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Deepcold 18.10.12 09:30 (*.210.13.251)
조회 89 추천 2 댓글 4

예전같으면 7일 내내 밤새서 뛰놀고 운동해도 다음날이면 보통 풀회복되는데, 어제 웨이트하고 오늘 똑같은 짓 다시하려니 등짝이랑 어깨가 부들부들해서 무게치다 큰일날뻔했다. 몸에 피로쌓이는 속도가 배로 늘어난듯

 

이럴줄 알았으면 20대때 몸관리 철저히 할걸 ㅠㅠ 

  • 오섬 18.10.12 10:06 (*.226.105.106)
    난 20대 초반에도 그런거 못하겠던디...
    확실히 25 넘어가고 체력이 달리긴 함
    나 지금 아침 5시부터 일 시작하고 저녁 7시에 운동하고 하니 몸이 썩어감
  • 카류 18.10.12 11:28 (*.62.178.42)
    난 26살때 꼴랑 병원 일주일 입원후로 급 체력후달림 머리도 나빠지고
    물론 그전에도 하루 밤새면 그담날이나 담담날 잠만자
  • HELMET 18.10.12 14:38 (*.94.25.247)
    30꺽이면 더 좆같음 ㅋㅋ
  • 당민 18.10.12 16:04 (*.85.100.171)
    갈수록 더 그렇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361 0
공지 ※ 1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12/03 12:30 업데이트) [22] file Bera 18.11.06 803 7
공지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1] file Bera 18.11.06 778 11
62112 여초의 오지는 생리드립.jog [5] file 카류 18.10.14 177 1
62111 딸키우는 방법 [2] file ㅇㅇ 18.10.14 69 0
62110 삼충이 ㅇㅂ이긴 하지만 [8] . 18.10.14 117 2
62109 데이터) 허벅지가 꽉껴서 불편해보이는 은하 123 18.10.14 135 4
62108 주다스 프리스트 내한가는 고3이에요 [10] preedoom 18.10.14 178 0
62107 여기서 구매해본사람 있냐? [1] ㅇㅅㅇ 18.10.14 68 0
62106 난 오늘도 파티다 [12] file Bera 18.10.14 147 5
62105 현숙 라이브 보고왔다 [5] 시부럴 18.10.13 124 9
62104 기타치는 갤러들아 [6] 페이츠 18.10.13 107 0
62103 아무리 발악해봐야 변하는게 없다니? ㅇㅇ 18.10.13 35 0
62102 아무리 발악해봐야 변하는건 없다 [1] ㅇㅇ 18.10.13 62 1
62101 Benighted 새 EP [2] 계두식 18.10.13 57 2
62100 ㅋㅋㅋㅋ 18.10.13 19 0
62099 명곡 투척한다 [1] 쓟왌띲씳 18.10.13 41 0
62098 메탈 공연 첨가는데 가서 그냥 lml하고 오면 되나요 [15] preedoom 18.10.13 146 0
62097 안녕하세요 고3 인사드려요:) [29] file preedoom 18.10.13 205 2
62096 오늘 이태원 길거리에서 무료 공연 축제함 [1] file Bera 18.10.13 77 3
62095 라면절도 > 70억 횡령 [3] file 재수생 18.10.13 107 7
62094 비겁한 변명일 ㅇㅇ 18.10.13 26 0
62093 리즈와 파랑새 봤다 [1] 페이츠 18.10.13 42 0
62092 다운폴페스트2018 [10/21(일) @프리즘홀] 디엠오티/매드맨스에스피릿/블러디타일런츠[대만]/해머링/노이지/트레이터 많이 보려오셔욤~ [12] 엠뉴마 18.10.13 210 13
62091 Metal Bass Sols 15개 [2] ms 18.10.13 85 1
62090 현실적으로 한국에서 메탈흥하는법 (무리수주의) [5] 스섹을위한삶 18.10.13 187 4
62089 꺄뀨우~ [1] ㅇㅇㅇ 18.10.13 27 0
62088 인 피어 위드 시버? ㅅㅇㅋㅍ 18.10.13 49 2
목록
Prev 1 ... 88 89 90 91 92 93 94 95 96 97 ... 2577 Next
/ 2577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