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18.11.08 01:27

시발중궈새뀌덜..

profile
디스트럭션 18.11.08 01:27 (*.92.130.167)
조회 58 추천 1 댓글 2

동네에 큰산이 하나 있는데 그게 중국회사로 넘어가면서 주차장비는 뭐 거의 2배로 받고 곤돌라비도 1.5배 더 받음 시발새끼들..

지금 뭐 하나 짓는모양인데 보름이나 걸리는지 산입구를 아예 닫아버림...하....

유일하게 내가 하이킹하는곳인데 가격도 이젠 너무 비싸서 가기 싫어짐ㅡㅡ 

이러다 이젠 걸어올라가는 입구에서도 돈받을까 무섭다;;

  • ㅇㅇ 18.11.08 01:52 (*.34.189.161)
    중국애덜한테 불만있다고 깝치면 걔들이 중식도로 젓갈담궈줄거임 ㅇㅇ
  • 카류 18.11.09 12:39 (*.38.8.242)
    차이나 머니 고홈!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7] Bera 19.01.10 191 3
공지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563 0
공지 ※ 12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08 11:00 업데이트) [24] file Bera 18.11.06 1068 7
공지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1] file Bera 18.11.06 1200 11
63036 생각보다 메갤에서 앙그라 공연 보러 간 사람이 아치고트 공연 보러 간 사람보다 적은거 같네? [9] Bera 18.11.11 153 0
63035 혹시 메갤에도 The Weeknd 내한 가는 사람 있냐? ㅋㅋㅋ (티켓 팝니다~ 살 사람 사삼~) [3] file Bera 18.11.11 69 0
63034 흠.... 인칸테이션 2집은 [2] file 페이츠 18.11.10 113 7
63033 아이러니 하도다.... ㅇㅇ 18.11.10 43 0
63032 집가면서 쓰는 앙그라 내한 후기 [3] file 오베라는남자 18.11.10 172 4
63031 KT 통피 110.70.*, 39.7.* 다시금 차단 풀었음~ Bera 18.11.10 28 0
63030 여러분 우리 친목질하면서 살아여 [8] file 병신정자 18.11.10 157 1
63029 양철이는못말려만화 보고 충격받아서 새로운장르도들을려고한다 [4] 스섹을위한삶 18.11.10 146 0
63028 와 이번년도 주다스 공연 셋리스트 진짜 맘에 든다...ㅠㅜ (최근 셋리스트랑 15년도 내한 셋리스트 첨부) [10] file Bera 18.11.10 185 0
63027 아니 시발 영수증 색이 왜 이렇게 되냐 [1] file 병신정자 18.11.10 85 0
63026 ※ 메갤 문의/신고처리 오픈채팅 단톡방에 'DC'라는 닉네임을 사용하는 회원은 이 글 읽어주면 감사. Bera 18.11.10 72 0
63025 뮤즈 드론즈 월드투어 인트로 루트비어 18.11.10 37 0
63024 파니스크, 버줌 빠는 새끼들은 뭔 생각으로 사냐? [21] ㄱㅎㅅ 18.11.10 269 12
63023 파니스크 마이너 갤러리 출시 [6] file 체코경전차 18.11.10 180 0
63022 메탈은 케이팝보다도 못한 음악 ㄹㅇ 18.11.10 73 5
63021 앙그라 사람 꽤 왔네? [6] file dalloyau 18.11.10 169 5
63020 아 보헤미안 랩소디 지난주말에 봤을땐 뭔가 그럭저럭이었는데 [1] 병신정자 18.11.10 109 0
63019 한녀자궁폭파 라는 네임의 데스메탈밴드나오면 [6] 스섹을위한삶 18.11.10 255 3
63018 좋은 밴드 발견 HELMET 18.11.10 80 0
63017 슬 /맨슨 /립낫 넝라 18.11.10 48 0
63016 간장보다 초장 찍어야 더 맛있는 회는 뭐가 있을까? [9] ㅇㅇ 18.11.10 130 0
63015 이곳은 메탈갤입니다 공지 왜내려짐? [4] 지금이대로 18.11.10 127 4
63014 진지) 슬립낫이랑 맨슨은 솔직히 까지 마라 [10] file ㅇㅁㅇ 18.11.10 403 9
63013 너네 폰에서 인터넷 어플 뭐 씀? [3] Bera 18.11.10 81 0
63012 Ghost 의 he is 뮤직비디오 졸라 웃기네 ㅋㅋㅋ 치토스 18.11.10 50 2
목록
Prev 1 ...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 2619 Next
/ 2619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