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19.01.14 11:27 (*.70.59.19)
조회 178 추천 2 댓글 7

힙합 얼터 인더스트리얼 발라드 팝이랑 섞고

메인스트림 이지리스닝 지향..?

 

다른 장르랑 섞은걸로만 기준잡기엔

프로그레시브락이나 클래식 등이랑 섞은건 뭐라 안하자늠

  • ㅇㅇㅇ 19.01.14 11:41 (*.222.49.83)
    Name Unknown Metal의 줄임말. 말하자면 이름 못 붙이겟는 밴드들한테 붙인 미디어의 말장난. 장르 가를거 없고 그냥 그 팀이 잘하고 좋으면 땡이지.
  • 아치에너미 19.01.14 11:47 (*.98.61.199)
    뉴 메탈 뭐라 하는 건 후기에 양산형 밴드들이 많아져서 그렇지, 장르 가지고 뭐라 하는 건 그냥 트루충임
  • 아치에너미 19.01.14 11:48 (*.98.61.199)
    근데 나도 취향으로는 뉴 메탈 싫어함ㅋ
  • 페이츠 19.01.14 12:01 (*.161.158.161)
    장르 규정이 안되서 NU라 부르는 애들이지 뭐
  • 김칠덕 19.01.14 12:31 (*.32.184.157)
    처음 이름이 붙을때는 그랬지만, 후에 정형화 되었지않나?
    메탈 리프에 랩 넣고 샘플링 깔고 스크래칭 하는 디제이 있고...
  • ddd 19.01.14 18:10 (*.34.137.224)
    초기 뉴메탈은 진짜 실험적이고 좋은 현상이었는데 이게 상업화되서 양산형 뉴메탈밴드들이 우후죽순 생겨나서 안좋게된거임
  • ㅇㅇ 19.01.15 10:00 (*.222.49.83)
    락/메탈 역사를 지켜봤을때 인기 장르의 확산과 그에 따른 우후죽순 밴드 양산은 언제나 마찬가지 였음. LA메탈 때도 쏟아져 나왔고 얼터너티브 때도 쏟아져 나왔음. 잘나가는 장르로 먹고 살라는 레코드사의 우후죽순 양산은 언제나 마찬가지 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7] Bera 19.01.10 191 3
공지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563 0
공지 ※ 12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08 11:00 업데이트) [24] file Bera 18.11.06 1068 7
공지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1] file Bera 18.11.06 1200 11
65161 떡볶이 [1] file 카류 19.01.14 83 5
65160 추천수 5넘으면 메갤 컴백한다 [2] Life for sex 19.01.14 87 8
65159 여기에 뭐 들었을거 같음? [6] file 카류 19.01.14 120 3
65158 어쩌라고 ㅋㅋ 19.01.14 20 2
65157 Born of osiris 신보 [1] PPL 19.01.14 53 1
65156 뉴에이지 좋아하는 사람있냐? [4] file 지금이대로 19.01.14 59 0
65155 요새 오랜만에 기타 열심히 치니까 [1] 페이츠 19.01.14 50 1
65154 MMORPG 게임 계획해봤는데 어떰? [14] file 체코경전차 19.01.14 218 28
65153 이제한국도 아이돌노래는 씹덕들만듣는 장르인건 맞는데 [1] ㅇㅇ 19.01.14 74 2
65152 거의 2년만에 그가 돌아왔군 [2] file 체코경전차 19.01.14 115 3
65151 오른쪽 사람이 거인이냐 왼쪽 사람이 소인이냐 [2] file ㅋㅋ 19.01.14 91 0
65150 DTA 보니까 [2] 19.01.14 36 0
65149 넬 1집 [4] file 도봉산폭격기 19.01.14 98 5
65148 메탈아카이브에 이렇게 평썻는데 이거 짤린거냐? [6] file ㅇㅇ 19.01.14 187 0
65147 메탈씬이 망한이유 [3] mse 19.01.14 150 0
65146 지랄하고 ㅇㅇ 19.01.14 20 1
65145 개수작 ㅋㅋ 19.01.14 35 2
65144 페북 좋아요 모으는 재미가 쏠쏠하군 ㅋㅋㅋ [4] 치토스 19.01.14 141 3
» 도대체 뉴메탈 기준이 뭐임? [7] ㅇㅇ 19.01.14 178 2
65142 슬래시 후기 [1] 쓟왌띲씳 19.01.14 113 0
65141 영자들 갤 버렸냐;; [1] 19.01.14 113 0
65140 노래방가서 메가돼지 심뽀니 옵 디스트럭션을 불러 보앗다 ㅇㅇ 19.01.14 40 2
65139 I wanna cut off kitty's neck [1] ㅇㅇ 19.01.14 42 0
65138 밴드 캠프에서 찾은 숨은 실력자 PPL 19.01.14 49 0
65137 슬래쉬 오섬 19.01.14 63 5
목록
Prev 1 ... 8 9 10 11 12 13 14 15 16 17 ... 2619 Next
/ 2619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