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Li 18.12.08 10:29 (*.7.58.91)
조회 67 추천 1 댓글 2

api플래싱해서 쓰는데 진짜 충격적이다

 

저조도에서 뭉개지던거 다 살려놓는데

 

소프트웨어로 이런걸 극복한다는게 놀랍네 ㄷㄷ

  • 김칠덕 18.12.08 12:21 (*.32.184.157)
    앱 이름이 모야?
    플래이스토어에서 구글카메라 검색하니까 카드보드카메라하고 아닌거같은것들만 나오는데?
  • ㅇㅇ 18.12.08 23:05 (*.185.9.226)
    별로다 갤s8유전데 그냥 별로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0] file Bera 19.02.04 187 11
공지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7] Bera 19.01.10 389 3
공지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751 0
공지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1331 7
공지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1669 11
64168 티비에 나오면 묘하게 기분나빠지는 여가수들 [15] ㅇㅇ 18.12.12 359 3
64167 솔까 파워메탈은 어린감성으로 듣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 [3] file 머장군 18.12.12 166 0
64166 성도착증 환자 ㅇㅇ 18.12.12 67 3
64165 니가 싫어 미워 그리고 증오할거야 ㅇㅇ 18.12.12 32 0
64164 너네가 뽑는 편의점 맥주 넘버 원이 뭐냐? [20] Bera 18.12.12 184 0
64163 요즘 편의점 샌드위치가 너무 맛있다... [2] Bera 18.12.12 91 0
64162 여자친구랑 무슨얘기를 해야할지 모르겠다(경험자만 조언해줘) [20] ㅇㅇ 18.12.11 262 1
64161 당민이 어디서 봤나 했더니 역시 메갤 출신이었네 [1] ㄴㅇㄹ 18.12.11 122 2
64160 ㄷㄷㄷ 프레디머큐리 예토전생 시켜서 내한 보내야할듯 [5] file ㅇㅇ 18.12.11 366 2
64159 테에엥 마마~ 닌겐상을 죽인테치~ [4] file 체코경전차 18.12.11 213 6
64158 불만있냐? [2] 끼풜 18.12.11 27 0
64157 스파이더맨 : 인투 더 스파이더버스 봤다 [2] 언제쥬금 18.12.11 77 0
64156 시위 4주만에 굴복…마크롱, 대국민담화서 최저임금 인상 발표 [1] 전기신호 18.12.11 73 0
64155 나 공시생인대 [4] ㅇㅈ 18.12.11 85 0
64154 메탈듣는 놈들이 인간이 아닌 이유.jpg [1] file ㅇㅇ 18.12.11 200 6
64153 메탈코어 신나게 달리실분 계신가요? [3] asd 18.12.11 112 1
64152 나 인칸테이션 공연장에서 덥덥덥 봤다 으아아아아 [3] 아나르 18.12.11 161 2
64151 밴드이름으로 노처녀보 지 어떻냐? [8] ㅇㅇ 18.12.11 186 5
64150 요즘같이 쌀쌀하고 건조한 날씨에 어울리는 영화 file ㅁㄴ 18.12.11 38 0
64149 메인스트림 교체주기가 느려지는것 같음 [1] ㅇㅇ 18.12.11 72 3
64148 일회성 코미디로 시작했다가 레알 밴드된 Massacration [1] 디스트럭션 18.12.11 89 1
64147 페미같은 몰상식한 부류 아니어도 2~30대 여성 상당수가 ㅇㅇ 18.12.11 88 4
64146 페미니즘 지지하는 쪽인데 니들한테 한마디 해야곘다. [1] file ㅅㅇ 18.12.11 157 0
64145 얼마전에 고백 후기 썼던 갤러다 [5] ㅇㅇ 18.12.11 138 6
64144 요즘 헬조선 탈조선 타령하는 분들 많은데 [2] ㅇㅇㅇ 18.12.11 75 0
목록
Prev 1 ...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 2665 Next
/ 2665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