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18.10.16 14:21 (*.223.35.90)
Views 236 Votes 4 Comment 23

1539666799033.png

1539666801020.png

1539666823160.gif

 

극우언론사의 뻘질문에 눈빛하나로 사이다자너ㅋㅋㅋㅋ

  • 62fe10fd21b196c5867276a655256dac.jpg

  • PARANOID 18.10.16 14:33 (*.223.115.15)
    안티냐?
    제목이랑 글은 눈빛하나로 제압했다 그런 뉘앙스인데
    짤은 당황해서 어버버 하는거잖아
    달창인지 놀리는건지 모르겠네ㅋ
  • ㅇㅇ 18.10.16 14:33 (*.254.196.52)
    울이니 ㅠㅠㅠㅠㅠ
  • ㅇㅇ 18.10.16 14:34 (*.223.32.220)
    븅신아 문치매새끼 뇌기능 정지와서 눈깔 굴리는게 무슨 기선제압ㅋㅋㅋ 대선토론때 홍준표한테 노무현얘기로 찌발릴때 눈깔 굴리는거랑 똑같구만ㅋㅋㅋ
  • ㅇㅇ 18.10.16 14:35 (*.223.32.220)
    그리고 븅신아 언제부터 BBC가 극우였냐 개미친또라이샊 ㅋㅋㅋㅋㅋ
  • ㅇㅇ 18.10.16 14:43 (*.47.136.23)
    ..; 그냥 비꼬는 거잖아 여기에 진지하게 달레반인지 아닌지를 묻고들 있네
  • ㅇㅇ 18.10.16 14:45 (*.62.11.135)
    딱봐도 ㅇㅁㅌ 새끼가 달창인 척 하는 거 다 보이는데 어떤 정치병자가 메갤와서 이니 관련된 얘기를 자꾸 꺼낼까?
  • ㅇㅇ 18.10.16 14:51 (*.223.35.90)
    ㅋㅋㅋ 사람들이 문재인 단어만 보면 왜 이성을 못차릴까ㅋㅋㅋ 반응꿀잼이구연ㅋㅋㅋ
  • ㅇㅇ 18.10.16 15:14 (*.223.32.220)
    정치글 삭제라면서 영자 관리 안하는거 보소 ㅋㅋ
  • ㅇㅇ 18.10.16 15:23 (*.135.42.116)
    영상보니 그냥 무난하게 대답하고 끝나던데
  • ㅇㅇ 18.10.16 15:50 (*.223.39.216)
    동문서답하는데 무슨 ㅋㅋ

    지난 남북정상회담 중에 대통령님께서는 김정은 위원장과 손을 잡기도 하셨고, 또 포옹하기도 했다. 일전에 인권 변호사로서 활동했는데, 세계적인 인권 탄압 국가의 지도자와 손을 잡고 포옹을 하시는 것에 대해서 불편한 마음이 들지는 않았는가.

    ▲ 저는 북한 주민들의 인권에 대해서 굉장히 중요한 문제라고 생각한다.
    북한도 보편적인 그런 인권의 길로 나아가야 한다고 본다.
    그러나 그 인권은 국제적으로 압박한다고 해서 그 인권 증진의 효과가 바로 생기는 것은 아니다.
    북한 주민들의 인권을 가장 실질적으로 개선해 주는 방법은
    이런 남북 간의 협력, 그리고 국제사회와 북한 간의 어떤 협력,
    그리고 또 북한이 개방의 길로 나와서 이렇게 정상적인 국가가 되어 가는 것,
    이런 것들이 북한 주민들의 인권을 실질적으로 빠르게 개선하는 실효성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유엔 사무총장도 지금 이루어지고 있는 남북 간의 대화나 북미 간의 대화가
    북한 주민들의 인권 증진에 실제적인 효과를 발휘할 것이라는 이런 뜻을 밝힌 바가 있다.
    저도 그 말씀에 공감하는 바이다.
  • ㅇㅇ 18.10.16 16:20 (*.135.42.116)
    질문이 인권변호사 출신이 북한인권에 관심없냐? 이 뉘앙스 잖음
    그래서 본인은 북한 개방유도하는게 북한인권 개선책이라는거고
    동의하고 아니고를 떠나서 동문서답은 아니지 않음?
  • ㅇㅇ 18.10.16 16:30 (*.246.69.5)
    그거 묻는게 아니자나 빡머가리야... 인권출신이면서 북한 주그들 주민 인권이라고는 좆도 생각안하는 희대의 살인마새끼랑 악수하는게 불편하지 않냐고 물어본건데, 무슨 북한 개방유도하는게 북한 인권 챙겨주는거? ㅋㅋㅋ 본질적으로 북괴수장 살인마새끼랑 왜 인변출신새끼가 악수하고 있냐고 한건데 ㅋㅋㅋ
  • ㅇㅇ 18.10.16 16:45 (*.135.42.116)
    아니 본인은 개방이 인권 해결책이라고 생각한다잖아 니가 동의 안하면 안하는거고
    그럴려고 악수했다고 대신 답하자는거잖아
    이판 벌려놓고 악수해서 기분 나빴다 이럴까 그러면
  • ㅇㅇ 18.10.16 17:13 (*.246.69.5)
    그게 인권변호사출신이 할말이냐? 희대의 살인마새끼랑 뭔 악수를 하냐고 물어본건데, 거기서 무슨 북괴를 개방해? 그자리에서 아구창을 날리고 제압할 생각은 안하고 ㅉㅉ
  • ㅅㅇㅋㅍ 18.10.16 18:17 (*.124.20.42)
    아주 이기적이고 생각이 짧은 발상을 하시네. 너 그랬다가 쓸데없이 갈려나갈 목숨이 양국(아니 이쯤되면 주변국에 미국까지도 다 개입할 게 뻔하니 양국도 아니지 사실.)에 몇이나 될 줄 알고 그런 소리를 함부로 하냐? 그게 정말 양국 수반 둘 만의 일이라 생각함? 외교 분야를 존나 우습게 보네. 야바위 시전할 때도 소위 말하는 '거짓말은 하지 않는다.'화법으로 해야만 뒤탈 없는 분야인데... 죽빵을 날린다니... 여러 군데에 아주 큰 문제가 생길텐데 그거 감당할 자신은 있고?
  • ㅇㅇ 18.10.16 22:47 (*.70.52.231)
    좆까 빨갱이새끼들 앞에선 저지랄하고 뒤에서 호박씨 까고 지랄 옆차기 하는게 몇십년째인데 교화불가 빨갱이새끼들이랑 무슨 외교??? 조깐소리은 달나라가서하고 그렇게 외교 잘해서 시발병신같은 비행금지구역을 유엔사 합의도 없이 그따구로 설정하냐 이번에? 그거 말고도 존나 많지 노시개 쩔뚜기새끼 nll부터 북괴새끼들 조공바치고 연평해전 천안함 연평도 핵개발 발목지뢰 등등 수많은 수모만 당했는데 아직도 북괴가 외교의 대상이냐??? 천안함 연평해전 유가족 희생자 앞에가서 그딴소리 해봐새꺄. 아구창 남아나나 ㅅㅂ..북괴새끼들은 감당할 자신있어서 그따구로 좆같은짓만 골라서 하디? 미친개에게는 몽둥이가 약이다.
  • Bera 18.10.16 23:25 (*.118.120.109)
    이제 그만하삼.
    댓글 막겠음.
  • ㅈㄸ 18.10.16 15:56 (*.38.26.147)
    @bera
    이래도 유동 허용입니까
  • ㅇㅇ 18.10.16 16:05 (*.0.54.119)
    유동 차단할 거면 이 새끼 먼저 차단하고 해라
  • ㅇㅇ 18.10.16 16:13 (*.71.142.30)
    게이는 유동이 뭔 뜻인지 모르노?
  • ㅇㅇ 18.10.16 16:31 (*.35.50.221)
    역시 벌레들은 똥물에 익사시켜야 함
  • ㅇㅇ 18.10.16 16:37 (*.112.109.111)
    역시나 bbc

