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18.11.06 19:13

66666 ㅠㅜ...

profile
Bera 18.11.06 19:13 (*.118.120.109)
조회 131 추천 10 댓글 8

ㅠㅜㅠㅜb.jpg

 

 

방금 기븐이란 닉네임으로 2만원 후원 들어와서 66666 됨 ㅠㅜ...

 

지려부렸다...

 

 

통큰 후원 리얼루다가 감사합니다 (_ _)

 

 

 

 

 

P.S 후원 관련으로 너무 도배하는 감이 없잖아 있는거 같으니, 앞으로는 11월의 후원자 글에만 차곡차곡 업데이트 하겠음!

  • 2008 18.11.06 19:20 (*.79.92.45)
    이걸 66666 맞춰버리네
  • 김피비 18.11.06 19:28 (*.7.28.52)
    그럼이제아무도후원안해야겟다
  • ㅇㅇ 18.11.06 19:39 (*.62.162.90)
    기붕이 요즘 뭐하냐? 그래도 매갤에서 정들었는데 갑자기 떠나서 좀 섭하네...
  • ㅇㅇ 18.11.06 19:42 (*.62.162.90)
    후원자 글을 게시판 상단 공지란에다 올리면 매일 확인하기도 쉽고 좋을듯
  • Bera 18.11.06 19:56 (*.118.120.109)
    ㅇㅇ 한페이지 넘어가는 순간 바로 그렇게 하려구
  • dalloyau 18.11.06 19:43 (*.177.49.74)
  • ㅇㅇ 18.11.06 21:18 (*.59.134.237)
    후원 많이돼서 6이 여섯개~~~! 찍었음 좋겠네 666,666
  • 익명 18.11.07 09:15 (*.165.49.87)
    잘되어서 부관애들도 돈 나눠주거나 밥좀 사줘! 너 군대갈때 부관애들 고생한거 아직도 생생하다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45 0
공지 ※ 1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11/13 01:00 업데이트) [18] file Bera 18.11.06 503 7
공지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9] file Bera 18.11.06 367 11
62898 어제 하루만에 Sabbat이랑 Incantation, 두 트루 밴드의 내한 소식이 잡혔는데.... [7] Bera 18.11.07 188 2
62897 모바일에서 댓글 추천/비추천 하트 표시가, 댓글 내용이 길 때 글자 겹쳐 보이는 현상이 지금 있는데... Bera 18.11.07 30 1
62896 아이피 안보이니까 좋구나 [4] 18.11.07 102 0
62895 지배력에 담배피는 청소년 고소 뭔소리임? [6] 니체에 18.11.07 99 4
62894 이 세상은 ㅍㅇ 18.11.07 26 1
62893 아니 사밧 내한은 또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18.11.06 88 1
62892 [속보]와 씨발 캐즘 내한온단다 ㅋㅋㅋㅋㅋ [1] file ㅇㅇ 18.11.06 147 0
62891 와 씨팔 람슈타인 내한!!!!!!!! 뱃 [9] file PARANOID 18.11.06 154 0
62890 싸밧 내한오네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판나코타 18.11.06 87 0
62889 와 이젠 임파이어티 내한 ㅋㅋ [5] file ㅇㅇ 18.11.06 119 1
62888 아니 갑자기 왜 이러는데 ㅋㅋㅋㅋ [2] 페이츠 18.11.06 80 1
62887 와 씨발 사밧 내한 ㅁㅊ [10] file SLi 18.11.06 218 10
62886 ※ 메갤 두가지 개편좀 했다. 갤러들이 그간 원했던 '댓글 추천/비추천 기능'을 탑재시켰음. [9] file Bera 18.11.06 87 4
62885 인간은 잘해주면 더 등처먹으려고 기어오른다 ㅋㅋㅋㅋ 18.11.06 44 1
62884 ㅌㅅㅌ [1] Berq 18.11.06 28 0
62883 ㄴㅅㄴㅅㄴㅈ joe2323 18.11.06 9 0
62882 메갤도 존나 오랜만에 와보네 [1] ㅇㅇ 18.11.06 45 1
62881 ㅌㅅㅊㅌ [1] Bera 18.11.06 25 0
62880 아 블랙메탈 하실분? 4321 18.11.06 37 0
62879 test Bera 18.11.06 9 0
62878 지금 잠깐 댓글에도 추천/비추천 기능을 달아봤음. 테스트 중임. 나좀 도와주삼 갤러드라~ [3] Bera 18.11.06 59 4
62877 이번주 금요일, 핀란드 악마들의 트루한 축복을 받아보세요 [1] file 러슁인더 18.11.06 107 9
62876 어제 신대철 인터뷰집 뛰는 개가 행복하다가 도착해서 다 읽어봤는데 ㅅㅇㅋㅍ 18.11.06 70 7
62875 웹 호스팅 관련으로 좀 잘 아는 사람 있어? [1] Bera 18.11.06 36 0
목록
Prev 1 ...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 2533 Next
/ 2533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