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Bera 18.11.08 07:35 (*.62.172.83)
조회 155 추천 0 댓글 4

https://youtu.be/MDRdikMNwi8

https://youtu.be/MLX8zFgsrlU

https://youtu.be/i6cwPzCkktU

 

 

 

[Youngr First Live in Seoul 2018]

 

천재적인 라이브 연주! 훵크와 디스코, 개러지와 댄스팝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감각적인 사운드와 청량하면서도 부드러운 보이스로 많은 이들의 눈과 귀를 몰입시킨 맨체스터 출신의 슈퍼 탤런트 ‘영거’의 첫번째 내한공연! ’93, Drive, Remember, Lost In Translation등 그의 수많은 뱅-어 트랙들의 폭발적인 라이브 공연을 놓치지 마세요!

 

예매 : 33,000원 ▶ https://goo.gl/zkmYEE 

일시 : 2018년 11월 11일 (일) PM 19:00

장소 : MODECI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64)

 

 

 

빼빼로 사지말고 걍 저거나 갈까 고민되네...

 

음악 들을 때 마다 천재같음...

  • 김칠덕 18.11.08 09:14 (*.138.62.66)
    오, 곡들이 엄청 담백하고 깔끔하네.
  • 김피비 18.11.08 09:35 (*.193.81.11)
    그러니까 빼빼로 사 줄 사람이 있으시겠다?
    폴스나 드십시오
  • Bera 18.11.08 17:42 (*.62.172.98)
    아니 이게 왜 그렇게 됩니까ㅋㅋㅋㅋ
    빼빼로 사줄 사람 없다능ㅠㅜ
  • 카류 18.11.09 12:26 (*.38.8.242)
    가을감성 돋네 바에서 틀어도 좋을듯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27 0
공지 ※ 1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11/13 01:00 업데이트) [18] file Bera 18.11.06 451 7
공지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9] file Bera 18.11.06 328 11
62992 배달의민족 vs 요기요 [4] ㅇㅇ 18.11.08 90 0
62991 기븐 어디가면 스토킹가능하냐? [2] ㅇㅇ 18.11.08 71 1
62990 너무 보고싶어서 그런데 퇴근하고 그리로 달려가도 될까요 file 김피비 18.11.08 61 1
62989 갠적으로 후장미안랩소디곡 너무 난해한거같음 [5] 스섹을위한삶 18.11.08 138 0
62988 메탈전장르는 이곡으로 정리된다 [1] ㅇㅇ 18.11.08 94 0
62987 역대 메탈밴드 탑7 [14] ㅇㅇ 18.11.08 289 0
62986 라이언 ㄷㄷ.gif [3] file ㅇㅇ 18.11.08 104 0
62985 양철이 여자복 하난 타고난듯 [6] 오뎅 18.11.08 260 0
62984 알렌 워커 내한공연 [7] file dalloyau 18.11.08 128 0
62983 11월 비오는 날엔 페이츠 18.11.08 32 0
62982 비오는날엔 ㅇㅇ 18.11.08 21 0
» 메탈은 아니지만, 11월 11일날 오는 내 취향 좋은 내한 공연 소식. [4] Bera 18.11.08 155 0
62980 만약 오딘이 그 대형사고 안쳤다면 지금쯤은? [5] ㅇㅇ 18.11.08 224 0
62979 요즘 영화 덕분에 퀸이 화제던데, 너네가 생각하는 본인의 퀸 베스트 곡이 뭐냐? [27] Bera 18.11.08 205 1
62978 메탈러들이 가요나 힙합 가사가 가볍다고 욕하는게 모순 [4] ㅇㅇ 18.11.08 128 2
62977 스톰은 꽤 오래 활동을 했다면서 왜 아직도... [3] ㅇㅇ 18.11.08 161 14
62976 폭서스러운 앨범 찾으려면 어케해야하냐? [5] 트루메탈러 18.11.08 116 0
62975 Ghost 의 From the pinnacle to the pit [2] 치토스 18.11.08 41 1
62974 나중에 메갤 주최로 공연 한번 열어보고싶다. [8] Bera 18.11.08 124 4
62973 씹덕계공연의 흔한 게스트 [6] file 안테나758 18.11.08 176 11
62972 시발중궈새뀌덜.. [2] 디스트럭션 18.11.08 54 1
62971 아치고트 몇시쯤 마칠라나 [3] 페이츠 18.11.08 61 0
62970 진짜 촌놈새낀가 디스코그에서 음반사는거 왤케무섭지 [3] 김피비 18.11.08 94 0
62969 나도 아까 그거 보고 내년 3월 일본 다운로드에 오지 헤드로 오는거 더 가고싶어짐;; [1] Bera 18.11.08 53 0
62968 오지오스본 숨쉰채발견 진짜라고해서 진짜 펑펑울었다 스섹을위한삶 18.11.08 108 0
목록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13 ... 2528 Next
/ 2528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