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Bera 18.10.14 07:25 (*.38.17.151)
조회 194 추천 2 댓글 8

솔직히 내 주변에서 나 이상으로 공연에 미친 작자를 본적이 없그든.

 

이번년도만해도

팝, 신스팝, 일렉트로팝, 알앤비, 올드재즈, 뉴스쿨재즈, 락, 메탈, 일렉트로니카, EDM 등등

 

 

거의 전 대표 음악 장르에 해당하는 공연이나 페스티벌을 다녔고.

공연 보느라 쓴 티켓 비용이 올해 1년만 따져도 200이 넘음 ㅅㅂ ㅋㅋ

 

(미국이랑 유럽 공연 비용 너무 부럽다. 한국/일본 공연비 너무 비싼거 아니냐 진짜ㅡㅡ)

 

 

 

 

여튼 근데 아무리 타 장르 공연이 좋았다해도

나는 메탈 장르 공연이 나는 제일 재밌더라

 

 

가장 나답게 와일드하게 놀 수 있는 공연이라 생각들고

한번 메창은 어쩔 수 없는 메창인가보다~ 싶음;;

 

 

너네도 그럼?

메탈 최고~

 

 

 

 

 

 

 

 

 

그래서 오늘 본 공연은 뭐라고?

응 일렉트로니카^^

그래서 바로 다음 공연 일정은 뭐라고?

응 알앤비^^

  • 계두식 18.10.14 07:53 (*.129.168.131)
  • Bera 18.10.14 08:58 (*.118.120.109)
    이참에 탈메탈...!?
  • Deepcold 18.10.14 08:29 (*.211.9.205)
    장르 넘나드는게 아주그냥 아카츠키 탈주닌자 수준이여 껄껄
  • Bera 18.10.14 08:57 (*.118.120.109)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럴 수 밖에 없는게, 정말 많은 아티스트들이 줄줄이 공연하고 공연하는 미국과 달리...
    한국은 정말 틈틈히 가끔 내한 오는거 겨우 찾아 보는 입장이다보니...;
    이번 내한은 알앤비였지만, 다음 내한은 메탈이고, 이렇게 해서라도 봐야 내한 공연을 볼 수 있으니 바뀔 수 밖에 없는듯... (듣는 음악이나 볼 공연의 취향이 바뀌는게 아니라 선택의 폭이 좁음 ㅠ)
  • Deepcold 18.10.14 09:28 (*.248.2.87)
    10년전만 해도 탑스타들이 일본 경유해서 한국까지 오는 경우는 사실 많지 않았는데 요즘은 툭하면 제집 드나들듯이 오는거 보니까 꽤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었나보네. 물론 미국이랑은 천양지차겠지만... 그래도 재즈페스티발이니 월드DJ페스트니 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많이 생겼으니
  • Bera 18.10.14 09:51 (*.38.18.56)
    ㅠㅜ
    폴맥이랑 본조비가 11월에 일본에만 들리고 한국은 안들리는거 보고 충격.

    폴맥이나 본조비급 탑스타라면 한국 공연해도 충분히 성공인데 몇 년 전엔 들려주더니 올해는 패스하시더라...

    사실 일본 들려도 한국 안들리는경우가 90퍼인듯;
  • ㅇㅇㅇ 18.10.18 14:45 (*.76.238.2)
    운영자 일년에 몇번정도 공연가냐?

    지금까지 총 몇 회 공연갔음?
  • Bera 18.10.18 14:50 (*.118.120.109)
    살아오면서 간 공연 횟수?
    어떻게 다 기억하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9] file Bera 19.02.04 149 11
공지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7] Bera 19.01.10 374 3
공지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733 0
공지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1284 7
공지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2] file Bera 18.11.06 1586 11
62267 인생 2회차 딸래미.jpg file 카류 18.10.17 130 11
62266 군고구마? 군고구마아아아! [1] file 카류 18.10.17 52 3
62265 우리애가 차 긁어서 옆집에서 날라온 청구서.jpg [1] file 카류 18.10.17 122 5
62264 신곡 나왔다 듣고 가라. [1] ㅇㅅㅇ 18.10.17 64 1
62263 이거 제목 먼지 아시는분? [7] file 알려주세요제발 18.10.17 105 0
62262 치타 file ㅋㅋ 18.10.17 33 1
62261 존나 신나는 일렉 띵반 추천해준다 file 음잘알 18.10.17 52 1
62260 ㅂㄹ가 일렉빠는거 같으니 일렉추천해봄 [6] 체리보이 18.10.17 70 1
62259 일본인이 쓴 책 '데스메탈 코리아' [12] file ㅇㅇ 18.10.17 385 10
62258 진짜 사회과학 별루. .. ㅋㅋ 18.10.17 44 0
62257 엄마가 메탈러라면 [2] 카류 18.10.17 119 0
62256 아 시발 좆같이도 재미없네 [4] dalloyau 18.10.17 113 0
62255 피츠 슈퍼 클리어 나만 맛있냐?;; [1] ㅇㅇ 18.10.17 21 0
62254 슬퍼하지마 노노노 [1] file ㅇㅇ 18.10.17 51 1
62253 급성 분노조절장애 해결법.gif [1] file 카류 18.10.17 106 7
62252 아 외롭다 [2] ㅋㅋ 18.10.17 25 0
62251 형님들 B급 멜로딕스피드메탈 [6] ㅇㅇ 18.10.17 118 0
62250 사람들 메탈소리나오면 진짜 티렉스랑 건스앤로지스밖에모르네 [9] 스섹을위한삶 18.10.17 139 0
62249 슬레이어가 한국 올 일은 없을까? [3] 페이츠 18.10.17 92 0
62248 통피 나쁜놈들아!!! 베라아저씨 함부로 욕하지 마라!!! [2] 더불어색분당 ^ㅅ^ 18.10.17 112 1
62247 역시 타이틀트랙이 앨범의 인상을 좌우하는듯 [3] ㄹㄹ 18.10.17 79 0
62246 츄오옹 츄오옹 ㅋㅋㅋㅋㅋ 18.10.17 19 0
62245 66Samus가 데빈타운센드 신작 드럼녹음하는 사람으로 발탁됐나봄 [3] 매드백 18.10.17 93 1
62244 아 주다스 내한 걍 예매 취소할까 [6] ㄱㄷㄱㄷㄱㄷ 18.10.17 183 0
62243 너의 잠재력은 「무한」이다 불가능한 목표를 세우고 18.10.17 36 0
목록
Prev 1 ... 165 166 167 168 169 170 171 172 173 174 ... 2660 Next
/ 2660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