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솔스티스 18.12.06 11:02 (*.145.117.68)
조회 25 추천 1 댓글 1

https://youtu.be/Q43S3puJUeE


내 영혼 깊은 곳에는 애정 어린 비밀이 살고 있어요 
쓸쓸하고 길잃은 채 영원히 탄식하죠 
내 마음이 당신을 향해 부풀어 갈 때 나를 구해줘요 
그러곤 마치 이전처럼 고요 속으로 떨려가죠 

 

그 곳 가운데는 음침한 등이 있어요 
영원히, 천천히 불타는 불꽃이 있지만 보이지 않죠 
그 빛은 언제 그랬듯 헛된 것이겠지만요 
절망의 어둠이 적실 수는 없는 불꽃이죠 

 

이 어둔 주검의 작은 틈들 
그 깊은 곳에서 운명을 향한 울음과 아름다운 호의 
감히 도전치 못하는 내 마음에 떠오르는 유일한 생각은 
내 마지막 사랑이 내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지 못 한다는 것이죠 

 

내가 가장 사랑하고 내게 가장 희미한 기억들은 들어요 
어떤 선행도 나무라지 못할 죽은 이들을 위한 비탄을요 
그리곤 내가 늘 물어왔던 것을 주죠, 눈물을요 
그 많은 사랑의 처음이자 마지막인 유일한 보답예요

 

 

 

 

 

솔직히 곡이 상당히 단순하고 브릿지는 조금 뜬금없어서 마음에 안 들기는 해도 다른 부분을 워낙 좋아해서 급식 시절부터 좀 꿀꿀하고 할 때마다 자주 들었던 곡이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321 0
공지 ※ 1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12/03 12:30 업데이트) [22] file Bera 18.11.06 763 7
공지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1] file Bera 18.11.06 693 11
64032 지랄하고 [1] ㅋㅋㅋ 18.12.07 37 2
64031 ah~sex pussy k 18.12.07 30 0
64030 오늘의 지름신고 [1] file 치토스 18.12.07 76 5
64029 아메바 뮤직 가서 재미있는거 발견했다 file 치토스 18.12.07 48 3
64028 내가 생각하는 최고의 블랙메탈 앨범은? [5] ㅇㅅㅇ 18.12.07 128 0
64027 오늘 저녁 개인적으로 그간 기다렸던 테크노 DJ 무대가 펼쳐진다 ㅎㅎ (기대기대~) file Bera 18.12.07 27 0
64026 얼마 전 베이스 피킹 속도 질문했었는데 [3] Dri 18.12.07 70 1
64025 샹송이나들으생 ㅇㅇ 18.12.07 11 0
64024 메탈 듣는애들 다른 장르는 아예 안 듣는 애들도 있냐? [23] easye 18.12.07 175 0
64023 좋은 케이팝 가수는 18.12.07 33 3
64022 힙합도 미국 힙합이 진국이지 국힙은.. [19] ㅋㅋ 18.12.07 151 7
64021 보헤미안 랩소디 봤지? [5] ㅇㅇ 18.12.06 134 0
64020 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18.12.06 35 1
64019 죽고싶다 [1] 역대급개병신찐따모쏠아싸루저 18.12.06 51 4
64018 아날나쓰락 1집갑 인듯 [4] 체코경전차 18.12.06 61 0
64017 맘에드는사람보면 대놓고 제스타일이시네요 [6] ㅇㅇ 18.12.06 113 0
64016 대학가서 드럼할껀데 [34] 콜리아스 18.12.06 188 1
64015 마음만 먹으면 아예 다른사람으로 바뀔수있는 세상이네 ㅇㅇ 18.12.06 47 0
64014 인칸테이션 18.12.05 필리핀 세부 시티 셋리스트 [3] 언제쥬금 18.12.06 67 2
64013 펀티롸하는 내한공연안오냐 ㅇㅇ 18.12.06 39 0
64012 친구 존나 불쌍하네 [4] SLi 18.12.06 117 2
64011 「ㅡ아아, 모르는건가..」 [6] file 체코경전차 18.12.06 116 5
64010 동로마가 로마제국인데 [4] ㅇㅇ 18.12.06 63 1
64009 [ㅎㅂ] 이탈리아 예능 . gif [2] 덕배 18.12.06 211 6
64008 인공기관 인공신체 요런거 만들려면 [1] 18.12.06 58 0
목록
Prev 1 ... 3 4 5 6 7 8 9 10 11 12 ... 2569 Next
/ 2569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