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Bera 18.11.09 23:48 (*.38.24.35)
Views 92 Votes 4 Comment 3

어떤 ㅂㅅ 한마리가

KT통피 다 차단된 현 상황속에서도

우회해서 오는지 어케 오는진 모르겠다만

 

IP 바꿔가며 끈질기게 댓글로 열폭중인데

 

이런걸 개졸렬 어그로근성이라 하는거 맞지?

암만 말해도 씨알도 안먹히고 나만 이렇게 생각하는줄 착각하고 있더라고.

 

타 갤러들이 보기에도 이런 놈 보면 불쌍하지 않냐...

거의 측은할 정도

 

 

 

아직도 지는, 지가 '뮤알못' 언급한 이유로 차단먹고있는줄 앎ㅋㅋㅋ

뮤알못 언급과 차단이랑은 연관도 없는데

아 진짜 얼마나 멍청하고 빡대가리면 어휴 ㅉㅉ

  • ㅈㄸ 18.11.09 23:56 (*.108.25.252)
    메갤에 진짜 금송아지 묻어뒀나보다
  • Bera 18.11.09 23:59 (*.38.24.35)
    ㄹㅇㅋㅋㅋ 누가보면 메갤에 ㄹㅇ 금송아지 묻혀있나봄

    차단 기준 알려달라면서 열폭하는데
    수십번 아이피 바꿔 오면서 되도않는 개소리에 어그로짓 하는데 뭔 기준이고 자시고ㅋㅋㅋㅋㅋ

    누가봐도 지 하는 꼬라지 ㅂㅅ으로 밖에 안여겨지는데
    지 혼자 세상억울 울분토하고 있음ㅋㅋㄲㅋㅋㅋ
  • dalloyau 18.11.09 23:58 (*.208.227.28)
    ‘그새끼’ 급 근성으로 아이피 분신술 쓰고 있는데 왜 자꾸 아닌척 하는지..;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458 11
Notice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7] Bera 19.01.10 621 3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972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1625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2118 11
63193 극단적으로살고싶지않아. ㅇㅇ 18.11.17 32 0
63192 졌다 졌어... ㅇㅇ 18.11.17 46 0
63191 패배.. ㅇㅇ 18.11.17 32 0
63190 가끔 여기 드르면 자괴감드는게 [15] 머장군 18.11.17 219 4
63189 [가사 번역] Mgła - Exercises in Futility (2015) [6] 체코경전차 18.11.16 118 14
63188 편의점에 진열된 해외맥주 [6] Bera 18.11.16 113 1
63187 올해 라이브영상들 보니까 롭헬포드 ㄹㅇ 개틀딱이네... [3] ㅇㅇ 18.11.16 140 1
63186 오늘을 정말로 손꼽아 기다렸다... 드디어 오늘 Mija 누님 내한 ㅠㅜㅠㅜ [8] file Bera 18.11.16 146 2
63185 수능 끝나서 그런가 Bera 18.11.16 43 0
63184 메이헴 이 곡 [1] 18.11.16 56 0
63183 최근에 샀던 8현 기타 사운드 테스트겸 영상 [1] kas 18.11.16 79 0
63182 주다스 프리스트 티켓 판매 (B구역 입장번호5) [6] file 쓟왌띲씳 18.11.16 125 0
63181 덥덥덥이랑 애버랜드 가고싶다 으아아 [2] 아나르 18.11.16 92 0
63180 플로이드 로즈 쓰는 사람들 존경한다 [4] ㅈㄸ 18.11.16 115 4
63179 친구의 친구 [1] ㅋㅋㅋㅋㅋㅋ 18.11.16 42 0
63178 주다스 내한 셋리스트 공개는 됨? [3] 페이츠 18.11.16 117 0
63177 (장문) 메갤과 함께한 5년 간의 중고등학교 생활이 끝났다. [16] file ㅎㅅ 18.11.16 339 16
63176 오늘 악몽꿨다 ㅡㅡ [7] 스섹을위한삶 18.11.16 108 0
63175 나는분노한다 [2] ㅋㅋㅋㅋ 18.11.16 91 1
63174 Behemoth 신보왔다 [3] file 이샨 18.11.16 105 6
63173 2년 반만에 합주한다 ㅎㅂ 18.11.16 64 3
63172 요즘 듣는 트-루한 음악! [12] 당민 18.11.16 185 1
63171 학생한테 고백받음 [7] 김피비 18.11.16 208 0
63170 넷플릭스 볼만한거.. [9] 디스트럭션 18.11.16 101 0
63169 이 썩어빠진 세상 1어러러 18.11.16 42 0
List
Prev 1 ... 186 187 188 189 190 191 192 193 194 195 ... 2718 Next
/ 2718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