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19.01.11 14:18 (*.251.44.228)
Views 133 Votes 1 Comment 7

878155.jpg

848816.jpg

 

공룡이 진화해서 새가 되는건 말도 안되지 않음? ㅋㅋ

인간이야 원숭이보다 쎄고 똑똑하지만

티라노가 닭이 되는게 말이 되냐 ㅋㅋ

  • 아치에너미 19.01.11 14:35 (*.107.64.51)
    1. 원숭이가 진화해서 인간이 되는 게 아님. 공통 조상이 같을 뿐
    2. 진화는 우월한 쪽으로 발달되는 게 아니라 운빨
  • 원숭이 19.01.11 14:42 (*.159.201.225)
    네 다음 진화알못
    아직도 원숭이가 사람이 된다는 식으로 진화를 이해하는 인간이 있구나
  • 염소킹 19.01.11 14:53 (*.45.68.78)
    내용과 별개로 새가 귀엽다
  • ㅇㅇ 19.01.11 14:54 (*.254.137.102)
    진화가 포켓몬인줄 아는애들 아직 많다...
  • SLi 19.01.11 15:25 (*.70.51.206)
    멍청
  • 언제쥬금 19.01.11 16:57 (*.128.226.67)
    이거 고등학교 때 배울텐데. 조상이 같다고.
  • ㅅㅇㅋㅍ 19.01.11 19:56 (*.124.20.42)
    참고로 우리가 편의상 퇴화라 부르는 것도 실제로는 진화에 해당한다. 윗 댓글에서 지적한 것처럼 포켓몬, 디지몬 같은 '어떠한 생물이 킹왕짱 우월해졌다.'그런 게 아니라.

    그리고 공통조상이라니까 햇갈리는 사람들이 아직까지 있는데 문자로만 간단히 치환해서 얘기하면 A가 B와 C로 분화됐다는 얘기이지 C가 B로 진화했다가 아님. 이점 유념할 것. 즉, 공통조상, 인간, 원숭이는 서로 다른 종이고 뒤의 둘이 공통조상에 해당하는 생물이 각기 달리 진화한 결과물.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943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359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2116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3035 11
65250 답답한 마음에 외처봅니다 ㅇㅇ 19.01.19 45 3
65249 살다보니 별 고민이 다 생기는구나.. [45] 디스트럭션 19.01.19 511 1
65248 메탈은 망했고 코어(펑크)만 살아있음 [4] ㅇㅇ 19.01.19 140 0
65247 아나... 섬머 소닉 2019 3일치 헤드라이너가 다 발표됐는데... [7] file Bera 19.01.19 195 0
65246 2만원으로 내한 공연보고 프리 칵테일이나 배터지게 조지러 가볼까... [16] file Bera 19.01.19 207 3
65245 비논리적인 사이비메탈 듣는다고 고생이 많다 [1] ㄴㆍㄷ 19.01.19 58 0
65244 메탈갤러리 이개쌔끼들은... [10] ㅇㅇ 19.01.19 255 1
65243 미국 유럽 일본 한국 ㅇㅇ 19.01.19 29 0
65242 자살암시 이벤트 하면 부모가 좀 뉘우칠까? [5] ㅇㅇ 19.01.19 115 0
65241 메탈리카 ㅇㅇ 19.01.19 39 0
65240 아 자살하고싶다.... ㅇㅇ 19.01.19 30 1
65239 메탈이 비인기인건 정서에 치명적이라서임 [5] ㅇㅇ 19.01.19 144 3
65238 Miley Cirus - Say Hello 2 Heaven [1] HELMET 19.01.19 31 0
65237 람슈타인 내한 언제 와요? [4] 루트비어 19.01.18 118 1
65236 아 체한거 같은데 까스활명수 효과 좀 어때? [4] Bera 19.01.18 76 0
65235 자살할 용기로 살아가겠습니다 [1] 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19.01.18 74 3
65234 블랙메탈은 어떻게 만드나요 [4] Obi(wan)tuary 19.01.18 99 1
65233 메탈이 인기없는이유 19.01.18 43 0
65232 야 그래서 유이메탈은 임신해서 탈퇴한거임? [2] ㅇㅇ 19.01.18 235 0
65231 좋네 [3] ㅇㅇ 19.01.18 119 2
65230 https://www.facebook.com/events/230042031206522/ [5] 익명 19.01.18 182 0
65229 하여튼 정의니 뭐니 하는것들은 다 사기꾼이야 [2] ㅇㅇ 19.01.18 80 4
65228 아재들 가래 캭캭 거리는 소리 듣기싫다 [4] ㅁㅁㅁ 19.01.18 99 3
65227 이번엔 멕시코로 가려고한다 ㅇㅇ 19.01.18 43 0
65226 광고종자들은 왜 이런데까지와서 광고다냐 [2] 지금이대로 19.01.18 72 2
List
Prev 1 ... 199 200 201 202 203 204 205 206 207 208 ... 2813 Next
/ 2813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