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18.11.03 23:49 (*.104.164.40)
조회 261 추천 0 댓글 8

고등학교때 메탈 저리 외골수로 파고 도장깨기같은 병신짓 하면서 연대정도 갈 정도면 재들 아이큐가 최소 150대 이상은 된다는건데 말이 되나?

낮에는 하늘이 노래질 정도에 새벽 2시까지 밤새서 공부해도 명지대 광운대 허접한 과로 겨우 들어가는 내 동창들을 봐도 이해가 안가는데

  • ㅇㅇ 18.11.04 00:08 (*.197.19.207)
    부모 빽으로 갔을지도
  • SLi 18.11.04 00:16 (*.132.96.31)
    새벽2시까지 공부하니까 그러는거지 하루이틀 공부하는것도 아니고 ㅋㅋ
  • ㅇㅇ 18.11.04 00:19 (*.143.191.92)
    공부 머리도 좀 타고나는게 있어야 하는 것 같음
    진짜 열심히 해도 안되는 사람은 안됨
    반면 성적 좋고 명문대 출신이라고 꼭 인성도 좋고 현명하고 그런건 아니더라
  • dalloyau 18.11.04 00:34 (*.208.227.28)
    sky에도 페미 득시글한것만 봐도 알수있지
  • 치토스 18.11.04 03:07 (*.91.0.171)
    공부 잘하는 애들 중에 메탈이나 판타지, 게임 같은거 파는 nerdy 한 애들 많음.
    사회성은 조금 결여될수 있어도 목표의식이나 집중력은 좋다고 할수있음.
    여기 메갤에도 공부잘하고 머리 좋은 친구들 꽤 있는것으로 보이던데.
  • 코윈 18.11.04 06:40 (*.38.17.233)
    아이큐 문제인지는 모르겠고, 문제 푸는 감각만 좋아도 수능 같은 시험은 반쯤 날로 먹을 수 있음. 애초에 수능 자체가 전국 등수 자랑할 수준으로 보려는 게 아닌 이상 2년, 3년을 준비해야 할 시험이 아닌데 저렇게 장시간 공부하는 이유도 모르겠고...
  • ㅇㅇ 18.11.04 07:59 (*.204.183.85)
    이미 예전에 사라져서 먼지가된 인물들을 왜 자꾸 언급하는지 모르겟다ㅋㅋ 쟤네들이 지금 대기업에 다니고 잇던 지하철 노숙자가 되잇건 알게뭐냐 진짜 내가 폭서 활동할 당시에는 없어서 자세한건 몰라도 아직까지도 이렇게 얘깃거리가 될정도면 걔네들이 얼마나 미친듯이 어그로를 끌었을지 대번에 짐작이 간다 걍 개좆밥 병신들이란게 내 결론이다
  • 지금이대로 18.11.04 11:50 (*.36.140.21)
    성적이랑 인성이랑 비례하는게 아니야
    그리고 어떻게 보면 어그로 끌면서 공부로 쌓인 스트레스 효과적으로 풀었을수도 있어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45 0
공지 ※ 1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11/13 01:00 업데이트) [18] file Bera 18.11.06 502 7
공지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9] file Bera 18.11.06 367 11
62822 내가 관심있는 특정 주제에 관한 친목을 쌓고 커뮤니티를 즐기려면 어떻게 해야하려나 [22] Bera 18.11.05 200 1
62821 20대에 연애하지 않는 건 죄랍니다. [5] file 재수생 18.11.05 150 0
62820 코로너 R.I.P 앨범 네오클래시컬 같네 [3] ㅇㅇ 18.11.05 84 2
62819 백음악듣다가 흑인발라드들으면 마음이따뜻해진다 스섹을위한삶 18.11.05 16 0
62818 방금 CGV에서 영화 '완벽한 타인'이랑 '보헤미안 랩소디' 보고 왔다. [2] file Bera 18.11.05 147 4
62817 코에 트러블 생겼다 코커인 18.11.05 26 0
62816 3일전 프리즘홀에 내한온 Cephalotripsy, Splattered 보고왔음 [5] file 닥킨슨도스산체스 18.11.05 134 13
62815 담배피는 청소년 뭐라하다가 고소당함 [13] file ㅇㅇ 18.11.04 385 22
62814 다시태어나고싶다 ㅈㅅ 18.11.04 21 0
62813 하현우 솔로앨범 들어봤다 [4] ㅇㅇ 18.11.04 163 2
62812 요즘 누가 메탈들음? [3] ㅇㅅㅇ 18.11.04 104 0
62811 메킹의 메가메탈은 뭐하는 사람일까 [1] ㅇㅇ 18.11.04 120 0
62810 메탈 CD 살 때 어디 감? [3] file 아치에너미 18.11.04 134 1
62809 요즘 누가 메탈 들음 [1] file ㅇㅇ 18.11.04 90 3
62808 속상하다 [21] PARANOID 18.11.04 229 3
62807 워워우워우워 [1] 머넌 18.11.04 26 0
62806 내가 덥덥덥 누군지 알려줘? 각븐 18.11.04 67 0
62805 내신세 ㅁㅁㅁㅁㅁ 18.11.04 23 0
62804 메킹에 '또' 그분 등장 [2] file ㅇㅇ 18.11.04 209 9
62803 2010년대가 2년 정도밖에 안남았는데 [3] ㅇㅇ 18.11.04 57 0
62802 며칠전 피부 흉터 치료 3회차까지 다 받고 왔다. [2] Bera 18.11.04 99 2
62801 바이닐 재생용 오디오 시스템 구축하고 싶은데 치토스 18.11.04 40 2
62800 짜라스타일... 코커인 18.11.04 26 0
62799 아직 군대안간 메갤놈들 좋겠네 [2] 시부럴 18.11.04 137 6
62798 로또의 근황 [1] file 익명 18.11.04 78 2
목록
Prev 1 ...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 2533 Next
/ 2533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