    참 언론이네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467 11
Notice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7] Bera 19.01.10 625 3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974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1625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2127 11
62423 무료 다운로드 [2] 김칠덕 18.10.22 92 1
62422 아치고트는 사람들 꽤 가는 것 같네 [4] ㅇㅊㄱㅌ 18.10.22 130 1
62421 pc방 살인범 다른 각도에서 사진 보니까 [5] file ㅇㅇㅇ 18.10.22 240 0
62420 메갤에서 결혼하는 애들은 화환 하나씩 보내줘야한다 [4] ㅇㅇ 18.10.22 118 2
62419 으어 배고픈데 밥 없는거 깜박했다 ㅇㅇ 18.10.22 17 0
62418 12월에 결혼한다.. [30] 디스트럭션 18.10.22 433 19
62417 새삼 메갤의 소중함을 느꼈다 [1] ㄱㅍㅂ 18.10.22 69 6
62416 점심메뉴가 고민이라고?.jpg [5] file 카류 18.10.22 103 1
62415 강서 pc방 피의자 얼굴 공개됐네 [3] file ㅇㅇ 18.10.22 162 0
62414 PC방 살인범 29세 김성수 국적은 한국 [1] file ㅇㅇ 18.10.22 156 4
62413 강서구 요즘 개판이네...;; [11] dddd 18.10.22 156 3
62412 브링미더호라이즌 신곡 (feat.다니 필쓰) [7] dalloyau 18.10.22 119 1
62411 월요일이다 Bera 18.10.22 22 0
62410 뉴로시스~~~~~~ [1] ㄱㅍㅂ 18.10.22 31 0
62409 저평가된 밴드 10 [4] ㅇㅇ 18.10.22 177 0
62408 Gorguts 가사에 대해 자세히 아는사람? ㅇㅇ 18.10.22 28 0
62407 미드 The Haunting of Hill House 꼭봐라 완전 지린다 [4] 치토스 18.10.22 62 3
62406 착해지고 싶다 [9] file ㅇㅇ 18.10.22 133 1
62405 스톰 스톰 [1] ㅇㅇ 18.10.21 50 0
62404 모솔이라고 한탄하던 놈인데 이번에 깨달았다 [8] ㅇㅇ 18.10.21 321 19
62403 한국메탈씬이 진짜 안되는이유 [1] 설사의맛 18.10.21 151 0
62402 이번 베헤모스 신보 ㅇㅇ 18.10.21 55 0
62401 놀랍다 아직도 여자찾는 ㅄ들있네 아직도 발정낫냐ㅅㅂ 그니까그모냥이지 [1] 똥바른메탈정신하드코어플레이 18.10.21 84 0
62400 스래쉬는 앨범보단 곡 같다 [1] 페이츠 18.10.21 78 1
62399 백두산 2집을 들어봤다 [2] ㅇㅇ 18.10.21 113 3
List
Prev 1 ... 218 219 220 221 222 223 224 225 226 227 ... 2719 Next
/ 2719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