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easye 18.12.06 01:51 (*.199.225.247)
조회 91 추천 0 댓글 6

아무것도 한게 없는데 IP차단이라니

 

데이터 IP는 차단이고 와이파이는 되네

 

내가 뭐 잘못한게 있나?

  • SLi 18.12.06 02:00 (*.132.96.31)
    kt임?
  • easye 18.12.06 02:06 (*.199.225.247)
    ㅇㅇ
  • 김칠덕 18.12.06 10:22 (*.138.62.66)
    난 크트망 쓰는 알뜰폰인데, 나도 데이터쓸땐 안댐
  • 카류 18.12.06 10:07 (*.185.148.155)
    걍 뭐 잘못한게 아니라 통피차단일듯
  • dalloyau 18.12.06 12:10 (*.111.12.105)
    KT 데이터는 모두 차단되어 있음
    님 잘못아님
  • easye 18.12.06 15:45 (*.197.205.70)
    저번에는 됬었는데 희안하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358 0
공지 ※ 1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12/03 12:30 업데이트) [22] file Bera 18.11.06 800 7
공지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1] file Bera 18.11.06 773 11
64027 흑인이 울면?? [1] file 뻘줌 18.12.07 62 4
64026 힙합갤에서 내 취향 진단 좀 [2] ㅇㅇ 18.12.07 44 0
64025 미국 메인스트림 힙합이 어때서? [2] 人生亡 18.12.07 54 1
64024 Ascension - Under Ether 디스트럭션 18.12.07 29 0
64023 지랄하고 [1] ㅋㅋㅋ 18.12.07 37 2
64022 ah~sex pussy k 18.12.07 31 0
64021 오늘의 지름신고 [1] file 치토스 18.12.07 76 5
64020 아메바 뮤직 가서 재미있는거 발견했다 file 치토스 18.12.07 48 3
64019 내가 생각하는 최고의 블랙메탈 앨범은? [5] ㅇㅅㅇ 18.12.07 133 0
64018 오늘 저녁 개인적으로 그간 기다렸던 테크노 DJ 무대가 펼쳐진다 ㅎㅎ (기대기대~) file Bera 18.12.07 27 0
64017 얼마 전 베이스 피킹 속도 질문했었는데 [3] Dri 18.12.07 70 1
64016 샹송이나들으생 ㅇㅇ 18.12.07 11 0
64015 메탈 듣는애들 다른 장르는 아예 안 듣는 애들도 있냐? [23] easye 18.12.07 179 0
64014 좋은 케이팝 가수는 18.12.07 33 3
64013 힙합도 미국 힙합이 진국이지 국힙은.. [19] ㅋㅋ 18.12.07 154 7
64012 보헤미안 랩소디 봤지? [5] ㅇㅇ 18.12.06 134 0
64011 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18.12.06 35 1
64010 죽고싶다 [1] 역대급개병신찐따모쏠아싸루저 18.12.06 51 4
64009 아날나쓰락 1집갑 인듯 [4] 체코경전차 18.12.06 61 0
64008 맘에드는사람보면 대놓고 제스타일이시네요 [6] ㅇㅇ 18.12.06 114 0
64007 대학가서 드럼할껀데 [34] 콜리아스 18.12.06 193 1
64006 마음만 먹으면 아예 다른사람으로 바뀔수있는 세상이네 ㅇㅇ 18.12.06 47 0
64005 인칸테이션 18.12.05 필리핀 세부 시티 셋리스트 [3] 언제쥬금 18.12.06 67 2
64004 펀티롸하는 내한공연안오냐 ㅇㅇ 18.12.06 39 0
64003 친구 존나 불쌍하네 [4] SLi 18.12.06 119 2
목록
Prev 1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2577 Next
/ 2577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