.15 121 2
66269 메탈 뮤직비디오계의 이단아 아ㅡ이언 메ㅡ이든 ㅇㅅㅇ 19.02.15 60 0
66268 요새 여자가수나 아이돌들 섹시하고 여성스러운애들없나 [5] 보지클리뺀찌로으깨기 19.02.15 199 0
66267 콘 사토시 감독이 그리워진다.... [3] 페이츠 19.02.15 75 2
66266 못움직이도록 포박당한채 젖어버린.. ㅗㅜㅑ [4] file 지금이대로 19.02.15 125 5
66265 원래 부동산에 양아치 많냐 [5] ㅇㅇ 19.02.15 134 0
66264 마르코아재 존나 잘치누 ㅇㅋ 19.02.15 26 0
66263 내 같이 노래 듣는사람있음? [1] Kas1 19.02.14 57 0
66262 다운로드에 헤일스톰 가는거 누가 안데리고 와주나..ㅎ... [1] Bera 19.02.14 56 0
66261 데스코어 반응이 좋네 너네 그럼 포스트 하드코어도 좋아하냐?? [9] ㅇㅇ 19.02.14 107 4
66260 앨범 커버! [5] 유로니무스 19.02.14 93 0
66259 오늘 다들 초콜렛 받았지? [4] 카류 19.02.14 100 1
66258 오늘은 무슨날? ㅇㅇ 19.02.14 24 0
66257 와씨;;; 개오랜만에 개대박 내한 공지 떴네 ㅁㅊ [4] file 19.02.14 222 0
66256 허 쉭겐 갈 수 있으려나 [5] 페이츠 19.02.14 69 0
66255 다운로드 재팬 vip 티켓 사고 싶다. [3] 헬로카봇 19.02.14 51 0
66254 여기에 커버 올리며 평가 받아도 되나연 Obi(wan)tuary 19.02.14 39 1
66253 기울어진 운동장 ㅋㅋ 19.02.14 38 0
66252 어제 올라온 올드스쿨 데스 글이 떠올라서 사진 하나 찍어봐따ㅣ [5] file 캐즘vs모비드앤젤 19.02.14 106 12
66251 데스코어 불신자들을 위한 데스코어 추천작 1 [15] file 데코성애자 19.02.14 162 5
List
Prev 1 ... 158 159 160 161 162 163 164 165 166 167 ... 2813 Next
/ 2813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