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easye 18.12.06 01:51 (*.199.225.247)
조회 96 추천 0 댓글 6

아무것도 한게 없는데 IP차단이라니

 

데이터 IP는 차단이고 와이파이는 되네

 

내가 뭐 잘못한게 있나?

  • SLi 18.12.06 02:00 (*.132.96.31)
    kt임?
  • easye 18.12.06 02:06 (*.199.225.247)
    ㅇㅇ
  • 김칠덕 18.12.06 10:22 (*.138.62.66)
    난 크트망 쓰는 알뜰폰인데, 나도 데이터쓸땐 안댐
  • 카류 18.12.06 10:07 (*.185.148.155)
    걍 뭐 잘못한게 아니라 통피차단일듯
  • dalloyau 18.12.06 12:10 (*.111.12.105)
    KT 데이터는 모두 차단되어 있음
    님 잘못아님
  • easye 18.12.06 15:45 (*.197.205.70)
    저번에는 됬었는데 희안하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9] file Bera 19.02.04 149 11
공지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7] Bera 19.01.10 374 3
공지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733 0
공지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1284 7
공지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2] file Bera 18.11.06 1586 11
64067 칠드런 오브 보돔 신보 [4] 콜리아스 18.12.08 154 1
64066 드림시어터도 이제 하락센가 [4] 콜리아스 18.12.08 215 2
64065 天空很高,風很冷,我很孤單。 [4] 123 18.12.08 66 0
64064 칠덕 아재 영어 이름 [2] 오섬 18.12.08 102 3
64063 앞으론 인터넷에 야한사진 예쁜여자사진도 못올리게 될것같음 [5] ㅇㅇ 18.12.08 230 3
64062 Chthe'ilist 는 정말 트루해 [1] 체코경전차 18.12.08 59 1
64061 내일 인칸 끝나고 나면 오지게 춥겠네 언제쥬금 18.12.08 34 0
64060 양철이 펀딩으로 먹튀한 돈 다 갚긴 갚았냐? 조까라도스 18.12.08 87 0
64059 [ㅎㅂ] 세상에서 가장 뜨겁고 화끈한 복숭아 .jpeg [3] file Deepcold 18.12.08 254 3
64058 인간적으루다가 내일 Christening the Afterbirth는 떼창 가야한다 [4] 사람테이션 18.12.08 106 0
64057 칸막이 있는 열람실에서 화일로 벽까지 치는 사람들 [3] ㅇㅇ 18.12.08 92 0
64056 놀랍게도 80년대 한국에서 50만장이나 팔린 한국메탈 음반 [5] 라이브메탈 18.12.08 247 0
64055 갑자기 궁금해진건데 바켄에 한국밴드 간적있냐? [2] ms 18.12.08 158 0
64054 니들은 현타 어떻개 해결하냐 [5] ㅇㅈ 18.12.08 120 0
64053 너네 구글카메라 앱 써봤냐 [2] SLi 18.12.08 67 1
64052 짧은 인생 왜그리 서로 못잡아먹어 안달인까? [1] file 장자 18.12.08 76 2
64051 폴스하기 그지없군 [2] file 디프레션 18.12.08 100 1
64050 방금 올라온거 [13] file ㅈㄸ 18.12.08 276 10
64049 The ibex moon [2] 페이츠 18.12.08 48 0
64048 드림시어터 신곡 [4] dalloyau 18.12.08 178 1
64047 베라닮은꼴 [4] file ㅇㅇ 18.12.08 200 7
64046 전 세계를 겨냥하는 일본의 명품 신예밴드 – 언베일 레이즈 (Unveil Raze) 인터뷰 [20] file 양싸 18.12.07 215 7
64045 이런 프록메탈 추천좀 [2] 체코경전차 18.12.07 78 0
64044 나의인생 - 가망없음 [1] ㅇㅇ 18.12.07 45 0
64043 어벤져스 - 가망없음 [1] ㅇㅇ 18.12.07 65 0
목록
Prev 1 ...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 2660 Next
/ 2660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