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글을 올려주세요

쓰기
  • 목록
  • 아래로
  • 위로
  • 14
  • Bera
  • 조회 수 2401

zcvzvcx.png

 

저 대로만 따라하면 된다...

 

모르는 사람이 있는거 같아서 친절히 설명글 만들어봐따ㅎㅎ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14

ㅎㅅ (*.131.20.71)
글 제목이랑 글씨에서 답답함이 느껴진다 시발ㅋㅋㅋㅋㅋㅋ
2019.02.04. 02:30

삭제

"ㅎㅅ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삭제

"OKman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염소킹 (*.45.68.78)
모바일에서 소스 복사 하는법

모바일 앱이나 그냥 웹페이지에선 소스 복사 하는 법이 없는거 같으므로 웹페이지 상단에서 검색버튼 옆에 있는 메뉴 부분 누르면 데스크탑 모드가 나옴
그 상태로 들어가서 소스 복사하면 됨
2019.02.04. 08:22

삭제

"염소킹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카류 → 염소킹
profile image
호에에엥 모바일이 필요했는데 감사한거시어여
2019.02.16. 18:05
염소킹 → 카류 (*.125.175.142)
이유는 모르겠지만 갑자기 크롬에서 데스크탑으로 전환했더니 전환이 안되고 유튜브 앱으로 연결되버림 ㅡㅡ
이 좆같은 현상의 근본적인 해결책은 모르겠고 그래서 그냥 카톡으로 공유한 뒤 카톡 웹페이지로 들어간 후 데스크탑 모드로 변경하니 됨 ㅅㅂ
이새끼들 그냥 앱에 소스복사 하나 박는게 그렇게 힘든가? 배가 불렀어
2019.02.16. 18:20

삭제

"염소킹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ㅇ (*.105.236.242)
아재 설 지났다고 노땅이 되버린 것인가요
2019.02.04. 14:16

삭제

"ㅇㅇ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era 작성자 → ㅇㅇ
아니... 노땅들을 위한 설명글이다..
2019.02.04. 16:40
변태 녀 가슴 통통 → 건치미소 (*.71.131.56)
가슴 만져져여
2019.02.27. 16:40

삭제

"변태 녀 가슴 통통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변태 녀 가슴 통통 (*.34.248.245)
giral han da
2020.02.05. 20:16

삭제

"헿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ia → 변태 녀 가슴 통통 (*.34.248.245)
지랄하네 ㅋㅋㅋㅋㅋ
2020.02.05. 20:17

삭제

"sia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삭제

"승자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 (21.01.01) 서버운영자 20.07.20.14:16 1169 0 -1
광고 중고음반 판매,매입은? HAPPY ROCK 에서! 2 image 띠용또잉빠숑 20.08.04.19:44 2664 6 0
74433 몬트리올의 중국인 거리는 new 깎뚜끼 21.01.18.19:20 13 0 0
74432 오 ㅋㅋ 오랜만에 닭트랭 노래 듣는데 좋다 imagenew 입속의검은잎 21.01.18.17:47 18 1 0
74431 에반게리온 서 야시마 작전 넘나 가슴이 웅장했다능!! imagenew 장레이 21.01.18.12:54 53 1 -2
74430 떡볶이 먹고갈래? 1 new ㅇㅇ 21.01.18.11:44 57 1 0
74429 죄송합니다.. new 디스텁브드 21.01.18.09:51 91 3 -2
74428 롸하아아아아아악 개시발 롸하아아아아아악 롸하아아아아아악 롸하아아아아아악 new 디스텁브드 21.01.18.09:49 49 0 -2
74427 코로나 빨리 종식되길 기도합니다... 디스텁브드 21.01.18.09:42 48 0 -3
74426 I, The Breather 재결합 image amaranth 21.01.18.01:23 33 0 0
74425 1월 나눔시디 4 image 해피락사장님 21.01.18.00:22 127 5 0
74424 피자 먹고 싶다 image 익명 21.01.17.21:55 41 1 0
74423 유튜브보는데 두성은뭐고 반가성은 뭐고 믹스보이스는뭐야? 3 ㅇㅇ 21.01.17.21:05 88 0 0
74422 음원,음반 작업하시는 분 있나요? 1 kijung 21.01.17.16:46 102 3 0
74421 메탈부를때 보컬에 바이브레이션좀 넣지마라 앰창토쏠림 2 ㅇㅇ 21.01.17.15:06 142 0 -2
74420 여자를 두고 1 발ㄹ ㅏ ㄷ 21.01.17.13:31 64 1 -1
74419 트 ㅡ 루 2 image 갈갓갈갈갈가.. 21.01.17.12:55 92 1 -2
74418 오늘의 정보: 락•메탈 뮤지션들의 데뷔 전 직업 10 imageupdated Obi(wan)tuary 21.01.17.03:11 308 20 0
74417 오스트리아로 ㄹㄹㄹ 21.01.16.22:40 32 0 0
74416 인간의 수준을 초월한 자 image 버줌주의자 21.01.16.19:54 96 2 -2
74415 사실상 버줌 5집에 해당하는 앨범 image 버줌주의자 21.01.16.19:48 92 0 -2
74414 이거 ㄹㅇ 개좆되는 명곡인듯 image 버줌주의자 21.01.16.18:53 106 0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